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뷰티쁠

놓치면 두고두고 후회할 리미티드 뷰티

26,04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주목 할 만한 2월의 스페셜한 뷰티 에디션 리스트!

19 더 예뻐진 립밤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디올매니아 에디션 001 핑크 파우치 속 ‘필수템’ 립밤. 이왕이면 더 예뻤으면 하는 게 ‘코덕’들의 마음 아닐까? 그래서 디올은 베스트셀러 ‘어딕트 립 글로우’에 시그너처 로고인 오블리크 패턴을 입혀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게다가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 역시 리미티드로만 만나볼 수 있으니 센스 만점 파우치템을 찾고 있다면 무조건 디올이다. 3.5g 4만4000원대.

20 알로에가 풍덩!

빌리프 더 트루 크림-아쿠아 밤 알로에 에디션 건성인들이 사랑하는 빌리프 아쿠아 밤 크림에 알로에가 빠졌다는 소식! 히터와 칼바람 공격으로 예민해진 겨울 피부를 위해 진정에 효과적인 알로에베라잎 추출물을 더한 것. 폭발적인 수분감은 그대로이니 매일 밤따끔거리는 피부에 듬뿍 발라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자. 75ml 6만원대.

21 Give Me More 000

탬버린즈 누드에이치앤드크림 000 핸드크림도 유니크해질 수있다는 사실을 몸소 보여준 탬버린즈. 이번엔 누드에이치앤드크림 000을 250ml 큰 사이즈로 제작했는데, 탬버린즈만의 감각적인 디자인을 더해 대용량임에도 인테리어 소품처럼 멋스럽게 만들어냈기 때문이다. 욕실이나 침실에 무심하게 툭 올려두기만 해도 소위 있어 보이는 효과를 주니 멋을 좀 아는 이라면 첫눈에 반할 수밖에 없을 거다. 250ml 7만1000원.

22 한 알이면 충분해

엘리자베스 아덴 어드밴스드 세라마이드 캡슐 데일리 유스 리스토어링 세럼 이미 수많은 마니아들을 거느리고 있는 엘리자베스 아덴의 세라이드 캡슐이 새빨간 패키지의 뉴이어 에디션으로 출시되었다. 새해가 되면 늘 고민이었던 피부 탄력, 주름 등의 고민을 캡슐 하나로 말끔하게 지워버릴 수 있으니 올해만큼은 꼭 안티에이징 케어에 성공하고 싶다면 한정판 세라마이드 캡슐로 시작해보길 추천한다. 60캡슐 11만50000원.

23 Let’s be Clear

맥 엑스트라 디멘션 스킨피니쉬 핫 댐-오아젤 디아비뇽, 바로크디 인터넷, 야쉬 이번 S/S 트렌드 중 하나인 내추럴 글로우 메이크업은 피부 속 혈색이 차오른 듯 표현하는 것이 관건이다. 맥 스프링 컬렉션에 포함된 은은한 로즈 골드 펄의 파우더와 누드톤 립스틱은 봄을 닮은듯 우아하고 자연스러운 룩을 가장 손쉽게 완성시켜주는 아이템이 되어줄 거다. 8g(파우더) 4만9000원대, 3g(립스틱) 3만3000원대.

24 이름 없는 향수

바이레도 언네임드 발렌타인 리미티드 에디션 바이레도 론칭 10주년을 기념해 한정판으로 선보였던 ‘언네임드 오 드 퍼퓸’이 2월 14일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재출시되었다. 이름 없는 향수로, 어떤 향인지 가늠할 수 없어 더욱 궁금증을 자극한다. 동봉된 레터 스티커를 사용해 서로의 암호를 이니셜이나 숫자로 라벨해 특별함을 더해보는 건 어떨까? 100ml 33만원대.

더 많은 뷰티 꿀팁이 궁금하다면?

♥클릭↓♥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