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AJ셀카

면허 없어도 괜찮아! 현실감 넘치는 자동차 게임 추천!

96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자동차로 레이싱 서킷이나 오프로드에서 시원하고 역동적으로 질주하고 싶은 본능이 꿈틀대지만, 일반인들에게는 제한적이라 아쉬운 분들 있으시죠? 또, 면허는 없지만 스릴 넘치는 운전을 해보고 싶은 분들도 계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이런 모든 분들을 위해 오늘은 현실감 넘치는 자동차 게임 5가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자동차 게임 입문자라면? 포르자 모터스포츠

출처포르자 모터스포츠 공식 홈페이지

‘포르자 모터스포츠’는 XBOX를 대표하는 레이싱 게임으로, 700여 종의 차량과 실제 서킷, 높은 수준의 사운드, 기상 상황의 표현력까지 디테일해 실감 나는 주행을 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난이도를 조절할 수 있어 자동차 게임에 입문하는 사람들부터 높은 레벨의 시뮬레이터를 원하는 사람들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는 스포츠카, 레이싱카, SUV, 대형 트럭 등 다양한 차종이 있으며, 마니아들의 가슴을 울릴 올드카까지 있는데요. 특히, 2017년에 출시된 포르자 모터스포츠 시리즈 7에서는 현대 자동차의 벨로스터와 기아자동차의 스팅어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심지어 마치 매장에서 둘러보는 것처럼 차량을 꼼꼼하게 살펴볼 수도 있으니 실제 모습과 게임 속의 모습을 비교해보는 재미도 있을 것 같습니다. 생동감 넘치는 그래픽과 풍부한 양의 콘텐츠에 뛰어난 재미까지 담아낸 포르자 모터스포츠! 무면허 및 자동차 게임 입문자들에게 추천합니다~!


2. 자동차 게임에 더욱 몰입하고 싶다면? 그란 투리스모

출처그란 투리스모 공식 홈페이지

포르자 모터스포츠와 레이싱 게임의 양대 산맥을 이루는 ‘그란 투리스모’는 플레이스테이션을 대표하는 게임입니다. 레이싱 시뮬레이터 장르의 시초인 게임답게 핸들링, 브레이킹, 액셀 등 모든 방면에서 마치 현실에서 운전을 하고 있는 듯한 느낌을 주는데요. 높은 수준의 그래픽과 각 브랜드의 다양한 차량을 몰아볼 수 있고, 브랜드의 역사와 자동차의 상세한 정보들까지 알아볼 수 있습니다.

그란 투리스모는 레이싱 게임이지만 실제 사진을 찍는 기법으로 게임 속에서 자동차와 멋진 사진을 만들어낼 수 있는 스케이프 모드와 더욱 실감 나는 주행을 경험해볼 수 있는 VR 모드 등 게이머가 흥미를 느낄 수 있는 즐길 거리가 충분합니다. 이뿐만 아니라 그란 투리스모에도 포르자 모터스포츠처럼 국내 자동차를 만나볼 수 있는데요. 현대자동차의 ‘N 2025 비전 그란 투리스모 컨셉카’를 몰아보며 미래의 자동차를 간접적으로 체험해볼 수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현실과 가까워지기 위해 발전하는 그란 투리스모! 다양한 모드를 통해 게임에 더욱 몰입하고 싶은 분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3. 자동차 게임의 고수라면? 더트 랠리

출처더트 랠리 공식 홈페이지

‘더트 랠리’는 세계 3대 모터스포츠 중 하나는 WRC(World Rally Championship)를 모티브로 만들어진 게임입니다. 세계 13개국을 돌며 험한 온/오프로드를 달리는 이 게임은 현실성을 극도로 높였기 때문에 자동차 게임 입문자들에게는 다소 어려울 수도 있는데요. 하지만 신의 영역에 가까운 WRC 드라이버들에게 제대로 몰입할 수 있어 상당한 스릴감을 선사합니다.

더트 랠리는 앞에서 소개한 두 게임과 달리 오프로드 코스를 주로 달리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상상을 초월하는 속도로 위험한 길을 달리며 각종 사고들까지 경험하게 됩니다. 게다가, 자동차 마니아들의 최애 영화 ‘분노의 질주’에 등장하는 차량들을 비롯해 약 40종의 랠리 자동차가 등장하며, 게이머들의 입맛에 맞게 튜닝까지 가능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전에 경험하지 못한 속도와 짜릿함을 전해주는 극한의 오프로드 레이싱까지! 더트 랠리가 자동차 게임의 고수들의 여한을 풀어줄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4. 버스 게임은 처음이지? 버스 시뮬레이터

출처버스 시뮬레이터 공식 홈페이지

면허가 있지 않은 사람들은 물론, 면허가 있어도 버스를 운전해보는 사람들은 극히 드문데요. 이렇듯 쉽게 경험할 수 없는 버스 운전은 ‘버스 시뮬레이터’를 통해 경험해볼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시내, 항구, 주변 마을, 상업 지구 등 12가지 다른 구역의 버스 운전자가 돼서 넓은 도시를 자유롭게 운전해볼 수 있는데요. 운전뿐만 아니라 나만의 버스, 노선 맵 등을 디자인해 플레이하고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버스 시뮬레이터는 단순히 버스를 운전하고 나만의 게임을 커스텀 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재밌는 미션들까지 수행하게 되는데요. 열악한 날씨, 교통 체증, 사고, 무임승차 등 각종 버스 운전에 방해가 되는 요소들을 헤쳐나가며 승객을 안전하게 목적지까지 데려다주어야 합니다. 우리의 일상과 매우 가깝지만 매우 멀게 느껴지는 버스, 그리고 버스 운전! 어쩌면 인생에서 단 한 번도 경험해보지 못할 수 있는 버스 운전의 세계를 ‘버스 시뮬레이터’를 통해 간접적으로 경험해보세요~!


5. 핸드폰으로 가볍게 즐기고 싶다면? 카트라이더

지난 5월 ‘카트라이더’가 모바일 버전으로 출시되면서 다시 한번 큰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다양한 게임 모드와 간편한 조작으로 카트 레이싱을 즐길 수 있는 카트라이더는 귀여운 캐릭터로 게임을 하기 때문에 남녀노소 모두 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온라인 레이싱 게임 최초로 별도의 드리프트(drift) 버튼을 도입하며 다이내믹한 주행을 경험할 수 있게 했는데요. 또한, 현실감 없는 캐릭터로 연출되었지만 레이싱 경기 중에는 생동감 있고 짜릿한 카트의 주행감을 충분히 느낄 수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캐릭터들의 스토리도 있으며, 3차원의 다이내믹한 여러 트랙 테마들과 승부욕을 자극하는 아이템 전, 스피드 전 등의 게임 모드 등 다채롭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존의 PC에서만 할 수 있었던 게임에서 이제는 핸드폰으로도 쉽게 할 수 있는 카트라이더! 오늘 저녁, 가볍게 레이싱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지금까지 마음속 깊이 질주본능을 숨기고 있는 분들과 색다른 경험을 해보고 싶은 분들 위해 자동차 게임 5가지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아직도 마음 편히 외출하기 어려운 요즘, 온라인에서라도 신나게 달려보는 건 어떠세요? 여러분의 안전하고 신나는 드라이빙을 위해 AJ는 계속해서 응원하겠습니다.


해시태그

작성자 정보

AJ셀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