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1분넷플

딸 가진 엄마라면 분노할 이것

화가 난다 화가 나!!!

1,50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1분 안에 넷플 읽기]

딸 섀넌이 놀러 오기로 한 날, 오랜만에 가족끼리 저녁을 먹기로 했지만 섀넌은 끝내 오지 않았다.

출처'사라진 소녀들'

왜 오지 못했는지 연락조차 되지 않는 딸. 와중에 걸려온 의문의 전화.

출처'사라진 소녀들'

롱아일랜드에 사는 의사라고 했다. 섀넌이 어딨는지 아냐고 묻는 전화였는데.


연락도 안 닿는데 알리가 있나. 그렇게 48시간이 지나자 엄마 메리 길버트는 실종신고를 하기로 결심한다.

아이가 집에 들어오지 않았다고 무슨 큰 난리가 난 것도 아니잖아요?"
(경찰)

출처'사라진 소녀들'
심한말

경찰이 한다는 소리가 고작 '큰 난리'가 난 것도 아니라고?


저기요. 통화기록을 조회해보니 마지막 발신은 911이었고요, 그것도 23분이나 통화했거든요?!!!


심지어 녹음된 통화기록에는 섀넌이 '도와달라'며 외치는 소리도 녹음돼 있다고요.

출처'사라진 소녀들'

그러자 이번엔 섀넌의 마약을 의심하며 '매춘부의 가출 소동' 정도로 치부하는 경찰이다.

따님은 고급 주택 단지에서 뭘 하고 있었죠? 왜 한밤중에 집에서 수백 킬로미터 떨어진 곳에 가 있어요? 솔직히 말할게요. 이런 여자애들이 없어지는 건 고위험 환경이라 그래요. 가출일 수도 있고 돌아올 수도 있죠."
(경찰)

출처'사라진 소녀들'

911 신고를 받고도 신고 한 시간 만에 출동한 경찰이 하는 소리 하고는...

팔짱

그러던 어느 날, 여성 시신 여러 구가 경찰에 의해 우연히 발견되는 사건이 발생했다.


피해 여성들은 모두 특정 사이트를 통해 광고를 낸 성 노동자들로 밝혀졌다.


실종된 섀넌 역시 같은 사이트를 이용했고... 그렇다는 건 섀넌 역시 신변에 위협을 느꼈을 수도 있다는 말이다.


이쯤 되면 경찰도 심각성을 느끼고 수색에 임하겠지.

출처'사라진 소녀들'
불몽둥이
(왓 더...)

게다가 언론을 향해선 이런 발표까지 했다.

단일범 소행을 암시하는 증거도 전혀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비록 섀넌 길버트가 같은 시기, 같은 장소에서 실종되는 우연이 있었지만 피해자 프로파일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찰)

출처'사라진 소녀들'
수색은 계속하겠지만 범행의 단서가 발견되지 않는 한 길버트 양은 이 강력 사건의 피해자에 포함시키지 않을 겁니다."
(경찰)

경찰이 살인범 찾기에 전력을 다하는 상황에서 섀넌이 강력 사건의 피해자에 포함되지 않는다?


그렇다는 것은 수색에 소홀할 수도 있다는 말이 된다.

출처'사라진 소녀들'
섀넌은 다른 애들과 5km 떨어진 곳에서 마지막으로 목격됐고 똑같이 20대였어요. 걔들처럼 체격이 작았고 사이트에 광고를 낸 것도 걔들이랑 똑같아요."
(메리 길버트)

프로파일이 정확하게 일치하는 데 도대체 경찰은 왜 그런 결론을 내린 걸까.


섀넌이 사라진 다음 날 전화했던 그 의사! 그 의사가 가장 유력한 용의자인데 그 사람을 파보면 뭐가 나오지 않을까.


그래, 실종 신고했을 당시 발견됐던 섀넌의 재킷! 거기에 용의자의 피부 조직이나 이런 것들이 남아있을지도 모른다.

출처'사라진 소녀들'
처음 수거할 당시에 섀넌이 공식 실종자가 아닐 때라 분실됐습니다."
(경찰)
다시봤네
(네? 뭐라고요?)

어머님 말씀 한 번 잘하셨네.

출처'사라진 소녀들'

실종신고를 했을 당시부터 시간이 흐른 지금까지 메리 길버트에게 돌아오는 건 경찰의 황당한 대답뿐이다.


이와 같은 섀넌 실종 사건이 단순히 영화적 소재라고만 생각한다면 아주 큰 오산.


이 이야기, 미국에서 일어난 실제 사건이다.

출처'사라진 소녀들'

실제 사건을 영화화 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사라진 소녀들'.


과연 사라진 섀넌의 행방은 어찌 됐을지, 경찰의 황당한 대처 속에 엄마인 메리 길버트는 어떤 행동을 했을지.


직접 확인하시길 추천드린다. (분노 주의)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