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1분넷플

바보 연기 전문가의 반전

알고 보면 카리스마 넘치는 너란 남자...☆

234,81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좋아하면 올리는]

전 세계에 수많은 '바보 연기 전문가'가 있지만, 그중에서도 이 배우를 빼놓을 수 없다. 

출처넷플릭스 '굿 플레이스'

바로 매니 자신토다. 


넷플릭스 '굿 플레이스'에서 지안유 역을 연기한 매니 자신토.


일단 그의 연기에 대해 이야기해보기 전, '굿 플레이스'에 대해 알아보자. 

출처넷플릭스 '굿 플레이스'

현재 시즌 4까지 나온 '굿 플레이스'는 사후 세계에 대한 이야기를 하는 드라마다. 


살아생전 착한 일이라곤 해 본 적 없는 주인공 엘리너(크리스틴 벨)가 사망한 뒤 착오로 천국, 즉 굿 플레이스에 오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을 다뤘다. 


간단한 설명은 여기까지 하고, 본론으로 돌아가 매니 자신토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까. 

출처넷플릭스 '굿 플레이스'

그가 연기한 지안유는 엘리너가 굿 플레이스에서 만난 사람 중 한 명이다. 


수도승이고 묵언수행 도중 사망해 굿 플레이스에서도 쭈욱! 묵언수행 중이다. 

출처넷플릭스 '굿 플레이스'

...인 줄로만 알았다. 


엘리너와 마찬가지로 실수로 굿 플레이스에 오게 된 케이스. 진짜 이름은 제이슨 멘도사로 이승에서 학생들에게 가짜 약을 팔며 살아왔다. 

팔짱
(흐음)

'나쁜 놈'인가 싶지만, 마냥 미워할 수만은 없는 이유가 있는데. 


그 첫 번째. 이런 말 하기 좀 미안하지만... 좀 멍청하다.

틀려놓고 세상 뿌듯.

출처넷플릭스 '굿 플레이스'

틀려놓고 세상 훈계

출처넷플릭스 '굿 플레이스'

참고로 '윤리'에 대해 이야기 중이니 오해 없으시길. 


엘리너와 함께 굿 플레이스의 브레인, 치디(윌리엄 잭슨 하퍼)의 수업에 참석한 제이슨. 


천국에서 살아남기 위해 좋은 사람이 되고자 윤리 수업에 참석한 건데. 


우리의 제이슨, 와중에 이러고 있다. 

풋볼 테스트는 언제예요?
그리고 이 학교 졸업 파티는 있나요?"
난 안될거야
(아니, 여기 그런 학교 아니라고)

출처넷플릭스 '굿 플레이스'
크크크

그를 미워할 수 없는 이유 두 번째는 해맑음이다. 


'해맑은 바보'가 '굿 플레이스' 제이슨 멘도사 캐릭터를 가장 잘 설명하는 표현이 아닐까 싶은데. 

출처넷플릭스 '굿 플레이스'

질문 있는 제이슨. 그런데 표정은 또 왜 그래..ㅎㅎㅎ


선생님 치디에게 일이 있어 먼저 가도 되는지 물어봤는데, OK 사인을 받은 그. 


과연 그의 반응은?

이렇게 신날 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넷플릭스 '굿 플레이스'
발그레 히히

이밖에도 '굿 플레이스'에서 어리바리한 표정을 보여주며 웃음 치트키 역할을 제대로 해내는 매니 자신토다. 


워낙 연기를 잘해 실제로도 저런 사람인가 싶을 정도인데. 

출처넷플릭스 '굿 플레이스'

그러나! 실제 매니 자신토는 '굿 플레이스' 제이슨 멘도사와는 정반대의 사람이라는 거~

세상 사람들, 매니 자신토는 이렇게 카리스마 넘치는 사람이라고요(ㅠㅠㅠㅠㅠ).

배우 본체의 SNS에서 멋짐 가득한 그의 모습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눈에서 하트

게다가 대학에선 토목 공학을 전공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그의 SNS에서 확인할 수 있듯 사회 이슈들에도 상당한 관심을 두고 있는 사람이다. 


그런 그가 '굿 플레이스'에만 오면!

어김없이 '해맑은 바보'로 변신한다. (ㅎㅎ)

이렇게 반전 매력 넘치는 매니 자신토.


그런 그에게 입덕하고자 하는 분들은 가장 먼저 '굿 플레이스'로 달려가자. 

격한 예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