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뷰티쁠

10월의 득템! 이번 가을을 위한 스페셜 뷰티템만 모았다

가을 분위기 물씬 느껴지는 신상 뷰티 컬렉션. 놓치고 싶지 않은 최애픽들 모두 소개한다.

1,92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1 나만의 시그너처
몽블랑 시그니처 우먼 오드 뚜왈렛 지극히 우아하고 부드러운 향. 이 향수는 바닐라와 비누처럼 맑은 머스크 향을 믹스해 포근한 듯하지만 그렇다고 여리여리한 느낌은 절대 아니다. 오히려 마음이 말캉거릴 때나 용기가 필요할 때 뿌리면 자신감이 생길 것 같은 묘한 매력이 있다. 90ml 13만5000원.

2 WILD WILD FLOWER
에어린 암브레트 드 누와르 분명 장미와 프리지어를 주인공으로 한 향인데, 이토록 깊고 낮게 울리는 향이라니! 상상과는 전혀 다른 향기가 품은 비밀은 암브레트에 있다. 폭발적인 플로럴 향을 묵직하게 눌러주는 덕분에 관능적이고 농염한 기운이 폴폴 풍긴다. 50ml 26만5000원.

3 자연을 품은 샤워 오일
앤아더스토리즈 라크스타덴 바디 오일 스웨덴 스톡홀름의 녹지와 섬에서 영감 받아 완성된 비건 보디 오일. 성분부터 보틀까지 자연을 위하는 마음을 꾹꾹 눌러 담았다. 정성 들여 수확한 귀리와 목화씨에서 얻은 자연 유래 오일을 담아 한 방울만으로도 깊은 보습감을 느낄 수 있다. 싱그러운 향기는 덤. 100ml 가격미정.

4 보디에 광채 한 스푼
아티스트리 시그니처 셀렉트 폴리싱 바디 스크럽, 퓨리파잉 바디 클렌저, 브라이트닝 바디 크림 아티스트리가 크림, 클렌저, 스크럽까지 보디 케어를 위한 시그니처 셀렉트 라인을 출시했다. 에디터의 최애 아이템은 아세로라 체리에서 얻은 비타민 성분을 담아 몸의 톤, 결, 윤기, 보습까지 한 번에 케어하는 보디 크림! 스크럽 197g 2만9000원, 클렌저 200g 2만2000원, 크림 200g 3만2000원.

5 볼륨을 높여요
블로블로우 원더레인 헤어 볼륨 미스트 샴푸한 후 10분이면 머리카락이 착붙! 볼륨감이라고는 전혀 없어 슬픈 이들이라면 이 제품을 눈여겨보길. 타월로 물기만 가볍게 털어내고 모발에 뿌린 뒤 드라이하면 볼륨이 금세 살아난다. 허브 추출물과 비타민 B, 검은콩과 검은깨, 검은 현미 추출물의 케어 효과까지 겸비했다. 100ml 3만원대.

6 런던의 향기
버버리 허 런던 드림 오 드 퍼퓸 ‘여성을 위한 향수’라는 타이틀 아래 미묘하게 각기 다른 향을 담아 기분이나 계절에 따라 골라 뿌리기 좋은 버버리 허 시리즈처럼 네 번째로 출시한 이 향수는 지극히 쿨한 바이브를 가진 ‘런던’을 레몬과 진저, 머스크로 표현했는데, 이 역시 취향 저격! 100ml 18만7000원.

7 투명하거나 강렬하거나
조 말론 런던 피그 앤 로터스 플라워 코롱, 사이프러스 앤 그레이프바인 코롱 인텐스 무화과의 싱그러움을 물처럼 투명하게 표현한 ‘피그 앤 로터스’와 파릇파릇한 사이프러스 향기에 우드, 앰버를 꾹꾹 눌러 담아 존재감이 뚜렷한 ‘사이프러스 앤 그레이프바인’까지. 조 말론 런던의 향기 팔레트에 2가지 향이 추가되었다는 소식. 코롱 100ml 19만원, 코롱 인텐스 100ml 24만8000원.

