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삶은영화

죽지도 않고 또 왔네. ‘그것 2’ 트레일러 공개

삶은영화의 발 빠른 트레일러 소식 ‘그것: 챕터 2’

11,71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스티븐 킹의 원작을 바탕으로 한 영화 ‘그것(2017)’은 전 세계 7억 달러를 벌어들인 흥행작이었다. 이미 1990년에 TV 미니시리즈로 만들어 큰 인기를 끌었지만, ‘빌 스카스가드’가 공포의 광대 페니 와이즈를 연기한 이 영화 역시 관객들에게 못지않은 사랑을 받았었다. 


‘그것:챕터2’는 1편의 사건으로부터 27년이 지난 후, 장성한 루저 클럽이 고향인 데리로 돌아오면서 시작된다. 그런데 27년마다 아이들이 가장 무서워하는 형태로 돌아온다는 ‘그것’이 다시 한번 마을을 위협한다. 

출처영화 '그것'

출처‘그것:챕터2

원작 소설자체가 장성한 루저 클럽의 시점에서 과거를 회상하는 전반부, 현재의 어른 루저클럽이 다시 한번 ‘그것’과 싸우는 후반부로 나뉘어있다. 이제 성인이 된 루저클럽은 각각 제임스 맥어보이, 제시카 차스테인, 빌 헤이더, 제임스 랜슨, 제이 라이언, 이시야 무스타파가 맡았다. 



트레일러는 제시카 차스테인이 연기하는 베벌리 마쉬가 예전에 살던 집에 방문하면서 시작된다. 친절하게 문을 열어주던 주인 할머니가 서서히 정체를 드러내는 과정이 고전적이면서도 세련된 화법으로 전개된다. 

출처영화 '그것'

한층 원숙해진 안드레스 무시에티 감독의 연출감각을 옅볼 수 있겠다. 전편에서도 원작의 장면을 구현하는 방식에 대해 많은 찬사가 있었다. 그는 이전까지 자신의 단편을 확장시킨 ‘마마’가 필모그라피의 전부였으나, ‘그것’의 깜짝 흥행으로 일약 스타 감독이 되었다. 할리우드에서 실사화되는 ‘진격의 거인’의 감독으로 발탁되었다는 소식도 있었다. 



출처‘그것: 챕터 2’

공포의 광대 ‘페니 와이즈’를 연기한 빌 스가스가드의 연기도 기대할 만하다. 아직 TV 시리즈에서 페니 와이즈를 연기한 팀 커리의 명연기를 잊지 못하는 올드팬들이 많지만, 빌 스가스가드가 해석한 페니 와이즈 역시 충분히 매력적이다. 


‘그것: 챕터 2’는 2019 년 9 월 6 일(북미 기준)에 개봉한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