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뷰티쁠

따끈따끈한 5월 신상 뷰티템 28

2,09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환경을 지키는 비건 스킨케어부터 5월의 선물로 제격인 향수까지. 우리의 뷰티 라이프는 물론 마음까지 풍성하게 해줄 신상 리스트.

성분에 집착하는 모태 예민 피부의 편집장 J

TO BE RICH

라프레리 퓨어 골드 레디언스 컨센트레이트&크림 골드의 전자 입자가 블루 라이트를 흡수하고, 옐로 라이트를 반사시켜 피부의 생기와 반짝임을 끌어올린다. 피부 톤을 고르게 정돈해 에너지 넘치는 고급스러운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 컨센트레이트 30ml, 크림 50ml 각 110만9000원.

EYES WIDE SHUT

디올 캡춰 토탈 슈퍼 포텐트 아이 세럼 눈가 피부 전체가 탄탄하고 매끈해져 한결 어려 보이는 인상을 만들어준다. 단면의 면적이 넓은 애플리케이터가 탑재되어 제형을 빠르게 흡수시키기 좋다. 20ml 11만원.

깨끗하게! 맑게! 촉촉하게!

파머시 스윗 애플 클린 2차 세안이 따로 필요 없는 약산성 클렌징 밤으로 모링가, 사과 추출물이 들어 있다. 세안 후 곧바로 모이스처라이저를 바르지 않아도 피부가 땅기거나 건조해지지 않는다. 100ml 4만2000원.

순수 비타민의 힘

아이오페 리얼 비타민 C21 앰플 순수 비타민 C를 안정화시킨 앰플로, 항산화는 물론 탄력과 피부 결을 정돈하는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플루이드와 세럼의 중간 제형으로 피부에 실크처럼 부드럽고 가볍게 밀착된다. 50ml 4만5000원.

BUBBLE BUBBLE

헤라 크리미 클렌징 폼 세안이 끝날 때까지 쫀쫀하게 살아 있는 밀도 높은 거품 클렌징을 원한다면 이런 클렌저가 필요할 거다. 녹차가 배합된 프로바이오틱스 발효 성분이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킨다. 200g 3만원.

미녀는 식초를 좋아해

원오세븐 듀이 글로우 세럼 미스트&에브리데이 플럼프 하이드로 크림 7년간 천연으로 발효시킨 식초를 함유한 고농축 워터 타입 미스트와 피부에 수분을 팽팽하게 채워주는 보습 크림. 비니거 성분이 피부에 수분을 채우고 표면을 매끈하게 정돈한다. 미스트 50ml 5만8000원, 크림 50ml 4만8000원.

목으로 말해요

데코르테 AQ 컨센트레이트 넥 크림 쉽게 건조해지고 두께가 얇은 목 주변은 얼굴 피부보다 주름이 쉽게 생긴다. 이 크림은 아데노신과 아세틸 헥사펩타이드 성분을 배합해 콜라겐 합성을 돕고 피부의 탄력 세포를 활성화한다. 98g 19만원.

마감 기간에도 풀 메이크업인 에디터 H

톡 쏘는 매력

스킨푸드 소다 무스핏 틴트 #01 로지 스퀴즈, #02 체리 스플래쉬 #03 모브 에이드 틴트에 탄산수를 넣었다고? 청정 지역에서 온 탄산수와 히알루론산으로 촉촉하고 산뜻한 텍스처를 구현했다. 바르는 순간 스파클링 소다의 청량함을 느낄 수 있으니 놀라지 말 것. 탄산수에 어울리는 쿨하고 아이시한 파스텔 컬러를 만나보자. 각 4.5g 1만2000원.

이토록 아름다운 라이너

구찌 뷰티 스틸로 꽁뚜르 데 이으-콜 아이라이너 펜슬 01 누와 구찌 뷰티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아이라이너. 오토 펜슬 타입으로 부드러운 텍스처가 빠르게 픽스되어 물에 닿아도 번짐이 없다. 골드 캡과 구찌 뷰티만의 세련된 누드 핑크 패키지가 또 하나의 매력 포인트. 블루, 레드 등 다채로운 셰이드로 만날 수 있지만, 역시 데일리로 활용하기 좋은 블랙 컬러의 누와가 에디터의 원픽이다. 각 0.34g 4만1000원.

믿고 쓰는 진정 자차

피지오겔 레드 수딩 AI 센서티브 UV 썬스크린 SPF50+/PA+++ 매일 필수로 바르는 선블록일수록 까다롭게 골라야 한다. 자외선을 확실하게 차단하고, 저자극인 것은 물론, 노 메이크업을 즐기는 요즘엔 쉽게 클렌징할 수 있는 것도 중요하다. 이 모든 걸 만족시키는 피지오겔의 새로운 선블록은 피부와 유사한 진정 성분인 PEA를 함유해 피부를 진정시키고, 백탁 없는 촉촉하고 가벼운 제형으로 데일리 선블록으로 제격이다. 40ml 2만8000원.

