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뷰티쁠

한여름 예민해진 피부를 달래 줄 뉴 스킨케어

1,52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높은 기온과 바이러스로 피부 컨디션이 바닥난 요즘, 머리부터 발끝까지 리프레시한 기운을 업시킬 8월의 신상템.

1 꿀 떨어지는 피부를 원한다면!

겔랑 아베이 로얄 로얄 젤리 로션 토너처럼 맑은 제형이지만 사용 후피부에 남는 촉촉한 기운은 결코 가볍지 않다. 워터리 오일과 함께 쓰기 최적의 농도! 150ml 9만8000원.

2 촉촉하게 물기어린 뽀얀 피부

바이오더마 하이드라비오 젤 크림 수분을 채우는 동시에 톤까지 업시킬 수 있다. 이건 피부 속 수분 증발을 억제하는 동시에 세포의 순환을 활성화해 좀 더 화사한 피부로 되돌려준다. 40ml 2만8000원.

3 클렌저로 붉어진 피부도 치유되나요?

비욘드 피토가닉 클렌징 리퀴드 말끔하고 완벽한 클렌징을 원한다면 이런 올인원 클렌저가 필요할 거다. 리뉴얼된 버전에는 무농약 허브를 2배더 함유시켜 스트레스로 붉어진 피부까지 케어한다. 200ml 2만5000원.

4 혁신에 가까운 스테디셀러

에스티 로더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싱크로나이즈드 멀티-리커버리 콤플렉스 갈색병의 진화는 좋은 것도 더 좋아질 수 있다는걸 실감케 한다. 새로운 버전은 피부 속에 잠재된, 노화를 결정하는 미세 신호 분자를 효과적으로 감소시킨다. 50ml 15만7000원.

5 치유의 온천수

갸마르드 by 온뜨레 토닝 로션 유칼립투스 세균과 피지 때문에 피부 컨디션이 떨어지는 시기, 미네랄 함량이 높은 토너 하나면 수분 공급은 물론 염증까지 즉각적으로 진정시킬 수 있다. 200ml 3만5000원.

6 작지만 강력한 한 방울 

유랑 블루 파워 앰플 24시간 메마를 틈 없이 피부를 방어한다. 단독으로 발라도 좋고 세럼이나 오일과 섞어 써도 좋다. 35ml 5만9000원.

7 집콕러를 위한 수분 마스크

AHC 에스떼휘핑 시너지 부스팅 마스크 워터 에센스와 진주 파우더를 믹스해서 쓰는 마스크로 더 이상 에스테틱 생각이 나지 않게 해줄 거다. 워터 300ml, 파우더 2g×10개 4만9000원.

더 많은 뷰티 꿀팁이 궁금하다면?

♥클릭↓♥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