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뷰 본문

봄기운 물씬 나는
공간별 스타일링 팁 5

5가지 공간 속 봄맞이 컬러풀 아이템
프로필 사진
이십구센티미터 작성일자2018.04.17. | 9,002 읽음
댓글

미세먼지 때문에 자꾸 실내에 숨게 되는 요즘. 그렇다고 한들 이 좋은 계절을 지루하게 보낼 수는 없죠. 아쉬운 대로 자주 머무는 공간을 조금이나마 화사하게 꾸미는 건 어떨까요. 깨끗한 공기를 마시며 마음껏 산책하는 그 날을 기다리면서.

우선, 여기 모아둔 5가지 공간 맞춤형의 봄맞이 인테리어 아이템부터 찬찬히 살펴보세요.

PART 1

사무공간 리프레시

어수선한 책상 위, 그리고 이를 더욱 촌스럽게 만드는 중구난방의 사무용품. 정리정돈만으로는 속이 후련하지 않다면 새 사무용품을 장만해야 할 때입니다. 컬러풀한 펜과 노트, 북엔드와 책장. 종일 머물러야 하는 서재나 업무 공간에 봄기운을 불어 넣어주세요.

책장은 단순한 수납용 가구를 넘어 중요한 인테리어 요소가 되기도 합니다. 공간을 나눌 때 가벽 대신 책장을 활용해 보세요. 훨씬 편안하면서 감각적인 분위기를 낼 수 있습니다.

출처 : DESKER 데스커

쌓여가는 책들을 보기 좋게 정리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평범한 북엔드를 벗어나 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는 북엔드는 어떨까요?

출처 : blaskov 블라스코
PART 2

3분 더 머물고 싶은 욕실

지금 쓰고 있는 욕실용품, 혹시 산 지 얼마나 됐나요. 또 제각기 어떤 컬러를 입고 있나요. 위생 관리 차원에서는 물론이고, 아침저녁으로 들르는 그곳에서 봄의 활기를 얻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욕실의 변신을 제안합니다.

수납장에 착착 쌓여 있는 것만 봐도 기분이 좋아질 것 같은 컬러풀한 타올. 매일 마주하는 생활용품만 바꾸어도 큰 변화를 느낄 수 있어요.

출처 : TWB 타올가게봄

흡수성이 뛰어난 자연소재 규조토로 만들어진 욕실용품은 쾌적한 욕실의 지름길이죠. 파스텔 톤의 사랑스러운 컬러가 더해진 제품들로 말랑말랑한 욕실을 만들어보세요.

출처 : cereshome 세레스홈

더러워진 발매트만 바꿔도 충분해요. 발매트를 고를 때에는 세탁이 어렵지 않은지 확인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출처 : DECOVIEW 데코뷰

PART 3

좀더 사랑하게 될 내 방

겨우내 포근한 분위기에 취하게 만드는 침구류나 오브제에 집착했나요. 하지만 지금은 총천연색으로 활기를 끌어올렸으면 하고 바라게 되는, 바야흐로 봄입니다. 사진이나 포스터, 그림을 이용해 벽을 채우고, 봄바람에 살랑거리는 가벼운 리넨 커튼으로 창가를 꾸며보세요.

노란색은 두뇌 활동을 자극해 창의력과 사고력을 키우는 데에도 좋다고 합니다. 또한 배변 활동에도 도움을 준다고 하니 욕실 근처에 두는 건 어떨까요?

출처 : WARMGREYTAIL 웜그레이테일

린넨 커튼은 조직이 고르지 않고 톡톡해 빈티지한 느낌이 살아있으며, 원목 가구와도 잘 어울리는 소재입니다. 사랑스러운 바닐러 핑크 컬러는 러블리한 분위기를 만들 수 있어요.

출처 : cocon 코콘
PART 4

입맛을 돋우는 러블리 키친

봄에는 많은 사람이 영 입맛이 없다며 툴툴대곤 해요. 그렇다고 한들 끼니와 티 타임을 생략할 수는 없잖아요. 아기자기한 아이템으로 테이블을 꾸미고, 도란도란 이야기꽃을 피우며 당신이 한 숟가락이라도 더 뜨길 바라요.

다채로운 색감과 무광의 매트한 질감이 고급스러운 꽃병은 단조로운 공간에 활력을 불어 넣어주는 역할을 합니다.

출처 : obliquetable 오블리크테이블

식탁에도 봄기운을 불어 넣어주세요. 자연의 꽃 그대로를 담아낸 듯한 느낌을 주는 접시가 당신의 식사 시간을 행복하게 만들어 줄 거에요.

출처 : Twig NewYork 크위그뉴욕
PART 5

소파 위 컬러 한 조각

이미 산만한 거실 온도를 바꾸는 것이 가장 까다로울 터. 커다란 가구나 가전제품을 덜어내긴 곤란할 테니, 소파 위에 놓을 작은 쿠션부터 시작해봐요. 오래된 소파를 처분할 예정이라면 이참에 화려한 컬러의 소파를 들이는 것도 방법이에요.

톤 다운된 핑크 컬러는 차분하면서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하기 좋은 색상입니다.

출처 : kloitti 클로티

경쾌하고 밝은 느낌을 주고 싶나요? 그렇다면 이 쿠션은 어떨까요. 독창적인 패턴과 선명한 컬러감이 기분 전환은 물론, 시각적 만족감을 줍니다.

출처 : marimekko 마리메꼬

색다른 무늬에 도전해보고 싶다면 이 쿠션을 추천합니다. 불로장생의 상징 '십장생도'를 풀어낸 제품으로 당신의 거실에 화사하고 따뜻한 기운을 건넬 거에요.

출처 : eunhyefabric 은혜직물

쇼핑&라이프스타일에 관한

또 다른 팁이 궁금하다면?
아래의 배너를 클릭해보세요.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개헌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