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필 대장내시경 받을 때 출연작 팬 만난 아이돌

조회수 2021. 5. 5. 10: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본인 노래 들으며 대장내시경 받은 썰

[본방미사수지만 괜찮아]

아이돌의 필수 덕목은 신비주의라고 누가 말했던가. 이렇게까지 시원-하게 다 밝히고도 이토록 매력적인 아이돌이 있거늘. 

배우계에 원빈과 현빈이 있다면 아이돌계에는 이 사람이 있다. 
출처: '아는 형님'

아스트로의 도어빈, 문빈이다. 


과거 '최신유행 프로그램'에서부터 이미지 관리 따윈 없는 예능감 뽐냈던 문빈. 멤버 차은우와 함께 출연한 '아는 형님'에서도 거침 없는 썰들과 개인기로 역시나 박수 짝짝짝 치게 만들었다. 

출처: '아는 형님'
“내가 몸에 땀이 많아. 지우고 싶은 흑역사가 있어. 안무를 하는데 앞으로 뻗는 손동작이 있어. 그때가 여름이었어. 매우 더웠고, 물에 비치면 다 드러나는 옷이었는데 딱 (카메라에)비친거야!” (문빈)
출처: '아는 형님'
(바로 이 날이었다고 한다)

시작부터 터져나온 그의 매-우 진솔한 썰이 있었으니, 바로 '겨터파크' 굴욕담이다. 


아이돌의 '겨땀' 흑역사라니... 

출처: '아는 형님'
“사실 지금도…핫해! 열렸어!” (문빈)
출처: '아는 형님'
(없던 흑역사도 창조해주는 멤버)

그리고 이날 문빈은 하루 종일 차은우와 '아는 형님' MC들에게 겨터파크의 안위에 대한 걱정과 놀림을 받아야 했다. 

출처: '아는 형님'

이날 문빈이 털어놓은 흑역사는 이뿐만이 아니었다. 그가 털어놓은 부끄러웠던 최근 일화는 바로... 

대장내시경 썰.
아이돌 입에서 듣는 대장내시경 일화라니 신선한데?
출처: '아는 형님'
“내가 태어나서 처음으로 건강검진을 받으러 간 거야. 대장내시경 순서를 기다리고 있는데 선생님이 날 보시더니, 내가 ‘열여덟의 순간’이라는 드라마를 찍었거든? 그 드라마를 너무 잘 봤다고 해주시는 거야. 너무 감사했지.

너무 감사한데, 기본적인 것들 있잖아. ‘변 색깔은 어땠어요? 방귀는 잘 뀌셨나요?’ (그런 걸 물어보시는데) 너무 민망한 거야." (문빈)

하필 민망한 순간 자신의 출연작 팬을 만난 문빈. 평소라면 너무나 감사할 일이지만 너무 민망해서 견딜 수 없었단다. 


빨리 이 순간이 지나갔으면 좋겠는데 그 다음에는 더욱 울고 싶은 일이 일어났다. 

출처: '아는 형님'
창피해서 빨리 끝났으면 좋겠다 싶었는데 우리 노래가 나오는 거야! 너무 창피한 거야. 속으로는 ‘제발 좀 꺼주세요’ 이런 생각을 하고 있었지.” (문빈)
병원에 울려퍼지는 자신의 노래를 들으며 대장내시경 받아본 아이돌, 문빈 말고 또 있을까. 
출처: '아는 형님'
(민망함 속에 받은 대장내시경, 결과는 역시나 아무 문제 없었음)

JTBC: 눈 벌려★ 도어빈이 입덕문 열러 간다↗ 문빈💪🏻의 걸그룹 댄스 메들리★ | JTBC 210417 방송

흑역사만 풀고간 것은 아니다. 춤이면 춤, 연기면 연기, 예능까지 섭렵한 아스트로의 만능캐 문빈, 이날 '아는 형님'에서 끼 대방출했다. 

기존 댄스에 자신만의 스타일을 곁들여 웃음기 쏙 빼고 멋지게 재해석한 걸그룹 댄스 메들리부터... 
출처: '아는 형님'

의식의 흐름대로 흘러가는 역대급 아무말 대잔치인 고요속의 외침까지 차은우와 큰웃음 빵빵 터트리고 갔다. 


 만능돌 문빈의 입덕문이 열릴 '아는 형님', 지금 넷플릭스에서 다시 볼 수 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