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kg 쪘지만, 여전히 행복한 배우 구혜선

조회수 2019. 7. 12. 13:39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배우, 감독, 유튜버, 작가.. 하고싶은거 다 하고 사는 그녀
출처: 구혜선 인스타그램
배우 구혜선이 20대 시절, 자신의 연애담을 바탕으로 한 소설 ‘눈물은 하트 모양’을 출간했습니다.
출처: KBS 2 드라마 '꽃보다 남자'
그녀의 20대시절 대표작은 '금잔디'를 연기한 전설의 드라마 ‘꽃보다 남자(2009)’였어요.
출처: 영화 '다우더' 촬영현장
마냥 청춘스타로 성장할 줄 알았지만, 구혜선은 어린시절부터 영화 감독이 되고 싶은 꿈이 있었다는군요.
출처: 영화 '유쾌한 도우미'
그녀의 첫 연출작 ‘유쾌한 도우미(2008)’로 부산 아시아 단편 영화제 관객상을 받았습니다.
출처: 영화 '복숭아 나무'
이후, 조승우, 남상미가 주연을 맡은 장편 ‘복숭아 나무(2012)’, 양동근이 주연한 단편 ‘미스터리 핑크(2018)’등, 크고 작은 작품으로 필모그라피를 쌓아가고 있습니다.
출처: 영화 '다우더'
자신이 감독하고 주연한 ‘다우더(2014)’를 포함해서 벌써 9편을 만든 감독이 되었지요.
출처: CHIBi TV 치비티비
요즘은 유튜버로도 활동중이에요. 편한 차림으로 반려견과의 일상이나, 간식 먹방등을 담은 소탈한 내용들입니다.
출처: YG 엔터테인먼트
지난 2016년 동료 배우 안재현과 결혼식을 올렸지요. 가족들만 참여한 스몰웨딩이었고 축의금은 모두 기부를 했어요.
출처: 구혜선 인스타그램
구혜선은 이번 출간회에서 10년전 ‘꽃보다 남자’ 때보다, 무려 13kg이 쪘다고 밝혔어요.
출처: 구혜선 인스타그램
남편 안재현이 자꾸 치킨을 시켜서 남기는데, 음식 남기는걸 싫어하는 자신이 '처리'하다보니 자연스럽게 다이어트에 실패했다는군요.
출처: 안재현 인스타그램
또한, 결혼 전의 연애담을 책으로 엮었는데, 전혀 불편해하지 않은 남편의 내조를 은근 자랑하기도 했습니다.
출처: 구혜선 인스타그램
배우로, 감독으로, 뮤지션으로, 유튜버로 하여튼 하고 싶은건 다 하면서 하루하루 행복한 구혜선이랄까요?
출처: 구혜선 인스타그램

Copyright © RUN&GUN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