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뷰티쁠

화장대를 갈아 엎게 만들 뉴 신상 스킨케어&메이크업

4,46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기나긴 장마와 무더위를 떠나보내고 새로운 계절을 맞이하는 순간이 다가왔다. 이번 가을을 아름답고 환상적인 시즌으로 장식하게 해줄 신상 뷰티 리스트.

1 아로마테라피와 스킨케어를 한 번에

클라랑스 플랜트 골드 뉴트리-리바이탈라이징 오일-에멀전 피부를 유연하게 하는 블루 오키드 추출물과 건조하고 지친 피부에 효과적인 파촐리 에센셜 오일을 블렌딩했다. 마치 스파 트리트먼트를 받았을 때처럼 기분까지 상쾌해지는 느낌. 35ml 9만5000원.

2 쓱쓱 문지르기만 하면 끝

쏘내추럴 화이트 워터 크림 스팟 코렉터 거뭇거뭇하게 착색된 스폿 부분을 집중적으로 케어해 균일한 피부 톤을 만든다. 15ml 2만8000원.

3 눈가 피부가 나이를 말하나요?

시세이도 바이탈 퍼펙션 업리프팅 앤 퍼밍 아이 크림 & 익스프레스 아이 마스크 칙칙해 보이는 눈가 피부를 회복시키고 생기를 더해줄 아이 케어 듀오. 크림 15ml 11만5000원대, 마스크 12매 8만2천원대.

4 모든 노화 요소를 한 방에 훅

키엘 수퍼 크림 주름, 탄력, 윤기 등 노화로 피부에 나타날 수 있는 모든 징후를 한 번에 케어한다. 사용감은 쫀쫀하지만 피부 위에서 부드럽게 녹아내리는 제형으로 되어 있다. 50ml 8만7000원대.

5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

라프레리 스킨 캐비아 리퀴드 리프트 캐비아 비즈와 우윳빛 에멀션이 펌핑과 동시에 신선하게 블렌딩된다. 고농축된 캐비아 앱솔루트가 피부를 빠르게 회복하고 피부 밀도를 탄탄하게 높여준다. 50ml 88만3000원.

6 지칠 줄 모르는 안티에이저

록시땅 이모르뗄 디바인 크림 이모르뗄 크림의 안티에이징 파워가 한층 더 강력해졌다. 피부 자체를 단단하게 만들어 볼륨이 꺼지지 않을 뿐 아니라 피부가 쉽게 처지거나 늘어지지 않게 잡아준다. 50ml 16만원.

7 한없이 자연에 가까운 클렌저

쥬스 투 클렌즈 그레인 수 클렌징 오일 세안 후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는 수분감 넘치는 클렌저. 코코넛 야자 열매즙, 알로에베라 잎즙 등을 콜드 프레싱해 원료의 영양 성분을 그대로 살렸다. 200ml 2만4000원.

1 립으로 느끼는 베니스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립 마에스트로-선셋 MLBB 208 선라이즈오렌지, 209 선셋브릭 립 마에스트로 베니스 컬렉션과 함께라면 이곳에서도 이탈리아 베니스에 와 있는 듯한 느낌을 누릴 수 있다. 떠오르는 햇살을 닮은 부드러운 오렌지 컬러부터 노을이 연상되는 브릭 컬러까지 낭만적인 가을 무드의 MLBB 컬러 4가지로 구성했다. 각 6.5ml 4만7000원대.

2 내 입술에 선물해

지방시 르 루즈 딥 벨벳 27 루즈 앙퓨제 지방시가 강력한 발색과 보송한 벨벳 텍스처, 럭셔리한 패키지로 작년에 출시된 이후 꾸준히 사랑받는 르 루즈 딥 벨벳의 9가지 새로운 컬러를 출시했다. 그중에서도 루즈 앙퓨제 컬러는 자줏빛과 오렌지빛이 적절히 섞인 딥한 레드 컬러로 포인트를 주는 데 제격. 3.4g 4만8000원대.

3 속부터 차오르는 수분 광채

에스티 로더 퓨처리스트 워터리 글로우 프라이머 바르자마자 수분이 피부에 흡수되는 것처럼 느껴지는 촉촉한 젤 텍스처의 프라이머. 이 제품을 사용하면 피부 속부터 수분이 차오르는 듯 얼굴에서 광채가 난다. 피부 톤과 수분, 광채뿐 아니라 외부 요인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기능까지 갖췄다. 40ml 7만5000원대.

4 극강의 수분 파데

샤넬 레 베쥬 헬시 글로우 모이스처라이징 파운데이션 BR12 자연스러운 피부 톤 보정 효과와 은은한 글로로 피부가 한층 생기 있어 보인다. 또 다른 장점은 스킨케어 제품처럼 가볍고 산뜻하게 발려 피부에 답답함이 전혀 없다는 것. 게다가 아시아 여성의 피부 톤에 어울리는 셰이드 10가지로 구성해 자신의 피부에 맞는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30ml 7만9000원.

5 풍성하고 아찔하게

나스 클라이맥스 익스트림 마스카라, 익스트림 이펙트 아이섀도우 팔레트 마스크 착용이 일상이 된 요즘은 눈매를 강조하는 볼드한 아이 메이크업이 제격. 촘촘한 브러시로 속눈썹 볼륨을 극대화해주는 마스카라, 가을과 어울리는 그윽한 브라운과 로즈 계열 컬러를 담은 아이섀도 팔레트로 눈가에 포인트를 더해보자. 마스카라 7g 3만8000원대, 팔레트 1.4g×12 7만9000원대.

6 늘씬한 립스틱

메이크업 포에버 루즈 아티스트 314, 300, 204 웜 누드, 쿨 누드, 핑크, 코럴, 레드 등 5가지 톤의 60가지 셰이드로 선보이는 메이크업 포에버의 새로운 립스틱. 입술에 한 번 쓱 바르는 것만으로 선명하게 발색될 뿐 아니라 립 브러시를 연상시키는 길쭉한 패키지로 정교한 립 라인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다. 각 3.2g 3만4000원대.

7 몽환적인 블러 립

랑콤 압솔뤼 루즈 인티마뜨 196 펌킨오렌지 바른 뒤 잘 묻어나지 않을 정도로 매트하지만 건조함이 느껴지지 않고, 각질 부각이나 끼임 현상 없이 입술에 부드럽게 발린다. 입술 안쪽부터 그러데이션해 발라도 좋지만, 입술 모양에 맞춰 펴 바른 뒤 손가락으로 입술 선의 경계를 살살 문지르면 매력적인 블러링 립이 완성된다. 3.4g 4만4000원대.

더 많은 뷰티 꿀팁이 궁금하다면?

♥클릭↓♥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