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미스트롯2'에 이 사람이 어인일로

조회수 2021. 1. 22. 09: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마스터들 여러번 깜짝 놀랐잖아

2021년에도 트로트 열기는 쭉-이어지려나 보다. '미스트롯'으로 불 지피고 '미스터 트롯'으로 빵 터진 트로트 인기, 지난 달 방송을 시작한 '내일은 미스트롯2(이하 '미스트롯2')'에서 또 한 번 입증됐다. 최고 시청률 29.8%를 기록하며 30%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 


이전 시즌에도 의외의 참가자들이 등장해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던 트롯 시리즈, '미스트롯2'에도 예상 못한 인물들이 대거 등장했다. 배우부터 아이돌, 뮤지컬배우까지 트로트 가수에 도전한 화제의 인물들을 모아봤다. 

# 강예빈

'미스트롯2'에는 가수 뿐만 아니라 배우, 방송인 도전자들이 상당했다. 17년 차 방송인 강예빈도 그 중 한 명이다. 

방송과 드라마에서 활약하며 입담과 끼를 보여온 강예빈이 새로운 분야인 트로트에 도전했는데... 

TV조선: 역대 최저 4하트 받은😂 강예빈 ‘오늘 밤에’♬

결과는 겨우 4개의 하트를 받아 탈락. 


강예빈은 탈락 이후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 제 잘못"이라며 "요즘 웃을 일 많이 없으신데 저보고 한껏 웃을 수 있으셨다면 그걸로 저는 감사드린다"는 소감을 남겼다. 

# 이재은

출처: '미스트롯2'

참가자 중 이재은의 이름을 봤을 때 깜짝 놀랐다. 최근 몇 년간 드라마와 영화에서 볼 수 없었던 배우 이재은은 여기에서 보게 되다니!


1986년 데뷔, 30년이 넘는 세월 동안 배우로 활동해온 이재은이 '미스트롯2'에는 어인일로...?

출처: '미스트롯2'

알고보니 이재은은 과거 트로트 앨범을 내기도 했었다고. 


당시 활동을 하지 못한 아쉬움이 남아 '미스트롯2'에 도전하게 됐다. 

TV조선: 『원조 국민 여동생』 어머니를 위한 선곡 ‘친정 어머님’♪

평소 '미스트롯' 시리즈의 팬이라는 어머니를 위해 선곡한 '친정 어머님'을 부른 이재은은 노래를 부르던 중 눈물을 보여 보이기도 했다. 


그러나 본선진출자 49인에는 들지 못했다. 

# 김성은

TV조선: 김성은 - [예선참가자]

'순풍산부인과'의 미달이로 국민 아역배우로 사랑받았던 김성은, 성인이 된 후 새로운 도전을 이어가고 있는 그가 '미스트롯2'의 문을 두드렸다. 


마스터 오디션 과정에서는 김성은의 모습을 볼 수 있었지만 무대는 편집되어 볼 수 없었다. 

# 허찬미

출처: '미스트롯2'

이만하면 오디션 프로그램 전문가라 해도 될 듯하다. 아이돌 그룹 남녀공학, 파이브돌스로 데뷔 후 '프로듀스 101', '믹스나인' 등 오디션 프로그램에 참가했었던 허찬미가 이번엔 '미스트롯2'의 문을 두드렸다. 


허찬미는 '미스터트롯'에 지원하려 했던 아버지의 꿈을 대신 이루기 위해 '미스트롯2'에 지원했다며 '아빠의 청춘'을 열창했다. 

TV조선: 허찬미 ‘아빠의 청춘’♪ 반전 넘치는 무대😍

깔끔하고 안정적인 노래에 퍼포먼스까지 완벽해 마스터들에게 극찬을 받았던 허찬미. 올하트로 본선으로 직행했다. (짝짝짝) 
출처: '미스트롯2'

# 영지

출처: '미스트롯2'

모두를 놀라게 한 출연자다. 이미 대한민국 최정상 보컬로 인정받는 버블 시스터지의 영지가 여길 왜?!?! 


동료 가수인 김선주와 신지는 물론이고 특히 영지의 제자였던 임영웅은 놀란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 

출처: '미스트롯2'
힘들어? 힘들면 힘들다 해. 아프냐? 아프면 아프다 해. 트로트는 제게 이렇게 말해주는 음악입니다. 노래하고 싶어서 왔습니다. 트로트와 오늘부터 1일 하고 싶은 데뷔 18차 가수 영지입니다."

TV조선: 넋 놓고 감상하게 되는 영지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영지가 대체 왜 이곳에 왔을까 생각했던 이들의 의구심은 그의 감동적인 말로 모두 풀렸다. 자신에게 위로가 되는 트로트와 더욱 가까워진 영지, 이날 무대에서도 역시나 올하트를 받고 본선에 직행했다. 

# 박슬기

출처: '미스트롯2'

박슬기의 노래 실력이 수준급이라는 건 익히 알려진 사실. 그가 오디션 프로그램에 나오는 게 대체 뭐가 놀랄 일이냐고? 


박슬기가 마미부 마스터 오디션에서 등장했기 때문. 17년차 방송인이지만, 이번에는 소예 엄마로 '미스트롯2'에 참가했다. 


박슬기는 "초등학생 때부터 가수의 꿈을 품어왔다"며 "20여년 동안 품어왔던 꿈을 실현하는 무대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TV조선: 하트 누르기 딱~♡ 박슬기 ‘아이 좋아라’ ♪

역시, 맑은 목소리와 절묘한 꺾기로 트로트까지 소화해낸 박슬기. 하트 12개를 받아 본선에 진출했다. 


출처: '미스트롯2'
실력자들과 화제의 참가자들이 참가한 가운데 본선 라운드에서 더욱 치열한 경쟁을 치르고 있는 '미스트롯2'. 본방을 놓쳤다면 넷플릭스에서 다시 볼 수 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