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1집

1인가구를 위한 무인양품 먹거리 9

혼자 먹기 무지 좋네!

55,34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무인양품이 신촌에 국내 최대 규모 매장을 오픈했다. 1층부터 4층까지 싱글의 마음을 흔들어놓은 무인양품. 오늘 쇼핑의 목적은 1인가구의 건강한 식생활을 위해서다.

조리하기 간편하고 영양에도 손색이 없는 식품을 장바구니에 담아봤다.



1

카레


3분 카레가 질렸다면, 무지 카레에 도전해보자. 버터치킨, 새우크림, 그린, 콩 네가지 맛이 반겨주고 있다. 깊은 향미와 큼지막한 재료가 저녁 식사를 든든하게 해준다.

가격 버터치킨·새우크림 4,900원, 그린·콩 4,500원


2

파스타 소스


명란, 먹물, 성게 이름만 들어도 맛있는 해물 파스타를 집에서도 쉽게 만들 수 있다. 삶은 파스타 면에 소스만 뿌려주면 요리 끝! 1인용으로 적당한 용량과 합리적인 가격이 마음에 든다. 냉장고에 채소와 해산물이 남아있다면 첨가해도 좋다.

가격 명란·오징어먹물 3,900원, 성게 4,300원


3

스플랜디드 알폰시노 라이스키트


오늘은 '가족과 함께하는 집밥'이 컨셉이라면, 금눈돔 밥을 지어보자. 평소에 밥솥에 밥을 하는 것 그대로 하면 된다. 쌀에 맛소스를 넣고, 재료도 잘 섞어 취사를 하면 완성! (10분 정도 뜸들이는 건 센스)

가격 5,900원


4

미니라면


뜨거운 물을 붓는 것만으로 요리 완성! 미니라면은 건조된 면에 양념이 되어있어 간단하게 조리할 수 있다. 종류는 치킨 맛과 매콤한 맛 두 가지. 가끔 색다른 라면이 먹고 싶다면 도전해보자. 과자처럼 먹어도 되지만 정말 짜다는 점을 미리 알아두면 좋겠다. (기존에 알던 라면스낵보다 4배는 짠 것 같으니 주의!)

가격 2,300원


5

솜사탕


놀라지 마시라! 겉보기에 평범한 이 솜사탕이 무인양품의 전세계 판매 1위 제품이다. 코흘리개 시절, 놀이동산에서 부모님이 사주셨던 솜사탕. 그 추억의 맛이 듬뿍 담겨 있다.

가격 1,900원


6

초코 딸기


비록 건조시킨 딸기지만, 과일을 먹어주는 것도 잊지 않기로. 새콤함이 강한 딸기에 달달한 초콜릿을 입혀 후식으로 입가심하기 딱이다.

가격 3,900원


7

샌드위치 크래커


일본식 누가크래커다. 맛은 치즈 크림과 초콜릿 크림 두 가지. 우리가 알던 딱딱한 누가크래커에 비해 부드러운 식감이 좋다. 이건 오후의 커피와 딱이지! 집 밖에 나가기 싫은 날, 볕이 잘 드는 창가에서 여유로운 오후를 보내는 건 어떨까?

가격 2,900원


8

오징어 스낵


집에서 혼자 영화 볼 때, 간식이 빠지면 섭섭하다. 영화관 스낵박스에서 팝콘보다 버터구이 오징어를 선호하는 싱글에게 오징어스낵을 추천한다. 오물오물 씹기 좋은 식감과 오징어의 감칠맛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여기에 맥주까지 곁들이면 최고!

가격 오징어 스낵 4,900원, 훈제 오징어 3,900원


9

새우 센베


오코노미야끼 향이 배인 새우 센베는 우리에게 익숙한 김치전 맛이 난다. 한입 베어물면 자꾸 손이 갈 정도로 오묘한 매력이 있다. 달착지근한 생강향으로 마무리되는 끝맛은 무지 신선하기까지! 출출할 때 간식으로 먹기에도 좋고 술 안주로 곁들이기에도 좋다. 맥주보다는 막걸리와 더 어울릴듯!

가격 1,900원



SHOP INFO

무인양품 플래그십 스토어 신촌점

주소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 12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문의전화

02-6380-1400


홈페이지

www.muji.com


────────────── 

에디터 윤성민

──────────────


작성자 정보

1집

1인가구 매거진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