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삶은영화

‘어벤져스 : 엔드게임’은 아바타를 넘어설까?

‘어벤져스 : 엔드게임’의 기세가 개봉하기 전부터 대단하다.

20,54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예매사이트 다운

출처영화 '어벤져스 : 엔드게임'

지난 4월 2일, ‘어벤져스 : 엔드게임’이 미국 현지에서 일제히 예매를 시작했다. 그런데 미국 최대의 영화 체인 AMC의 홈페이지가 예매 시작 한 시간만에 다운되고 말았다. 티켓이 오픈되자마자 예매하려는 팬들이 몰렸기 때문이다. 


공식 홈페이지 뿐만 아니라, 모바일 앱까지 다운되면서 AMC는 ‘타노스의 핑거스냅에 당한 듯 하다. 곧 복구하겠다’는 식의 센스있는 사과문을 올리기도 했다. 


또 다른 온라인 예매 사이트 판당고에서는 기존에 ‘스타워즈 : 깨어난 포스’가 가지고 있던 하루 판매량 기록을 단 6시간만에 앞지러 버렸다. 



아바타를 넘어설까?

역대 전세계 영화 흥행 순위는 1위가 ‘아바타’(27억불 이상)이며, 2위는 ‘타이타닉’(21억 불 이상)이 차지하고 있다. 20억불에서 근소한 차이를 보이고 있는 3위와 4위는 각각 ‘스타워즈 : 깨어난 포스’와 전작인 ‘어벤져스 : 인피니티 워’이다. 아톰티켓의 기준으로 보자면, ‘엔드 게임’은 예매 첫 한 시간 동안 ‘인피니티 워’의 세 배에 해당하는 티켓을 팔아치웠다. 


이 외에도 다양한 기록들이 ‘엔드게임’에 의해 실시간으로 깨지고 있는 지금 아바타를 넘어서 역대 1위를 조심스럽게 예상하는 전문가들이 적지 않다. 


출처영화 '어벤져스 : 엔드게임'

저작권자 ⓒRUN&GUN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보도자료발송 및 기사제휴 : runandgunmovie@hanmail.net

[런앤건 = 글: 김격렬]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