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뷰티쁠

신생아 같은 통통한 팔뚝을 날렵하게!

8,40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가장 먼저 살찌고 제일 늦게 빠지는 마의 구간, 출렁이는 팔뚝 살 단기 격파 프로젝트. 하루 15분이면 앞, 옆, 뒤태까지 날렵하게 만들 수 있다.

퍼프 소매 블라우스 레하, 사이클링 쇼츠 카하나, 부츠 렉켄.

1 꼬리뼈부터 정수리까지 일직선이 되도록 상체를 곧게 펴고 앉은 상태에서 양손을 앞으로 나란히 한다. 팔 근육이 당기는 듯한 느낌이 들 때까지 손등을 최대한 뒤로 젖힌다. 2,3 이 상태에서 양팔을 지그재그로 교차해 움직인다. 가동 범위 내에서 좌우로 폭넓게 움직이는 동작을 최대한 빠른 속도로 실천한다. 어깨에 힘이 들어가지 않도록 주의할 것.

1 상체를 세우고 곧게 앉은 상태에서 양팔을 좌우로 벌린 후, 팔꿈치를 90도로 접어 손끝이 하늘을 향하도록 한다. 2 팔꿈치를 중심축으로 로봇처럼 양손을 앞으로 기울인다. 이때 팔이 어깨높이 선상에 있도록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며, 몸통이 함께 움직이거나 손목만 까딱거리며 움직이지 않도록 주의할 것. 3 다시 1번 자세로 되돌아온다. 무리해서 움직이기보다는 가동 범위 내에서 올바른 자세로 실천하는 것이 관건이다.


1 정자세로 앉은 뒤 양팔을 좌우로 벌리고, 팔꿈치는 가볍게 구부린다. 마치 양손에 접시를 든 것처럼 손바닥이 하늘을 향하도록 한다. 2 팔을 휘휘 돌려 작은 원을 그려준다. 어깨에 힘이 들어가 승모근이 자극될 수 있으니 주의한다. 앞으로 회전하는 동작 30초, 뒤로 회전하는 동작 30초씩 실천한다.

1 탄력 밴드를 가로로 길게 펴고 그 위에 앉는다. 밴드를 X자로 교차한 후 밴드를 팽팽할 정도로 길이를 조절해 잡는다. 이때 팔꿈치는 몸에 밀착하고, 밴드를 쥔 양손은 45도 각도 방향을 향하도록 한다. 2 팔을 좌우로 벌려 밴드를 최대한 당기고 5초간 정지한다. 3 천천히 1번 자세로 되돌아온다.

1 다리를 어깨너비로 벌리고 바로 서서 오른손은 머리 뒤에, 왼손은 등 뒤에 두고 밴드를 잡는다. 2 밴드를 잡은 오른손을 위로 당겨 3초간 정지하고 이어 왼손을 아래로 당겨서 3초간 정지한다. 3 이번에는 밴드를 위아래로 최대한 팽팽하게 잡아당기고, 팔을 그대로 풍차 돌리듯 시계 방향으로 돌려 양팔을 좌우로 멀리 뻗는다. 반대 방향으로도 반복한다.

1 무릎을 꿇고 앉은 뒤 상체는 앞으로 살짝 기울인다. 양팔을 뒤쪽으로 가볍게 밀어 올린다. 이 상태가 기본 동작. 2 백조의 날갯짓처럼 팔꿈치를 중심축으로 손을 앞에서 뒤로 밀어준다. 이때 팔꿈치가 움직이지 않도록 주의하며 1분간 앞뒤로 휘저어준다. 팔이 좌우로 벌어지지 않도록 주의하며 1분간 반복 실천한다.

1 탄력 밴드를 가로로 길게 펴고 그 위에 앉는다. 밴드의 양 끝을 잡고 양팔을 좌우로 벌린다. 이때 팔의 긴장감을 유지할 것. 2 이어서 양손을 위로 높이 뻗는다. 팔꿈치가 구부러지거나 팔이 앞뒤로 쏠리지 않고 상체와 같은 선상에 있도록 주의하며 실천한다. 3 1번 자세로 천천히 되돌아온다.

더 많은 뷰티 꿀팁이 궁금하다면?

♥클릭↓♥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