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넷플릭스 제작 영화 주연으로 캐스팅 된 주원

조회수 2021. 3. 19. 09:04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이번 주 넷플릭스 소식을 모았습니다

[넷플뉴스]

# 주원, '카터' 주연 캐스팅

배우 주원이 넷플릭스 영화 '카터' 주연으로 캐스팅 됐다.


그간 드라마 '각시탈', '7급 공무원', '굿닥터', '용팔이', 영화 '특수본', 뮤지컬 '고스트' 등 장르와 매체를 넘나들며 매 작품 열연을 펼친 주원이 이번에는 액션 히어로 변신한다.  

출처: 스튜디오 산타클로스엔터테인먼트
'카터'는 바이러스가 창궐한 한반도에서 모든 기억을 잃은 채 의문의 작전에 투입된 요원의 숨막히는 추격전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로, '악녀'를 연출한 정병길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화제를 모았던 작품이다.

주원은 '카터'에서 기억을 송두리째 잃은 채 잠에서 깨어나 이유도 모른 채 일생일대의 작전에 투입되는 에이스 요원카터로 출연해 강도 높은 액션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불확실한 작전에 투입되어 고뇌하는 캐릭터의 내면까지 담아내며 매력적인 액션 히어로를 표현한다. 

# '님아: 여섯 나라에서 만난 노부부 이야기' 전 세계 공개

넷플릭스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시리즈 '님아: 여섯 나라에서 만난 노부부 이야기'가 오는 4월 13일 전 세계 시청자를 만난다. 


'님아: 여섯 나라에서 만난 노부부 이야기'는 긴 시간 동안 함께해온 미국, 스페인, 브라질, 인본, 인도, 한국 등 여섯 나라 노부부의 일상을 담아낸 다큐멘터리로, 무려 480만 관객을 동원했던 다큐멘터리 영화 '님아, 그 강을 건너지 마오'의 진모영 감독이 제작 총괄로 참여했다. 

출처: 넷플릭스

'님아, 그 강을 건너지 마오'를 전 세계로 확장시킨 이 프로젝트는 감독의 전작을 감명 깊게 본 넷플릭스 측의 시리즈 제작 제안으로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각 나라의 감독이 국가별 에피소드 촬영을 진행하고, 1년 동안 80~100회차 촬영을 거쳐 세계 곳곳의 아름다운 노부부의 사랑을 담아냈다. 


한국 에피소드 연출과 전체 시리즈 제작 총괄로 참여한 진모영 감독도 '님아, 그 강을 건너지 마오'가 선사했던 감동적인 사랑과 따뜻함을 다시 한 번 보여줄 예정이다. 

# '글리치', 노덕 감독과 전여빈의 만남

출처: 넷플릭스

노덕 감독과 배우 전여빈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글리치'로 호흡을 맞춘다. 


'죄 많은 소녀'로 각종 영화제 신인상을 석권한데 이어 '멜로가 체질', '빈센조', 공개를 앞둔 '낙원의 밤'까지 거침없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전여빈이 주인공 홍지효 역을 맡아 또 한 번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온다.


오랜 연인의 감정 변화를 섬세하게 담아냈던 '연애의 온도'를 연출한 노덕 감독이 연출을 맡아 미스터리와 코미디, 스릴러의 틀 안에서 지효의 여정을 다채롭게 담아낼 예정이다. 

출처: 롯데엔터테인먼트
'글리치'는 정체불명의 불빛과 함께 사라진 남자친구의 행방을 쫓던 지효가 UFO 커뮤니티 회원들의 도움을 받아 미스터리한 비밀의 실체에 다가서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인간수업'으로 신선한 충격을 줬던 진한새 작가의 신작이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