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AJ셀카

이태오, 지선우가 타는 자동차? 드라마 ‘부부의 세계’ 속 그 차!

218,01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요즘 가장 핫한 드라마를 선택한다고 하면 ‘부부의 세계’를 먼저 꼽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원작인 영국 드라마 ‘닥터 포스터’를 리메이크 한 ‘부부의 세계’는 굉장한 인기를 끌고 있어 무려 20%가 넘는 시청률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원작인 ‘닥터 포스터’와 ‘부부의 세계’의 주인공들이 동일하게 현대자동차를 타는 것이 흥미로운데요. 요즘 핫한 드라마 내에서는 어떤 차량이 등장하는지, 또 어떤 차량으로 드라마 속 캐릭터를 보여주고 있는지 AJ셀카가 ‘부부의 세계’ 드라마 속 자동차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부부의 세계 지선우(김희애)의 스마트한 드라이빙 ‘그랜저IG’

출처네이버자동차

준대형 세단 ‘그랜저IG’는 병원 부원장으로 고급스럽고 자수성가한 이미지로 그려지는 지선우(김희애)에게 잘 어울리는 자동차로 보여집니다. 익숙함보다 새로움을, 사회적 관념보다 나만의 신념을, 현실에 안주하기보다 끊임없는 도전을 추구하는 슬로건과 어울린다고도 할 수 있는 ‘그랜저IG’는 실내에서 플로팅 형상 하이 콘솔과 로어 크래쉬 패드 실버 가니쉬에 64색 앰비언트 무드 램프를 적용해 우아하면서도 탑승자의 아늑함을 더한 차량입니다. 스마트한 드라이빙 환경은 스마트 자세 제어 시스템으로 신체 체형별로 운전 위치를 추천하는 기능과 장시간 주행 시 럼버 서포트를 통해 척추 피로 회복을 위한 동작과 정보를 제공해 장거리 운행 시에 운전자의 건강까지 생각하여 주행 만족감을 더하고 있습니다. 또한, 미세먼지 센서를 통해서 쾌적한 실내 환경을 유지 해주는 공기 청정 시스템으로 장거리 운행에 더욱 어울리는 자동차입니다.

2. 부부의 세계 이태오(박해준)의 가족적인 중형 SUV ‘싼타페DM’

출처네이버자동차

부부의 세계 1화에서 6화까지 이태오(박해준)의 차량으로 선보이는 ‘싼타페DM’은 모든 탑승자에게 최적의 실내 공간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활용할 수 있는 2열, 3열 분할 시트 폴딩으로 캠핑 등에도 어울리는 가족적인 차량입니다. 후석 승객을 위한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으로 후석 승객이 DMB 시청과 게임, 미러링 기능 외에도 인터넷 사용, 유튜브 검색 등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어서 장거리 운행에도 즐거운 드라이브를 누릴 수 있는 자동차입니다. 상하로 분리된 헤드램프는 보행자와 승용차 운전자들의 눈부심까지 고려된 디자인입니다.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로 앞차와의 거리를 유지해 정차한 후 3초 이내에 앞차가 출발하면 자동으로 재출발하여 속도와 거리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3초 이후 앞차가 출발하면, 전방 차량 출발 알림음과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터널 연동 자동제어로 터널 진입 전 윈도우 및 공조를 자동으로 제어하여 실내 공기를 쾌적하게 유지합니다. 드라마에서는 6화 이후 2년 후의 이야기를 그릴 때부터는 이태오(박해준)의 차량이 ‘제네시스 G90’으로 변화됩니다.

3. 부부의 세계 이태오(박해준)의 우아하면서 안정감 있는 ‘제네시스 G90’

출처현대자동차

2년 후, 성공하여 돌아온 이태오(박해준)의 차량은 ‘제네시스 G90’으로 변화됩니다. 자리 잡히지 않았던 2년 전과는 다르게 안정감 있는 상황을 ‘제네시스 G90’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미국 고속도로 안전 보험 협회가 발표한 충돌 평가에서 가장 안전한 차량에 부여하는 톱 세이프티 픽 플러스로 선정되었기 때문에 이태오의 상황과 어울리는데요. 유려한 사이드 캐릭터 라인의 완벽한 비율과 역동적인 우아함의 조화로 제네시스 디자인이 추구하는 아름다움의 가치를 한 눈에 보여주고 있습니다. 차량 내부는 풀 그레인급 프라임 나파 가죽 시트로 고급감을 더하여서 천연 가죽의 부드러움과 정교한 파이핑 공법이 만나 최상의 안락함을 선사해 주고 있습니다. 디자인과 안락함 등을 중요시한다면 ‘제네시스 G90’으로 승차감적인 부분의 만족도도 이룰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4. 부부의 세계 여다경(한소희)의 ‘제네시스 G70’