1 에르메스가 말하는 남자 향기
에르메스 떼르 데르메스 2020 리미티드 에디션 클래식한 사각 보틀이 매력적인 떼르 데르메스는 향 역시 클래식한 젠틀맨을 연상시킨다. 아빠 재킷에서 솔솔 나던 시원한 스킨 향과 비슷한 느낌. 가장 놀라운 건 잔향이 하루 종일 지속되어 깔끔하고 멋진 남자의 애티듀드를 유지해준다는 것. 100ml 15만6000원.

2 보습 폭탄 챌린지
빌리프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 점보 게임 에디션 빌리프의 베스트셀러 보습 폭탄 크림 모이스춰라이징 밤이 뚜껑에 구슬 게임이 더해진 재미난 패키지로 선보였다. 한정판 출시와 함께 구슬 게임을 26초 안에 성공하는 영상을 SNS에 업로드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하면서 즐거움까지 동시에 충전해보자. 100ml 6만7000원대.

3 다시 한번 더 진화한 아이 크림
AHC 로얄 콜라겐 리얼 아이 크림 포 페이스 매년 진화를 거듭하는 아이 크림 포 페이스가 이번엔 피부 탄력에 효과적인 로열젤리와 콜라겐을 더했다. 유네스코 보존 지역인 조지아에서 채취한 로열젤리 추출물이 피부 탄력을 끌어올려 쫀쫀하고 탱글탱글한 피부로 가꿔준다. 30ml 2만원.

4 피부에 핑크 에디션
오휘 프라임 어드밴서 앰플 세럼 타이드 리본 에디션 피부 코어를 단단하게 묶어주는 리본을 모티프로 제작된 오휘의 세 번째 리본 에디션. 스트레스, 자외선, 노화 등 다양한 내외부 자극으로 흔들리는 피부 탄력을 다시금 꽉 잡아주는 앰플의 특징을 형상화했다. 프라임 앰플 세럼 90ml 14만원(프라임 앰플 캡쳐 크림 35ml와 세트 구성).

5 눈썹 전문가로 변신
베네피트 프리사이슬리 마이 브로우 펜슬 로즈 골드5초에 1개씩 팔릴 정도로 전 세계 모든 코덕이 인정한 글로벌 베스트셀러 프리사이슬리 마이 브로우 펜슬이 사랑스러운 로즈 골드 패키지를 한정판으로 선보였다. 0.0417cm의 가늘고 세밀한 펜슬 팁으로 내 눈썹처럼 자연스러운 모를 한올 한올 그릴 수 있는 마성의 브로 펜슬이다. 0.08g 3만8000원.

6 마음을 전해요
연작 전초 컨센트레이트 기획 세트 마음을 전할 선물을 찾고 있다면 연작 전초 기획 세트를 추천한다. 타고난 듯 매끈한 피부 결로 가꿔줘 이미 온라인에서는 제품력을 인정받은 제품. 게다가 고급스러운 기프팅 패키지로 받는 이가 무조건 만족할 수밖에 없을 거다. 전초 컨센트레이트 75ml+폼 클렌저 20ml+토너 20ml+크림 10ml 11만5000원.

7 향으로 힐링해요
러쉬 르네상스 트리트먼트 사포, 프랑지파니, 네로 르네상스 시대의 역사적 배경을 러쉬 스파로 재해석한 향수 트리트먼트가 출시됐다. 그중에서도 사포, 프랑지파니, 네로는 은은하게 퍼지는 꽃향기가 온몸을 부드럽게 감싸 지친 심신을 달래준다. 단, 러쉬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와 특정 매장에서만 판매하니 참고하길! 사포 30ml 17만원, 프랑지파니 30ml 8만5000원, 네로 30ml 15만원.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