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음원여신 헤이즈의 인생 화보 공개♥

조회수 2018. 4. 13. 13:19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헤이즈와 코튼 캔디 같은 사랑스러운 치크 컬러들이 만났을 때

coral touch

사랑스러운 코럴 빛 블러셔가 헤이즈의 뺨을 스쳤다. 맥의 미네랄라이즈 블러쉬 ‘헤이, 코랄, 헤이…’는 어떤 피부톤이든 자연스러운 생기를 연출하는 밝은 핑크 코럴 컬러. 맥의 187 브러시를 사용해 앞 광대부터 얼굴 외곽 방향으로 쓸어준다. 본래 뺨에서 올라온 듯 은은한 코럴 빛 혈색을 연출할 수 있다. 부드러워 보이는 뺨과는 대조적으로 비비드한 푸시아 핑크 컬러의 립스틱 ‘올 파이어드 업’을 입술에 경계 없이 바르면 사랑스러운 룩에 약간의 쿨한 무드까지 더할 수 있다.

fruity blending

어떤 컬러를 사용했는지 알쏭달쏭한 동시에 묘하게 아름다운 투 톤 블러셔 테크닉. 앞 광대에는 맥의 미네랄라이즈 블러쉬 중 밝은 라벤더 핑크인 ‘버블즈, 플리즈’를 투명하게 바르고
뺨 외곽에는 오렌지 코럴 ‘라이크 미, 러브 미’를 사용한 다음 두 컬러를 137 브러시로 자연스럽게 블렌딩한다. 얼굴의 앞쪽은 라벤더로 하이라이팅 효과를, 외곽은 코럴로 내추럴 셰이딩 효과를 줘서 헤이즈의 얼굴이 한결 입체적으로 보인다. 입술엔 베이지 컬러의 ‘카인다 섹시’를 발라 차분하게 마무리할 것. 라벤더인 듯 코럴인 듯 신비로운 투 톤 치크가 완성된다.

더 많은 뷰티 꿀팁이 궁금하다면?

♥클릭↓♥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