출처현대자동차

이태오(박해준)의 마음을 빼앗는 여다경(한소희)의 미적인 아름다움을 ‘제네시스 G70’으로 표현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매력적인 실루엣과 역동적인 디자인으로 ‘제네시스 G70’은 우아하면서도 스포티한 감각으로 완벽한 균형감을 표현하는 차량입니다. 섬세한 인테리어와 첨단 기술이 만나 제네시스 G70의 품격을 완성하고 있는데요. 조용하지만 강력한 엔진까지 더해져 계절에 구애 받지 않는 최고의 성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제네시스 G70에 장착된 사계절 타이어는 안정성과 더불어 썸머 타이어에 비해 높은 연료 효율을 보여줍니다.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차로 이탈방지 보조, 후 측방 충돌 경고 등의 기능 등으로 더욱 완벽한 드라이빙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5. 부부의 세계 손제혁(김영민)의 강렬한 드라이빙의 쾌감 ‘BMW 5시리즈’

출처BMW 홈페이지

태어날 때부터 부자임을 표현하는 부부의 세계 속 손제혁(김영민), 고예림(박선영)의 차량은 BMW와 벤츠로 또 다른 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자수성가형의 지선우(김희애)에게는 현대자동차의 모델이 보여진 것과 다르게 표현을 하여 또 다른 재미를 찾을 수가 있는데요. 손제혁(김영민)의 차량으로 나오는 ‘BMW 5시리즈’를 먼저 보겠습니다. 창의성과 지속 가능성을 내세우는 ‘BMW 5시리즈’는 미래 환경을 생각하면서도 강렬한 드라이빙의 쾌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차량입니다. 전기 모터와 4기통 트윈 파워 터보 가솔린 엔진을 결합해 탄생한 고효율 하이브리드 모델로 순수 전기 모드로 단거리를 이산화탄소 배출 없이 최고의 성능으로 주행이 가능합니다. 장거리일 경우에도 4기통 가솔린 엔진으로 드라이빙의 한계를 느낄 수 없습니다. 극 중에서 쾌락을 추구하는 손제혁(김영민)의 성격을 잘 나타내주는 자동차입니다.

6. 부부의 세계 고예림(박선영)의 안전을 보장하는 ‘벤츠 E클래스’

출처mercedes-benz 홈페이지

드라마 속에서 바람을 습관적으로 피는 남편을 눈감아주고 안전함을 추구하는 고예림(박선영)의 성격을 드러내주는 차량으로는 ‘벤츠 E클래스’가 보여지고 있습니다. 편안한 경험을 위한 더 넓은 공간으로 새로운 시트 컨셉과 고급스러운 ‘벤츠 E클래스’ 세단의 인테리어는 메르세데스-벤츠만의 모던 럭셔리함과 최상의 안락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스포티함과 민첩성이 강조된 현대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의 ‘벤츠 E클래스’는 각 사양 별로 뚜렷한 개성을 지니고 있어서 아방가르드, 익스클루시브, AMG Line 세 가지 사양 중 개인의 취향에 맞는 색상과 소재를 선택하는 재미가 있는 차량입니다. 이렇게 부부의 세계 드라마 속 캐릭터들의 성격과 상황에 어울리는 차량이 보여져 더욱 자동차를 찾는 재미를 더해주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핫한 드라마인 ‘부부의 세계’ 드라마 속의 자동차를 AJ셀카가 알아보았는데요. 이렇게 드라마 안에서 자동차를 찾는 재미까지 있으니 재미있는 드라마도 보고 다양한 자동차를 찾는 재미까지 느낄 수 있어 1석 2조의 재미가 더해지지 않나 싶습니다~! 

작성자 정보

AJ셀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