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3000 만큼 사랑해!! '엔드게임'의 우주최강 귀요미

조회수 2021. 12. 21. 12:33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아역 렉시 레이브

** 본문에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출처: Lexi Rabe Instagram

3000 만큼 사랑해(I love you 3000)

아마도 2019년 최고의 명대사이지 않을까? 바로 ‘어벤져스 : 엔드게임’에서 토니 스타크와 페퍼 포츠 사이에 태어난 딸 모건 스타크의 대사다.

출처: 렉시 레이브 / imdb

반토막난 세상, 시골 호숫가에 조그만 집을 짓고 평온하게 살고 있는 세 식구. 잠자리에 들기전 토니는 딸에게 자신을 얼마만큼 사랑하냐고 물었고 모건은 자신이 알고 있는 가장 큰 숫자 ‘3000’으로 아빠에 대한 사랑을 표현했다.

출처: Lexi Rabe Instagram

토니 스타크의 장례식에서 아직 아버지의 죽음을 실감하지 못 하는 모건에게 해피가 좋아하는 음식을 묻자 ‘치즈 버거’라고 답해서 한번 더 관객을 울렸었다. 치즈버거는 아이언맨이 가장좋아하는 음식이었다. 2대 아이언맨인 ‘아이언 하트’로 성장하지 않을까 성급하게 내다보는 팬도 많다.


출처: Lexi Rabe Instagram
출처: Lexi Rabe Instagram

모건 스타크를 연기한 이 깜찍한 소녀의 이름은 렉시 레이브(Lexi Rabe, 본명은 Alexandra Rachael Rabe). 배우겸 감독 제시카 레이브의 딸이다. 제시카 레이브는 3명의 딸이 있는데 모두 연기활동을 하고 있으며, 렉시는 그 중 막내다.

출처: Lexi Rabe Instagram

‘어벤져스 : 엔드게임’이 첫 영화이지만, 후속작 역시 만만치 않다.    렉시는 몬스터 버스의 야심작 ‘고질라 : 킹오브 몬스터’의 촬영을 얼마 전에 마쳤다. 렉시가 맡은 역할은 ‘매디슨 러셀’. ‘기묘한 이야기’의 연기 천재 밀리 바비 브라운이 맡은 주연 캐릭터의 더 어린 시절을 연기했다. 또한 엄마가 시나리오를 쓰고 감독한 영화 ‘위시스’에도 출연할 예정이라고.

출처: Lexi Rabe Instagram

저작권자 ⓒRUN&GUN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보도자료발송 및 기사제휴 : runandgunmovie@hanmail.net [런앤건 = 글: 김격렬]

Copyright © RUN&GUN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