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뷰티쁠

연말 선물 고민된다면? 홀리데이 선물에 딱! 이달의 신상 소식

1,11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혹한의 추위로부터 피부를 지켜줄 

든든한 스킨케어부터 연말의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홀리데이 컬렉션까지 

<뷰티쁠> 에디터 4인방이 추천하는 

12월의 신상 뷰티.


13 먹고 싶은 향

에어린 로즈 코코아 퍼퓸 스프레이 애토마이저 에어린의 프리미엄 향수, 로즈 드 그라스의 팬이라면 주목! 싱그럽고 우아했던 향기는 그대로 유지한 채 초콜릿의 깊고 풍부한 아로마를 더한 특별한 향수가 출시됐다. 이 장미 한아름을 초콜릿에 퐁당 담근 뒤 시나몬을 솔솔 뿌린 듯한 향. 연말 파티의 분위기를 고조시킬 수 있는 특별한 한 수가 필요하다면이 향수를 눈여겨보자. 50ml 25만원대.


14 A MIDNIGHT’S DREAM

소울시즌스 플로팅 팰리스 프랑스의 컨템포러리 니치 향수, 소울 시즌스의 두 번째 컬렉션이 출시됐다. 특별하고 아름다운 순간을 향으로 표현한 ‘어 미드나잇 드림’의 네 가지 향수 중 에디터의 취향을 사로잡은 향은? 장미와 작약의 싱그러운 풀내음과, 파촐리와 앰버 향이 어우러진 쌉싸래한 향기의 플로팅 팰리스. 차분한 우디 계열로 남자친구와 공유하고 싶은 향이다. 30ml 7만5000원.

15 ‘참’ 잘했어요

딥티크 2019 홀리데이 럭키 참 컬렉션 캔들용 까루셀, 캔들 앙프르 펠리시테 컬렉터들의 사랑을 받아온 딥티크의 까루셀이 올해 네 잎클로버, 무당벌레, 말발굽 등 행운을 상징하는 세계 각국의 마스코트와 함께 돌아왔다. 독일의 아티스트 올라프 하예크의 일러스트가 새겨진 캔들 역시 소유욕을 자극하는 제품! 단, 캔들의 경우 면세점에서만 구입할 수 있다는 점을 잊지 말자! 캔들 190g $67, 까루셀 8만5000원.

16 하나도 둘도 아닌, 셋!

이솝 아로마틱 룸 스프레이 트리오 네롤리, 제라늄, 파촐리의 오리엔탈 우디 향인 ‘키테라’, 핑크페퍼, 라벤더, 미모사의 따뜻한 아로마를 머금은 ‘이스트로스’, 지중해 해변의 청량한 기운을 닮은 ‘올루스’까지. 공간을 한층 더 아름답게 만들어주는 이솝의 룸스프레이가 미니미한 사이즈로 돌아왔다. 세 가지 향기를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 50ml×3개 11만7000원.

17 반짝반짝 빛나는

디올 쟈도르 젤리 도르 바디 젤 향수와 보디 시머, 수분 크림의 장점만 더해놓은 것 같은 독특한 제품이 등장했다. 디올이 금빛 글리터가 총총히 박힌 보디 젤을 출시한 것. 미세한 입자가 조명에 따라 우아하게 반짝인다. 게다가 은은하게 풍기는 플로럴 향기까지! 연말 파티에 곁들이면 딱 좋은 제품. 150ml 12만3000원.

18 해피 홀리데이

펜할리곤스 엔드미온 크래커 패키지부터 심쿵! 영국의 연말 세리머니 상징인 크리스마스 크래커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 캔디 모양의 기다란 박스 속에 펜할리곤스의 스테디셀러, 엔드미온의 향수와 보디 워시, 보디 크림이 골고루 담겨 있으니! 특별한 이들을 위한 연말 선물을 고민 중이라면 이 제품을 추천한다. 보디&핸드워시 30ml, 로션 30ml, 향수 10ml 8만원대.


더 많은 뷰티 꿀팁이 궁금하다면?

♥클릭↓♥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