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1분넷플

별걸 다 만드는 넷플릭스

당신의 일상에 언제나 넷플릭스가 있도록

85,38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N's Pick]

'넷플릭스 고인물'들은 다 안다. 넷플릭스가 의외로 다큐 맛집, 리얼리티 맛집이라는 걸.  더욱 윗길에 있는 사람들은 심지어 넷플릭스로 갤러리를 만들고, 명상을 즐기기도 한다. 

넷플릭스라서 제작이 가능했던 오리지널 콘텐츠, 넷플릭스니까 볼 수 있는 독특한 라이선스 작품들을 모아봤다. 

'아니, 뭘 이런 것까지 있어?'라고 묻는다면, 이렇게 답할 수 있겠다. 넷플릭스니까 이런 것도 있다. 
# 헤드 스페이스: 명상이 필요할 때

출처'헤드 스페이스: 명상이 필요할 때'
하루에 단 1분이라도 머리를 완전히 비운 채 멍-하게 있는 시간이 있나? 일, 인간관계, 공부 등 수많은 생각들로 휴식 시간 마저 스스로를 괴롭히고 있지는 않은가? 

완전히 나를 비우는 시간,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헤드 스페이스: 명상이 필요할 때'가 안내한다. 

'헤드 스페이스: 명상이 필요할 때'는 일상 속에서 명상을 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애니메이션과 내레이션으로 쉽고 재미있게 제시한다. 갓 배운 명상법을 실제로 함께 실천해보는 시간을 포함해 총 길이는 단 20여분. 


'헤드 스페이스'의 안내를 따라하다보면 어느 새 머릿 속이 비워지고 몸이 편안하게 이완된다. 꼭 고요한 자연 속에서만 명상이 가능할 것이라는 편견이 깨질 것. 

# 하늘에서 본 한국

출처'하늘에서 본 한국'
땅 위에서 바쁜 일상을 살다보면 내가 사는 이곳의 아름다움을 잊기 마련이다. 그럴 때 다른 시각으로 대한민국을 바라보자. 

출처'하늘에서 본 한국'

다큐멘터리 '하늘에서 본 한국'은 하늘에서 내려다본 한국의 자연과 랜드마크 등을 통해 한국의 역사, 사회, 문화를 소개한다. 


익숙한 도시부터 평생 가보지 않았던 낯선 곳까지, 아름다운 한반도 랜선 여행을 떠나보자. 흥미로운 이야기는 덤이다. 

# 작은 존재들

(뀨?)

출처'작은 존재들'

심쿵할 준비하고 봐야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다큐멘터리다. 


새끼오리, 캥거루쥐, 굴올빼미... 제목 그대로 지구상의 '작은 존재들'을 카메라에 담았다. 

(뀨????)

출처'작은 존재들'

다큐멘터리라고 지루할 것이라는 편견은 버리시길. 이 작은 동물들의 엉뚱한 행동과 이들에게 닥치는 예기치 못한 일들을 세련된 영상과 귀여움을 배가시키는 음악으로 담아냈다. 


우리가 미처 눈치채지 못하는 사이 이 작고 귀여운 생명들이 꼬물꼬물 살아가고 있다. 세상에, 너무 귀여워.  

# 벽난로 4K

출처'벽난로 4K'
대체 왜 이런 걸 서비스 하고 있나 싶겠지만, 한 번 빠지면 헤어나올 수 없는 영상이다. '벽난로 4K'라는 이 직관적인 제목 그대로 장작이 타오르는 벽난로를 아주 고화질로 담았다. 

심지어 여러 가지 버전이 있다. 가정집 자작나무 벽난로, 크리스마스 벽난로, 음악이 흐르는 벽난로 등 취향(?), 상황에 따라 선택하면 된다. 

출처'벽난로 4K'

대체 이 영상을 언제, 누가 보는 거냐고?? 큰 TV로 틀어두면 마치 집에 벽난로가 있는 것 같은 아늑한 느낌을 준다. 타닥타닥 장작 타는 소리를 ASMR로 활용하는 사람들도 상당하다. 


요즘처럼 집콕 시간이 긴 시기에 집안 분위기에 변화를 주기에 딱이다. 백색소음이 주는 안정감과 인테리어 효과를 한 번에 누려보시라. 

# 무빙아트

출처'무빙아트'

TV나 노트북 화면을 틀어놓는 것 자체로 아름다운 모션 아트가 내 집, 내 방 안에 펼쳐진다. '무빙아트'는 뉴질랜드, 타히티, 마추픽추 등 세계 곳곳의 절경을 다양한 앵글로 담아냈다. 

출처'무빙아트'
별 다른 설명도 없이 그저 신비로운 음악과 함께 아름답고 경이로운 풍경이 화면 가득 담긴다. 마치 그려놓은 듯 맑고 선명한 화면에 개안하는 기분이 든다. 

한 편을 모두 집중해서 볼 필요도 없다. 한 순간 잠시 눈길이 머물더라도 정신적 휴식을 즐길 수 있을 것. 
# 지구의 밤

출처'지구의 밤'
수많은 동물들이 살고 있는 초원, 정글, 바다, 그리고 도시. 인간이 잠든 밤 동물들의 터전에서는 어떤 일들이 일어나고 있을까? 

누군가는 궁금해했을 동물들의 '밤' 생활을 카메라에 생생하게 담은 작품, 넷플릭스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지구의 밤'이다. 

출처'지구의 밤'
어린 시절 TV로 봤던 칙칙한 적외선 카메라의 밤 촬영은 잊어라. 놀라울 정도로 생생하게 동물들의 움직임을 담아냈다. 심지어 다양한 각도, 다양한 효과로 말이다. 

'지구의 밤'의 경이로운 영상을 열정적으로 촬영해낸 이들의 이야기인 '지구의 밤: 어둠 속의 카메라'에서는 이 생생한 순간을 어떻게 포착했는지 그 비밀이 밝혀진다. 연이어 보면 더욱 좋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