16세에 베니스등 25개 영화제 석권한 그녀는?

조회수 2019. 8. 22. 07:3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벌새' 박지후, 볼매 인정합니다.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데뷔작으로 세계 유수의 영화제 트로피 25개를 쓸어모은다? 감독도 첫 장편 연출, 배우도 첫 장편 주연인 영화 '벌새'가 실제로 이뤄낸 업적입니다.
출처: 영화 '벌새'
베니스영화제 성장영화 부분 대상, 로버트 드 니로 등이 창설한 트로이베카 영화제에서 대상과 여우주연상, 촬영상을 수상한 것을 비롯해서
출처: 영화 '벌새'
이스탄불 영화제 '황금튤립상'등 무려 25개에 달하는 트로피를 거머쥐었습니다.
출처: jbtc '아름다운 세상'
이 영화에서 14세 소녀 '은희'역을 맡은 주연 배우 박지후는 단편 영화 두편과 jtbc 드라마 '아름다운 세상'에 출연한 신인 배우인데요
출처: jbtc '아름다운 세상'
아름다운 세상에서는 사건의 비밀을 쥐고있는 열쇠이면서, 또 다른 피해자가 되는 '다희'역할을 잘 소화해냈다는 평을 받았습니다.
출처: 영화 '벌새'
오디션을 통해 '벌새'의 주연으로 첫 장편영화 데뷔를 하자마자 국제 영화제 여우주연상을 수상하는 연기력을 뽐냈는데요.
출처: 박지후 인스타그램
오디션이 끝나고 김보라 감독에게 '감독님 저는 볼매에요 다음에 또 불러주세요'라며 당찬 모습을 보였다는데요
출처: 박지후 인스타그램
여우주연상 수상 소감을 묻는 취재진에게는 '아직 얼떨떨하다'면서도 '계속 성장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는 말로 될성부른 떡잎의 모습을 한껏 보여줬습니다.
출처: 박지후 인스타그램
검증받은 연기력과 미모로 인해 벌써부터 앞날이 매우매우 기대되는 배우 박지후입니다.
출처: 영화 '벌새'
한편 '벌새'는 김보라 감독의 장편영화 데뷔작이기도 한데요. 감독은 1994년 성수대교가 붕괴되던 그 해로 돌아가, 죽음을 매개로 세계를 마주하는 사춘기 소녀의 성장을 통해 메세지를 던지고 싶었다고 합니다.
출처: 영화 '벌새'
사춘기 소녀 '은희'의 시선으로 만나는 94년의 대한민국, 영화 '벌새'는 8월 29일 극장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Copyright © RUN&GUN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