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2에서 '이것'이 달라진다는 '위쳐'

조회수 2020. 10. 8. 10:44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시즌2 떡밥 공개!

이 콘텐츠는 '위쳐' 시즌1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스포주의!

출처: 넷플릭스
지난 해 12월, 넷플릭스에서 공개된 판타지 블록버스터 '위쳐'. 시즌1에서 장대한 이야기의 시작을 알렸었다. 

이미 시즌2 제작이 확정되어 있던 '위쳐'인 만큼 다음 시즌을 오매불망 기다리는 팬들도 많았을 터. 

드디어 시즌2의 첫 떡밥이 공개됐다!!!! 
'위쳐'의 세 주인공의 모습이 담긴 시즌2 첫 이미지, 어떤 것이 달라질지 상상하며 찬찬히 뜯어보자. 

새 갑옷을 입은 게롤트

출처: 넷플릭스

'위쳐'의 주인공인 위쳐, 게롤트(헨리 카빌). 보통의 인간보다 강한 신체를 가진 괴물 사냥꾼이다. 


시즌1에서 파워풀한 액션과 더불어 고독한 위쳐의 삶을 보여줬던 게롤트. 


공개된 사진에서도  은발의 머리카락, 날카로운 눈빛, 강인해보이는 몸은 여전히 시즌1에서 보여준 포스가 느껴지는데 한 가지 달라진 것이 있다. 

출처: 넷플릭스
그가 입은 갑옷이 달라졌다. 

시즌1에서의 갑옷은... 
출처: 넷플릭스

이런 모습이었다. 어깨 부분의 디자인도, 몸통을 X자로 가로지르던 스트랩도 달라졌다. 

출처: 넷플릭스

시즌1 마지막 에피소드에서 드디어 자신의 운명인 시리(프레이아 앨런)와 만나게 된 게롤트에게 어떤 변화가 생길지 더욱 궁금증을 남긴다. 

예니퍼에게 무슨 일이?

출처: 넷플릭스

시즌1에서 기구하고 고통스러운 과거사를 보여줬던 예니퍼(애니아 철로트라). 


매혹적인 외모를 가지게 된 후 항상 관능적인 모습이었던 예니퍼가 공개된 시즌2 이미지에서는 사뭇 다른 모습이다. 

출처: 넷플릭스

특히 주목해야할 것은 이 사진. 누군가에게 포박되어 있는 듯한 모습이다. 


시즌1 말미에 닐프가드를 막기 위해 스승을 따라 전장에 나갔던 예니퍼. 엄청난 힘을 지닌 예니퍼에게 대체 무슨 일이? 

검을 든 시리

출처: 넷플릭스

시즌1에서의 시리는 이런 모습이었다. 공격을 받은 신트라를 떠나 '리비아의 게롤트'를 찾아 나서며 이곳저곳 떠돌아야 했던 시리가... 

출처: 넷플릭스
공개된 새 이미지에서는 확 달라졌다. 

긴 머리를 땋아 내렸고, 옷도 도주하던 시절의 긴 드레스가 아닌 바지와 가죽 베스트를 걸친 시리. 

또 하나 주목할 것은...
출처: 넷플릭스
바로 이 검.  시리의 모습과 함께 공개된 검이다. 

시즌1에서는 닐프가드에 쫓기며 수차례 위기에 빠졌던 시리가 게롤트를 만나 어떤 변화를 맞이할지, 공개된 검은 어떤 순간에 쓰이게 될지 기대를 모은다. 
출처: 넷플릭스

공개된 이미지 만으로도 기대감 높이는 '위쳐' 시즌2. 서로 운명으로 얽힌 세 주인공의 앞날은 어떻게 흘러갈까. 


다음 떡밥을 기다리며 에디터N은 이만... 

('위쳐' 시즌2, 빨리 나와주라!!!)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