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1집

올 봄에만 먹을 수 있다는 음식

달다구리 벚꽃 에디션 6

13,48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어머, 이건 꼭 사야 해! 올해도 어김없이 봄바람 따라온 벚꽃 에디션 아이템들을 구경해볼까?



달달함의 끝판왕을 보고 싶다면 로이스의 사쿠라 후로마쥬를 선택해보자. 0.45도의 스트로베리 리큐르를 넣은 화이트 생초콜릿에 크림치즈와 벚꽃 엑시스를 블렌딩해 부드러우면서도 상큼한 맛을 만들었다. 입에 넣자마자 사르르 녹아버리는 그 맛에 한번 열면 멈출 수 없을 걸?

가격 20pcs(125g) 1만8천원 대



흩날리는 벚꽃과 붉은 체리가 그려진 패키지부터 봄 향기가 물씬 풍기는 체리 블라썸 그래놀라. 그래놀라와 체리 맛 크랜베리가 섞여 있어 식감이 재미있다.

가격 480g 4천원 대



오리온 초코파이는 폭신한 마쉬멜로우에 달콤한 딸기잼을 더했다. 색다른 초코파이의 맛을 느껴보고 싶다면, 한 번쯤 도전해도 좋을 듯!

가격 12개입 6천 원



편의점들도 신통방통한 벚꽃템을 내놓고 있는 중. GS25의 벚꽃 추출액과 벚꽃 향을 담은 유어스 벚꽃 스파클링을 출시했다. 한 모금 마시면 벚꽃을 머금은 느낌일까?

가격 345ml 1천원



시크미 뿜뿜하던 카누도 여리여리한 봄맞이 한정판을 내놓았다. 꽃향기와 과일향이 매력적인 에티오피아산 원두를 로스팅한 것이 특징. 깔끔한 바디감에 산뜻한 향미를 느낄 수 있다.

가격 100T 2만원 대



봄마다 대란을 일으켜온 벚꽃템의 대표주자, 스타벅스가 또 덕후들의 마음을 흔들 MD 제품들을 출시했다. 하단에서 빛이 깜빡이는 LED 텀블러, 양우산 등 다양한 제품들이 인기를 끄는 중!

가격 1만원 대부터



작성자 정보

1집

1인가구 매거진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