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의 숲' 동반 출연 중인 25년 찐 절친

조회수 2020. 8. 18. 17: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친구랑 일하는 건 무슨 기분일까
출처: '비밀의 숲2'

지옥에서 온 주둥아리, 황시목(조승우)과 그의 원앤온리 한여진(배두나)이 다시 돌아왔다!!!! 


두 주인공 외에도 모두 손잡고 돌아온 '비밀의 숲2'의 반가운 얼굴들. 시즌1에 이어 다시 만난 만큼 배우들 호흡은 이미 찰떡인 듯 하다. 

출처: '비밀의 숲2'
시즌2로 다시 돌아온 배우들 중 조승우와 딱히 말이 필요없는 사이인 찐친이 있다는데... 

형사 장건 역의 최재웅이 바로 그 주인공. 여진과 더불어 경검협의회에 소속된 경찰이다. 

출처: '비밀의 숲2'
'찐친'이라 표현한 데에는 이유가 있으니, 두 사람이 활동하다 만난 '배우 동료'가 아닌 고교시절 알게 된 사이이기 때문. 

계원예고 1학년 시절부터 서로 알고 지냈으니 무려 25년 친구다.  최재웅의 결혼식에서 조승우가 사회를 맡기도 할 정도로 가까운 사이! 

심지어 현재 같은 회사에 소속되어 활동하고 있기도 하다. 


(두 사람의 소속사 굿맨스토리 회식짤. 눈 크게 뜨고 찾아보시라.)

출처: '비밀의 숲2'
뮤지컬과 영화, 드라마에서 모두 활동하고 있다는 공통점도 있는 두 사람, 함께 출연한 작품들도 있다. 
출처: '불꽃처럼 나비처럼' 스틸

먼저 2009년 개봉한 '불꽃처럼 나비처럼'. 조승우는 사랑하는 여인을 지키기 위해 호위무사가 된 무영을, 최재웅은 대원군의 심복 뇌전을 연기했다. 


극 중 선상 결투를 벌이기도 하는 두 사람이지만 현장에서는 역시나 칭구칭긔 모드. 

두 사람이 같은 캐릭터를 연기했던 작품도 있었다. 바로 2014년 '헤드윅'. 


2014 시즌 이전에도 최재웅은 2011년에, 조승우는 2005년, 2007년, 2013년, 2016년 '헤드윅'의 헤드윅을 연기했었다. 

출처: '비밀의 숲1'
(휴대폰 찾는 친구1과 못마땅한 친구2)

그리고 대망의 '비밀의 숲'. 


한여진과 세상 잘 통하는 파트너 장형사는 특임팀에 합류하는 등 은근히 황시목과도 자주 얽혔었다. 

출처: '비밀의 숲2'
한 작품 더 추가하자면, 고교시절 함께 '돈키호테'에 출연해 최재웅이 돈키호테, 조승우가 산초를 연기하기도 했다. 

(그 시절 조승우, 최재웅 너무 궁금하다 ㅠㅠ) 
출처: '비밀의 숲1'

친구이자 동료로 오랜 우정 이어가고 있는 두 사람. '비밀의 숲2'에서는 또 어떤 관계를 보여줄지, 이제 막 시작된 시즌2 함께 달려보자. 


'비밀의 숲' 시리즈도 넷플릭스에서.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