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너지지 않는 서머 메이크업을 위하여!

조회수 2020. 6. 4. 10:18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다가온 여름 쇼핑을 위한 필독! 올여름 대세는 무너짐 없는 꾸안꾸 메이크업.

13 ‘꾸안꾸’ 립 완성!

샤넬 루쥬 코코 플래쉬 124 비브란트 샤넬이 립밤처럼 부드럽고 촉촉하게 발리는 루쥬 코코 플래쉬의 12가지 새로운 컬러를 선보인다. 활기찬 계절에 어울리는 마젠타 핑크부터 골드 펄을 더한 클래식한 레드 컬러까지 생동감 넘치는 컬러로 구성한 것이 특징. 특히 입술에 직접 발색했을 때 진가가 드러나는데, 보이는 것보다 자연스럽고 투명한 컬러로 발색돼 ‘꾸안꾸’ 메이크업으로 제격. 3g 4만5000원.

14 선택은 너의 몫

3CE 소프트 매트 핏 쿠션 002 소프트 누드, 글로우 쿠션 002 소프트 누드 3CE의 세미 매트와 글로우, 두 가지 타입 쿠션의 매력 포인트는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매트 타입이 쿠션인데도 두껍거나 답답하지 않고 가볍게 발린다는 점. 그리고 은은한 윤광이 더해지는 글로우 타입은 다크닝 없는 높은 지속력을 겸비했다는 점. 어느 쪽이든 기대 이상이니 취향에 따라 고르면 된다. 각 15g×2 3만8000원.

15 모공 잡는 거품

오리진스 오리지널 스킨 포어 퍼펙팅 쿨링 프라이머 위드 윌로우허브 무엇보다 모공 커버에 탁월해 베이스 메이크업 전에 사용하면 피부가 한결 매끈해 보인다. 프라이머 특유의 텁텁함이나 답답함이 없음은 물론, 쿨링 효과가 더해져 상쾌한 느낌마저 든다. 게다가 실리카를 함유한 스킨 톤의 거품으로 칙칙한 피부 톤을 한층 화사하게 밝혀주는 즉각적인 톤 보정 효과도 겸비했다. 60ml 4만3000원대.

16 기름종이 픽서

어반디케이 울트라 매트 올나이터 메이크업 세팅 픽서 스멀스멀 올라오는 피지에 마스크까지 더해져 공들여 완성한 메이크업이 무너지는 것은 한순간.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어반디케이 픽서는 매트 파우더가 함유돼 기름종이를 사용한 것처럼 번들거리는 피부의 유분기를 잡아준다. 오리지널보다 좀 더 보송하고 산뜻한 마무리감으로 오후만 되면 피지가 폭발하는 지성 피부에게 추천한다. 118ml 3만9000원대.

17 자물쇠 미스트와 딱풀 프라이머

아워글래스 베일 소프트 포커스 세팅 스프레이, 베일 아이 프라이머 피부에 보송한 블러 효과를 더해주는 세팅 스프레이와 번짐과 끼임을 방지해 아이 메이크업을 오래도록 유지해주는 아이 프라이머, 두 제품을 메이크업 단계에 더하면? 뙤약볕과 마스크에도 절대 무너지지 않고 오래가는 강력한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프라이머 9.6ml 3만9000원대, 스프레이 120ml 6만9000원대.

18 내 입술을 부탁해

지방시 르 로즈 퍼펙토 리퀴드 밤 N001 퍼펙트 핑크 시어 버터, 히알루론산을 담아 립 케어 효과를 더하는 동시에 입술 주름을 채워 도톰한 입술을 연출해주는 지방시의 리퀴드 밤. 내추럴한 발색의 셰이드 10가지 중 눈에 들어온 건 퍼펙트 핑크다. 에오신 성분이 함유돼 입술의 pH 농도에 따라 컬러가 변한다. 세상 어디에도 없는 나만의 립 컬러를 가질 수 있다니 이 얼마나 매력적인가! 6ml 4만7000원대.

더 많은 뷰티 꿀팁이 궁금하다면?

♥클릭↓♥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