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1분넷플

넷플 덕후들에게 전하는 좋은데 슬픈 소식

아쉬운데 기다려지는 복잡한 마음

5,09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넷플뉴스]

출처넷플릭스

넷플릭스 열혈 시청자들 중 이 작품을 최애로 꼽는 사람들 꽤 많다. 쫀쫀한 구성과 개성있는 캐릭터로 큰 사랑 받고 있는 '종이의 집', 파트5를 끝으로 막을 내린다. 


마지막 시즌 촬영에 돌입하는 '종이의 집' 소식부터 넷플릭스에서 곧 만날 수 있는 한국 드라마 신작까지, 넷플릭스 최신 뉴스를 담아왔다. 

# 종이의 집, 파트5로 마무리

미겔 앙헬 실베스트레(좌), 파트리크 크리아도

출처넷플릭스

파트4까지 꾸준히 사랑받아온 오리지널 시리즈 '종이의 집'이 마지막 시즌인 파트5 촬영에 돌입한다.

'파트5'에는 기존 캐스트를 비롯해 '센스8'의 미겔 앙헬 실베스트레, '갈리시아의 상속자들'에 출연한 파트리크 크리아도가 새로 합류한다.

'종이의 집 파트5'는 총 10편의 에피소드로 구성된다. 오는 8월 3일부터 스페인, 덴마크, 포르투갈 등에서 촬영을 진행할 예정이다.

# 래치드, 9월 공개

출처넷플릭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래치드'가 오는 9월 18일 공개된다. 총 8편의 에피소드다.

'래치드'는 '뻐꾸기 둥지 위로 날아간 새'의 대표적 악역 캐릭터인 정신병원 간호사 래치드의 젊은 시절 이야기를 담는 작품.

'아메리칸 호러 스토리'의 라이언 머피가 제작을 맡고, 사라 폴슨이 주인공 래치드를 연기한다.

# 비밀의 숲2도 온다

출처넷플릭스
이달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비밀의 숲2'도 넷플릭스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비밀의 숲' 시즌1에 이어 시즌2도 넷플릭스에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비밀의 숲2'는 검경수사권 조정 최전선의 대척점에서 다시 만난 검사 황시목(조승우)과 형사 한여진(배두나)의 이야기를 담는다. 

시즌2 공개 전 시즌1 복습 필수!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