가볍게 발라주세요

맥 스튜디오 픽스 테크 크림-투-파우더 파운데이션 NC10 파운데이션 위에 파우더를 덧바르는 과정이 번거롭게 느껴졌다면 주목하라. 피부에 크림처럼 부드럽게 녹아들어 파우더처럼 매트하게 밀착되는 반전 파운데이션이 등장했으니! 가벼운 제형의 진가는 퍼프를 문지르지 않고 두드렸을 때 제대로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10g 5만1000원.

립 맛집의 뉴 페이스

에스쁘아 꾸뛰르 립 틴트 벨벳 핑크 미 업, 문릿 입술 위에 문지를수록 쫀득한 제형이 입술을 감싼다. 입술 굴곡을 따라 부드럽게 움직여 텍스처를 입술에 완전히 밀착시키는 탄성 있는 애플리케이터가 숨은 비결. 컬러 피그먼트를 더욱 곱게 갈아 표현해낸 선명하고 맑은 컬러까지 립 맛집 에스쁘아가 또 한번 명성을 입증했다. 각 8.5g 2만원.

진정한 ‘겉보속촉’은 이런 것

어뮤즈 듀 벨벳 01 복숭아꽃, 06 생장미 제형과 패키지는 물론 제조 과정까지 까다롭게 검증하는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을 받은 어뮤즈의 첫 비건 틴트. 수분을 40%나 함유한 워터 텍스처가 입술에 닿는 순간 보송한 벨벳으로 반전되는 트랜스포밍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새로운 개념의 벨벳 틴트가 탄생했다. 8종 히알루론산으로 입술 보습까지 책임지니 이보다 완벽할 수는 없다. 각 4g 2만원.

VEGAN SIGHT

아떼 슬림핏 비건 라이너 01 블랙, 래쉬 포텐 비건 마스카라 비건 메이크업 브랜드 아떼에서 출시한 비건 라이너와 마스카라. 비건 제품인데도 물과 땀에 번짐 없이 오래 지속된다. 특히 라이너의 그립 홀더와 초극세 브러시는 보다 쉽게 섬세한 아이라인을 그릴 수 있게 해주는 치트키. 마스카라에 함유된 식물성 케라틴으로 속눈썹 케어까지 가능하다. 라이너 0.7g 2만5000원, 마스카라 10g 3만7000원.

헤어와 보디 케어, 향기까지 놓치지 않는 에디터 P

어디서 좋은 향 안 나요?

달바 프로페셔널 리페어링 헤어 퍼퓸 세럼 간편하게 칙칙 뿌리기만 하면 두피와 모발에 탄력과 볼륨은 물론 영양까지 채울 수 있는 헤어 세럼. 달바의 베스트셀러 미스트 세럼의 보습과 영양 성분인 달바-9 블렌딩 오일, 트러페롤™이 함유돼 윤기 나는 머릿결로 가꿔준다. 여기에 싱그러운 과일과 우아한 플로럴이 믹스된 기분 좋은 향은 덤이다. 50ml 2만9000원.

볼륨을 높여요

원더글램 시크릿 볼륨 픽서 볼륨 없이 축 처진 모발을 심폐 소생해줄 픽서. 무려 18시간이나 볼륨이 지속돼 아침에 집 밖을 나설 때 완벽 세팅된 헤어스타일을 하루 종일 유지할 수 있다. 안개처럼 미세한 분사력으로 딱딱하게 굳거나, 떡지거나, 뭉치는 현상 없이 내추럴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150ml 3만9000원.

보디 프라이머 듀오

폴앤조 썬 프로텍션 바디 프라이머 쉬머 01, 틴티드 02 폴앤조의 바디 프라이머만 있으면 집콕 생활 중에도 뜨거운 햇빛에 그을린 듯 건강한 구릿빛 피부로 변신할 수 있다. 쉬머 01은 하이라이터, 틴티드 02는 셰이딩 대용으로 평소 사용하는 베이스 제품과 얼굴에도 사용할 수 있다는 것 또한 장점. 각 80g 4만1000원.

레더를 해석하다

반클리프 아펠 꼴렉씨옹 오키드 레더 EDP 조향사 줄리엔 라스퀴넷이 해석한 레더 향은 매혹적이면서도 변화무쌍하다. 앰버와 우드가 적절히 조화된 시스투스에 따뜻한 바닐라 향이 결합돼 달콤하면서도 스모키한 마법 같은 향이 완성됐다. 누군가에게 잊지 못할 강렬한 인상을 심어주고 싶을 때 뿌리면 좋은 향. 75ml 18만9000원.

GOOD VIBES GIRL

로샤스 걸 EDT 긍정 에너지가 샘솟는 달콤하고 싱그러운 향기도 매력적이지만, 무엇보다 이 향수가 특별한 이유는 지구를 생각한 착한 향수기 때문. 윤리적으로 생산된 90% 천연 원료로 만들어질 뿐 아니라 재활용 유리 등을 활용한 친환경적 디자인으로 제작해 공정 과정부터 패키지까지 환경을 위하는 마음을 꾹꾹 눌러 담았다. 100ml 11만1000원.

