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1분넷플

얼굴 보면 다 아는 한국계 배우들 뭉친 미국 영화

말 그대로 귀호강

38,42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넷플신작근황]

할리우드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우리의 자랑스러운 한국계 배우들.


얼굴 보면 다 알 만큼 국내외에서 사랑받는 이 배우들이 한 작품으로 모였다.


대체 어떤 이들이냐면...

'그레이 아나토미'의 샌드라 오.

'커뮤니티'의 켄 정.

그리고 '스타트렉' 시리즈의 존 조.


이 세 명의 스타가 한 작품으로 뭉쳤다. 바로 넷플릭스 오리지널 무비 '오버 더 문'에서 캐릭터들의 목소리를 맡게 된 것.

짜잔

역대급 목소리 캐스트를 자랑하는 '오버 더 문'을 비롯해 판타지 로맨스의 교과서 '트와일라잇' 전 시리즈까지...


이번주 넷플릭스 신작, 정말이지 영화 풍년이 아닐 수 없다.

# 오버 더 문

출처넷플릭스

돌아가신 엄마가 들려주셨던 달의 여신 항아 이야기. 소녀 페이 페이는 여전히 항아의 존재를 믿고 있다.

페이 페이에게 항아 이야기란 그저 전설이 아닌, 엄마와의 소중한 추억. 그러나 사람들은 그저 지어낸 이야기라고만 한다.

그렇다면 증명해내야지. 직접 로켓을 만들어 달로 향하는 페이 페이. 우여곡절 끝에 도착한 달의 나라엔 과연 어떤 모험이 기다리고 있을까?

디즈니 '인어공주'를 탄생시킨 유명 애니메이터 글렌 킨이 선보이는 작품. 한국계 배우 존 조가 아빠 목소리 역을, 샌드라 오가 종 부인 목소리 역을, 켄 정이 고비 목소리 역을 맡았다.

시각과 청각을 모두 만족시킬 판타지 어드벤처, '오버 더 문'이다.

구분: 영화
장르: 뮤지컬, 애니메이션
공개일: 10월 23일

# 레베카

출처넷플릭스

남편이 사는 대저택 맨덜리에 들어오게 된 젊고 순수한 새 신부.

그러나 맨덜리에서의 적응은 쉽지 않다. 으리으리하고 웅장하긴 하지만, 무언가 음산한 기운이 감도는 저택.

게다가 어쩐지 딱딱하기만 한 집사부터 남편의 죽은 아내의 흔적까지... 대체 맨덜리엔 어떤 비밀이 숨겨져 있는 걸까?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 릴리 제임스, 아미 해머가 호흡을 맞췄다.

구분: 영화
장르: 스릴러, 로맨스
공개일: 스트리밍 중

# 캣츠

출처캣츠

1년에 단 하루, 고양이 세계에서는 젤리클 무도회가 열린다.

이날 밤 선택받은 고양이에게 주어지는 기적 같은 선물. 바로 운명을 바꿀 수 있는 것이다.

새 삶을 살기 위해 화려한 무대를 펼치는 고양이들. 하지만 그 순간 뜻하지 않은 위기가 찾아온다.

뮤지컬로 큰 사랑을 받아온 '캣츠'를 영화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 '레미제라블', '대니쉬 걸'로 국내에서도 잘 알려진 톰 후퍼 감독이 연출한 작품이다.

구분: 영화
장르: 뮤지컬, 드라마
공개일: 10월 24일

# 오페라의 유령

출처오페라의 유령

1870년 파리 오페라하우스. 천상의 목소리를 가진 프리마돈나 크리스틴(에미 로섬)이 실종된다.

범인은 가면으로 흉측한 얼굴을 가리고 숨어 살던 팬텀(제라드 버틀러). 그가 크리스틴을 데리고 지하 세계로 사라진 것이다.

그리고 오페라하우스엔 팬텀의 경고장이 날아들기 시작하는데...

꾸준히 명작으로 꼽히는 뮤지컬 영화, '오페라의 유령'이다. 뮤지컬에서의 감동을 영화 한 편으로 만나 보시길.

구분: 영화
장르: 로맨스
공개일: 10월 23일

# 트와일라잇

출처트와일라잇

집안 사정으로 전학을 오게 된 17세 소녀 벨라(크리스틴 스튜어트). 새 학교에서 잘생긴 소년 에드워드(로버트 패틴슨)와 마주치고, 곧 사랑에 빠진다.

그러나 에드워드와 그의 가족이 평범하지 않은 존재라는 걸 알게 된 벨라. 바로 뱀파이어의 일족이라는 것이다.

전 세계 10대 소녀들의 마음을 흔든 뱀파이어와의 판타지 로맨스. 글로벌 스타가 된 로버트 패틴슨, 크리스틴 스튜어트가 주연으로 활약했다.

'트와일라잇'은 물론, '트와일라잇: 뉴문', '트와일라잇: 이클립스', '트와일라잇: 브레이킹 던' 파트 1,2까지... 시리즈 전 편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구분: 영화
장르: 판타지, 로맨스
공개일: 10월 23일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