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1분넷플

드라마 데뷔작부터 대박 난 배우

눈도장 꾸욱!

22,24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이제 '잠시만 안녕'을 고해야 하는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채송화 교수님. (ㅠㅠㅠㅠ)

카리스마 넘치고 멋지고 예쁘고 능력 있고 자상하고 가끔은 코믹하기까지 한 채송화 캐릭터를 잠시만 보내줘야 할 때가 왔다. 
눈물바다
(시즌 2까지 어떻게 기다려ㅠㅠㅠㅠㅠㅠㅠㅠ)

출처'슬기로운 의사생활'

그리고 이런 완벽한 채송화 캐릭터를 만들어 낸 본체, 전미도 배우!


이번 '슬기로운 의사생활'로 성공적인 드라마 데뷔를 이뤄냈다.

모르겠어
(데... 데뷔...?)

이미 알고 계신 분들도 많겠지만 사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전미도의 드라마 데뷔작이다.


'그럼 전미도가 신인이었어?!'라고 생각하는 분들도 계실 것 같은데 그렇진 않다.


지난 2006년 데뷔, 이후 뮤지컬 배우로서 입지 탄탄히 굳힌 뮤지컬 배우다.

출처넷플릭스

2017 제1회 한국 뮤지컬 어워즈 여우주연상은 물론 2018 제2회 한국 뮤지컬 어워즈에서도 여우주연상을 받았다는 사실!


그만큼 뮤지컬계에서는 알아주는 뮤지컬 배우이지만 지금까지 드라마에는 모습을 비추지 않았던 전미도다.


그런데 드라마 데뷔작부터 대박을 터뜨렸다.

지난 3월에 첫 방송을 한 이후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간략한 시청률 추이다.


꾸준히 상승세를 보인 '슬기로운 의사생활'. 특히 케이블이라는 점을 감안한다면 13%라는 숫자는 대단한 수치다.

짝짝짝
이렇게 시청률적으로도 성공적인 드라마 데뷔를 알린 전미도.

뿐만 아니라 드라마 데뷔를 한 배우치고 엄청난 기록도 세웠다고 하는데, 그것은 바로 음원차트 1위! (빠밤)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O.S.T.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가 쟁쟁한 가수들을 제치고 각종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한 것이다.


드라마 데뷔를 한 배우가, 그 드라마 O.S.T.로 음원 차트 1위 차지한 경험 있는 사람 손 드세요.

(있을리가 없지)

출처멜론 차트 캡처(5월 27일 오후 2시 30분 기준)
짜잔

이처럼 성공적인 드라마 데뷔 신고식을 치른 전미도.


하지만 뭐니 뭐니 해도 그가 성공적인 신고식을 치를 수 있었던 이유는 전미도의 열연 덕분이다.

뮤지컬 배우 포스 느껴지는 교회 찬송가 댄스는 물론이거니와.


'슬기로운 의사생활' 첫 방송 때부터 모두를 감탄케 했던 음치 연기도 빼놓을 수 없는 전미도의 열연 포인트.

전미도가 뮤지컬 배우라는 사실을 모르는 사람이었다면 진짜 음치라고 생각할 법한 열연이었다.


(다시 말씀드리자면 한국 뮤지컬 어워즈 2회 연속 여우주연상 수상자이십니다...☆)

너무멋지다

출처'슬기로운 의사생활'

게다가 본업은 완벽한, 환자들에겐 따뜻하고 자상하고 정 많은 의사 채송화의 모습도 제대로 표현해 낸 전미도다.

하지만 화를 낼 때는 낼 줄 아는 카리스마까지! (이 언니 못하는 연기가 뭐야?)

Umm... 아무래도 드라마는 처음이니까 가슴 몽글몽글해지는 로맨스 연기는 못할 수도 있지 않을까?

황홀해
(이것도 잘해...ㅠㅠ)

심지어 악기 연주까지 잘해... 전미도 is 퍼풱.

이쯤 되면 왜 이제야 드라마에 출연한 건지 아쉽기만 하다. 좀 더 일찍 만났더라면 더 자주 볼 수 있었을 텐데 말이다. 

또 아쉽게도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가 나올 때까지는 전미도가 그려내는 채송화 교수님을 볼 수 없다는 사실.


하지만 '슬기로운 의사생활' 이후 뮤지컬로 돌아가 가까운 거리에서 팬들을 만난다고 하니 너무 실망하지는 말자.


그리고! '슬기로운 의사생활'로 드라마 눈도장 제대로 찍었으니 감독님들~ 전미도 배우님 좀 많이 많이 캐스팅해주세요...


미도 배우님 좀 자주 봅시다 좀!

출처'슬기로운 의사생활'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