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뷰티쁠

수분은 방울방울

‘버블’의 힘은 상상 이상이다. 모공 청소는 물론 수분까지 채워준다.

86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오락가락한 날씨 탓에 피부는 점점 민감해지는 중. 그래서일까? 폭신한 ‘버블’ 클렌저를 찾는 이가 늘어났다. 미세한 버블 입자는 피부 속 깊숙이 침투할 수 있는 능력을 갖췄을 뿐 아니라 풍성한 거품 덕에 아무리 민감한 피부라도 자극없이 사용할 수 있기 때문! 최근엔 몽글몽글한 버블 폼은 기본이고 문지르면 쫀쫀한 거품이 생기는 버블 클렌징 패드, 수분을 잔뜩 머금은 수소 방울이 피부 속 수분 충전을 도와주는 신개념 수소 클렌저까지 등장했다. 여기에 클렌징 디바이스나, 해면 스펀지를 이용한 마사지까지 더해주면? 마치 스파 마사지를 받은 듯 부드럽고 유연해진 피부를 경험하게 될 것!

1. 쫀쫀한 버블이 생기는 듀얼 클렌징 패드. 극세사 매쉬면과 순면 엠보싱 면이 노폐물부터 각질, 메이크업까지 부드럽게 녹여준다. 리더스 카밍 클리어 버블 필 클렌징 패드 10g 2천원.

2. 풍성한 버블은 물론,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에키실린™ 성분을 함유해 트러블 성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프롬조이 에키실린 AC 모이스트 버블폼 170g 1만8천원.

3. 초미세 수소 방울이 피부 깊숙이 침투해 수분을 생성해 촉촉한 클렌징을 도와주는 에어리브 에어리 스킨 스파 클렌저 50g 3만9천원.

근심이 가득한 듯 칙칙하고 푸석푸석한 얼굴이 고민이라면 ‘버블’ 마스크 팩으로 피부를 정화하자. 마스크 팩 위 보글보글 차오르는 버블은 피부를 깨끗하게 정돈해주는 동시에 보습까지 채워주는 멀티 플레이어 역할을 한다. 붙이기만 하면 모공 속 쌓인 노폐물과 피지를 말끔하게 제거하는 버블 필링 마스크부터 살살 펴 바르면 클렌징과 동시에 피부 속 깊숙이 진한 영양을 채워주는 버블 클렌저 팩까지. 이것저것 듬뿍 바르지 않아도 버블 팩 하나면 유리알처럼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꿀 수 있다.

1. 얼굴에 펴바르자마나 보글보글 올라오는 미세 거품이 메이크업과 모공 속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해주는 동시에 아로니아, 비트 등이 함유돼 진항 영양을 채워준다. 원더바스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퍼플 200ml 1만8천원.

2. 촘촘한 프로바이오틱 버블이 거칠어진 피붓결을 정돈해 환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준다. 더뷰티풀 팩터 27ml 4천원.

3. 수소를 듬뿍 머금은 에센스가 버블로 변신해 거친 피붓결은 물론, 칙칙해진 피부를 맑고 깨끗한 피부로 정돈해주는 에어리브 에어리 스킨 시트 마스크 30ml 9천원.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