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뷰티쁠

핑크 드레스 업!

새로운 계절과 함께 화장대의 에센셜 리스트도 변화가 시작된다. <뷰티쁠> 에디터들이 추천하는, 9월에 놓치지 않아야 할 신상 컬렉션.

38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19 핑크 드레스 업!

페라가모 세뇨리나 인 피오레 패션 에디션 EDT 페라가모 향수를 대표하는 세뇨리나 시리즈가 역사상 가장 화려하게 돌아왔다. 2019 S/S 컬렉션의 나뭇잎 프린트에서 영감 받아 완성된 이번 에디션은 활짝 핀 컬러풀한 잎사귀가 보틀을 가득 메우고 있다. 과즙이 조화롭게 이루어진 생기 넘치는 향 역시 꽤나 매력적. 가을이면 항상 부드럽고 묵직한 향만 꺼내 들었다면 올해는 상큼한 핑크 향을 입어보는 건 어떨까? 50ml 10만8000원.

20 다시 한 번, 에뮐씨옹 에꼴로지끄

시슬리 에뮐씨옹 에꼴로지끄 2019 리미티드 에디션 에뮐씨옹 에꼴로지끄가 올해도 한정판을 선보였다. 자연에서 영감 받은 컬러풀한 색감의 조화 속에 꽃과 식물이 어우러진 패키지는 보는 이로 하여금 상상의 나래를 펼치게 한다. 보틀에 수놓은 화사한 꽃들처럼 얼굴에도 환한 빛을 더해주는 제품이니 아직 에뮐씨옹 에꼴로지끄를 경험해보지 않은 이라면 한정판으로 먼저 시작해보는 것도 좋을 듯. 125ml 25만5000원.

21 멘디니의 손끝에서 재탄생하다

AHC 펩타액티브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비타브라이트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몇 년간 코덕들의 리얼 후기로 검증이 완료된 AHC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가 이달은 색다른 옷을 입고 나타났다. 현대판 레오나르도 다 빈치로도 잘 알려진 알렉산드로 멘디지의 디자인을 더해 패키지에 밝고 유쾌한 에너지가 더한 것. 9월 한정판으로만 만날 수 있다고 하니 다가오는 추석 선물로도 제격일 듯. 각 30ml 5만8000원.

22 이번엔 체리다!

파머시 베리체리 클린 ‘모태예민러’인 에디터의 피부에도 찰떡이었던 ‘파머시 그린 클린’ 클렌징 밤에 체리가 녹아들었다. 짙은 메이크업마저도 순식간에 지워주는 강력한 클렌징 효과는 그대로 두고 피부에 활력을 더해주는 ‘아세로라 체리’ 성분이 더해진 것. 향기마저 새콤달콤해 기분까지 즐거워지는 세안 시간을 만들어줄 것. 100ml 4만2000원.

23 요즘 누가 향수 뿌리니?

딥티크 레디 투 퍼퓸 퍼퓸드 브로치 딥티크에서 신박한 향기 아이템이 출시했다. 바로 피부에 붙이고, 손목에 묶고, 옷에 달 수 있는 ‘레디 투 퍼퓸’ 컬렉션. 특히 액세서리처럼 연출할 수 있는 퍼퓸드 브로치는 시각과 후각을 한번에 만족시키는 제품. 1키트(퍼퓸드 세라믹 2개 + 브로치 1개 + 코튼 파우치 1개) 14만5000원.

24 반짝반짝 빛나는

베네피트 쿠키, 티클 베네피트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시그너처, ‘박스 오 파우더’ 컬렉션에 신제품이 출시했다. 이번엔 치크가 아닌 하이라이터. 선명한 골드 펄이 함유된 ‘쿠키’와 은은하게 반짝이는 핑크 펄 하이라이터 ‘티클’ 두 가지로 피부톤을 맞춰 선택할 수 있다. 파우더 입자가 굉장히 작고 부드러워 내장된 브러시 말고 손가락으로 문질러 발라도 뭉침 없이 반짝임이 더해진다. 각 3g 4만3000원대.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