환경을 위한 샴푸

록시땅 퓨리파잉 프레쉬니스 솔리드 샴푸, 인텐시브 리페어 솔리드 샴푸, 젠틀&밸런스 솔리드 샴푸 불필요한 플라스틱은 배제하고 리퀴드 샴푸의 효능만 그대로 압축한 샴푸 바. 자신의 두피와 모발 상태에 따라 골라 사용할 수 있는 3가지 타입으로 출시됐으니 록시땅과 지속 가능한 뷰티의 실천에 동참해보자. 각 60g 1만8000원.

향테리어 할까요?

니콜로지 크리에이션 플뢰르 드 리스, 로얄 튜브로즈 드레스 퍼퓸 니콜로지 크리에이션이 룸 스프레이의 새로운 향 2가지를 출시한다. 우아하고 깨끗한 백합 향기를 담은 플뢰르 드 리스와 달콤함이 가미된 튜베로즈 향의 로얄 튜브로즈가 그 주인공. 집 안 곳곳 뿌리면 익숙하지 않은 공간에 온 것처럼 기분 좋은 설렘을 느낄 수 있다. 각 100ml 4만5000원.

스페셜 에디션 컬렉터 에디터 M

파우치 하나면 끝

안나수이 스킨케어 키트 프레시한 여름 피부를 위한 파우치 키트. 피부에 수분을 채워줄 스킨케어 미니어처와 하루 종일 보송한 피부 상태를 위한 브라이트닝 파우더로 구성됐다. 한여름 무더위 아래서도 건강하게 반짝이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는 치트키만 모아뒀으니, 지성 피부라면 필수로 구비할 것. 스킨 25ml+로션 25ml+파우더 8g+모이스춰라이저 4g 5만9000원.

ROLLIN’ ROLLIN

지방시 뷰티 이레지스터블 오 드 퍼퓸 롤온 생동감 넘치는 플로럴 우디 향의 이레지스터블 오 드 퍼퓸이 이달 롤온 타입으로 새롭게 출시되었다. 맥박이 뛰는 어느 부위든 가볍게 롤링만 하면 기분 좋은 꽃향기가 온몸을 감싼다. 20ml 4만4000원.

반짝반짝 빛나는

샤넬 레 베쥬 헬시 글로우 내추럴 아이섀도우 팔레트 인텐스 뜨거운 여름날에서 영감 받은 서머 컬렉션은 강렬한 태양 아래서 더욱 빛난다. 특히 핑크와 브라운 컬러로 구성된 아이섀도우 팔레트 인텐스는 은은한 반짝임이 더해져 움직일 때마다 불규칙적으로 반짝이는 텍스처가 매력적. 4.5g 9만원.

눈으로 말해요

돌체앤가바나 뷰티 펠린아이즈 쉬머리 탑 코트 파우더 듀오 패셔네이트 달리아&아이코닉 골드 눈가에 터치하는 순간 눈부신 반짝임을 더해주는 파우더 타입 아이섀도. 입자가 굵은 메탈 텍스처를 골드, 블루, 에메랄드, 핫핑크 등 컬러로 만날 수 있으니 어떤 색을 선택해도 강렬한 인상을 완성해줄 거다. 1g 4만1000원.

얼굴이 맑아지는 핑크 파워

수려한 천삼설윤 2종 기획세트 피부 톤과 결을 다스리고 수분감을 더해 맑고 촉촉한 광채 피부로 가꿔주는 천삼설윤의 전체 라인을 경험할 수 있는 한정판 패키지. 에센스, 크림, 마스크까지 단계별로 꾸준히 쓰면 얼굴에 반사판을 사용한 것처럼 맑고 화사해진다. 스킨 130ml+로션 130ml 12만5000원.

여행하는 중입니다

바이레도 오픈 스카이 EDP 여행의 출발과 도착지, 텅 빈 공간의 공허함을 담은 오픈 스카이는 전 세계가 발이 묶인 현 상태에서 영감 받아 만들었다. 어디론가 당장 떠날 수는 없지만 앞으로에 대한 기대감과 무한한 가능성을 강렬한 포멜로와 매콤한 블랙 페퍼, 에너지 넘치는 시트러스의 형용할 수 없는 독특한 매력으로 표현한 것. 50ml 23만원.

우아하게 빛나요

숨37° 로시크숨마 엘릭서 골든 립스틱 아티잔 에디션 05 브릭 오렌지 선명한 컬러와 새틴 볼륨으로 볼륨감 넘치는 매력적인 입술을 연출해줄 아티잔 에디션 립스틱. 상큼한 오렌지와 달콤한 초콜릿이 더해진 브릭 오렌지 색은 웜톤 피부에 찰떡이다. 3.8g 가격미정.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