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삶은영화

[어벤져스 : 엔드게임] 트레일러 공개! 결국은 양자영역으로!

어벤져스의 반격이 시작되었다.

113,53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영화 [어벤져스 : 엔드게임]

[어벤져스: 엔드게임] 트레일러 공개


아마도 4월 개봉 전 마지막이 될 듯한 [어벤져스 : 엔드게임]의 트레일러가 공개되었다. 트레일러는 이전 트레일러의 연장선상에서 타노스의 만행에 살아남은 어벤져스 멤버들의 좌절과 분노를 그린다. 다양한 떡밥이 투척되는 가운데 가장 주목해야할 부분은 역시 어벤져스가 입고 있는 새로운 수트다. 


출처영화 [어벤져스 : 엔드게임]

양자영역 속으로!


[앤트맨과 와스프]에서 앤트맨은 시공간을 초월하는 양자영역(Quantum Realm)에 갇혔었다. 그런데 이전 [어벤져스 : 엔드게임]의 트레일러에는 보란듯이 현실세계로 돌아온 앤트맨이 캡틴 아메리카와 블랙 위도우를 찾아오는 장면이 있었다. 게다가 양자터널이 설비되어 있는 벤을 타고 왔으니, 타노스에 맞서는 방법 중 하나가 ‘양자영역’에 있다는 것은 알 수 있었다. 

출처영화 [앤트맨과 와스프]

더욱이 타노스에 의해 사라진 멤버 중에 닥터 스트레인지가 포함되어 있어 양자영역 혹은 마이크로버스(Microverse)에 들어갈 수 있는 방법은 과학기술 뿐이다. 이번 트레일러에서 캡틴 아메리카, 앤트맨, 호크아이, 블랙위도우, 네뷸라 등이 입고 있는 수트는 행크핌이 개발한 양자영역 수트와 비슷한 디자인이다. 앤트맨은 선대 앤트맨 행크 핌이 구축한 양자영역 관련 기술을 공유하고 반격을 준비할 것으로 보인다. 


출처영화 [어벤져스 : 엔드게임]

반가운 아이언맨 


한 가지, 이전 트레일러에서 우주미아가 되어 죽음을 기다리던 아이언맨이 동료들과 함께 서 있다. 어떤 식으로든 그가 구조되는 과정이 작품의 전반부에 전개될 것이다. 


이전 트레일러가 공개되었을 때, 토니 스타크를 측은하게 여딘 팬들이 미항공우주국 나사(NASA)에 그를 구해달라는 내용의 트윗을 보내기 시작했다. 이에, NASA는 센스 있는 답변으로 응했었다. 



새로운 묠니르? 혹은 스톰 브레이커?


토르는 [토르 : 라그나로크]에서 묠니르를 잃었고 [어벤져스 : 인피니티 워]에서 새로운 무기 스톰 브레이커를 완성했었다. 그러나 묠니르를 파괴된 후에 제작된 코믹 추모영상에서 묠니르에 대한 애정을 잃지 않았었다, 


이번 트레일러의 마지막에는 새로운 무기를 받아든 토르가 등장한다. 윗 부분만 보면 묠니르에 가깝지만, 길이를 보면 스톰 브레이커에 가깝다. 또한, 토르의 짧은 머리나 블랙 위도우의 머리색등을 보고 시간 여행 장면 중 하나라고 판단하는 팬들도 있어, 토르의 무기가 무엇인지에 대한 해석은 아직 분분하다. 

출처영화 [어벤져스 : 엔드게임]

그리고 캡틴마블


아무렇거나, 이 마지막 장면에는 캐롤 댄버스가 등장한다. 양자영역으로 들어간 캡틴과 아이언맨 무리들 그리고 MCU 최강의 슈퍼히어로 캡틴 마블까지. 타노스에 대적하기에 모자람이 없겠다. 


[어벤져스 : 엔드게임]의 북미 개봉일은 4월 26일이다. 

저작권자 ⓒRUN&GUN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보도자료발송 및 기사제휴 : runandgunmovie@hanmail.net

[런앤건 = 글: 김격렬]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