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1분넷플

입소문으로 대박나고 넷플에도 들어오는 웹드라마

액션, 로맨스, 애니메이션, 호러 다 있다

11,09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넷플신작근황]

아마 이 작품 넷플릭스에서 들어오길 오매불망 기다린 이들 은근히 많을 것이다. 알음알음 입소문으로 시작해 이미 마니아들까지 생긴 웹드라마 '나의 별에게', 드디어 넷플릭스에서 영화판으로 만날 수 있다. 


신상 웹드 '나의 별에게'를 비롯해 다양한 장르의 넷플릭스 오리지널 작품, 개봉 당시 화제를 모았던 영화들까지 이번 주말도 넷플릭스와 함께하시라. 


* 공개 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나의 별에게

출처'나의 별에게'

데뷔 후 단 한 번의 하락세도 없었던 톱스타 서준과 묵묵히 자신의 길을 걸어온 셰프 지우의 예기치 못한 동거가 시작된다.

정상 궤도를 이탈해버린 서준과 궤도 궤도에서 벗어나고 싶지 않은 셰프 지우의 단짠단짠 로맨스.

신예 손우현과 김강민이 강서준, 한지우 역으로 완벽한 비주얼 케미스트리를 보여준다.

구분: 영화
장르: 드라마
공개일: 3월 5일

걸스 오브 막시

출처'걸스 오브 막시'

남들 눈에 띄지 않고 조용하게 지내는 것을 좋아하던 16세 소녀 비비언이 학교를 발칵 뒤집어 놓는다.

그간 당연하게 받아들여졌던 성차별과 희롱에 저항하기로 결심하고, 교내 성차별 문제를 다룬 잡지를 발간한 비비언. 익명으로 발간된 이 작은 잡지는 학교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킨다.

제니퍼 머티유의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한 작품. 에이미 폴러가 연출을 맡았다.

구분: 영화
장르: 드라마
공개일: 스트리밍 중

상티넬

출처'상티넬'

중동 지역에서 군사작전을 벌이던 중 발생한 폭발사고로 트라우마가 생긴 클라라는 가족들의 곁으로 돌아와 안정을 찾기 위해 노력한다.

그러던 중 동생이 괴한에게 성폭행을 당한 채 해변에서 발견되고, 클라라는 동생을 위해 직접 나서기로 결심한다.

'007 퀀텀 오브 솔러스', '모멘텀', '오블리언' 등 다수의 할리우드 액션 영화에 출연한 올가 쿠릴렌코가 주연을 맡은 액션 스릴러다.

구분: 영화
장르: 액션, 스릴러
공개일: 3월 5일

원더 우먼

출처'원더 우먼'

데미스키라 왕국의 공주이자 신이 만든 가장 완벽한 히어로인 원더 우먼이 세상을 구하기 위해 분투한다.

자신의 사명을 깨달은 최강의 전사 원더 우먼은 고향인 데미스키라를 떠나 인간 세계로 와 오직 인간을 위해 태어난 히어로가 되어 간다.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에서 카리스마를 보여줬던 갤 가돗이 주연을, '몬스터', '파이브' 등을 연출한 패티 젠킨스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구분: 영화
장르: 액션
공개일: 3월 9일

겟 아웃

출처'겟 아웃'

여자친구의 집에 초대받은 크리스는 백인인 여자친구의 가족이 흑인인 자신을 싫어할까 긴장한다. 예상과 달리 여자친구의 가족은 그를 환대하지만, 어딘가 꺼림칙한 일들이 연이어 일어난다.

제90회 아카데미시상식 남우주연상, 작품상, 감독상, 각본상 등 총 4개 부문 노미네이트, 각본상 수상의 영예를 안은 작품. 호러 명가 블룸하우스가 제작했다.

구분: 영화
장르: 호러
공개일: 3월 7일

보스 베이비

출처'보스 베이비'

부모님의 사랑을 듬뿍 받던 팀은 어느 날 굴러들어온 동생에게 사랑을 모두 빼앗겨 버린다. 어쩐지 수상한 동생을 주시하던 팀은 동생이 비밀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파견 근무 중인 베이비 주식회사의 보스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 


미션에 성공하지 못하면 영원히 함께하게 될 것이라는 보스 베이비의 말에 팀은 원치 않는 공조를 시작하는데... 


7살 형과 7개월 동생의 뒷이야기가 궁금하다면 '보스 베이비: 돌아온 보스'와 넷플릭스 인터랙티브 스페셜 '보스 베이비: 우리 아기를 찾아라!'도 놓치지 말 것. 


구분: 영화 

장르: 애니메이션 

공개일: 스트리밍 중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