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1분넷플

웃기고 울리고 열일한 넷플 어린이들

고맙다 얘들아

5,30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넷플릭스 '기묘한 이야기 시즌1'
지켜주고 가르쳐야할 것만한 같은 어린이들. 때론 그런 아이들의 모습에 어른들이 오히려 울고 웃게 될 때가 있다. 

넷플릭스 회원들 울리고 웃긴 가능성 무한한 10대 배우들. 이들의 어린이 시절이 담겨있는 작품들, 어린이날을 맞이해 다시 만나보는 건 어떨까. 
# 기묘한 이야기

출처넷플릭스 '기묘한 이야기 시즌1'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 스틸만 보고 유치한 이야기일거라 생각하면 아주 큰 오산이다. 

호킨스에서 어린시절부터 함께 자랐고, 보드게임을 좋아하며, 과학에 관심 많은 이 아이들이 마을을, 세계를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출처넷플릭스 '기묘한 이야기 시즌1'

시즌1 촬영 당시 대부분 10~13세였던 '기묘한 이야기'의 주인공들. 


다른 세계에 갇힌 두려움, 미지의 생명체에 대한 호기심, 자신이 가진 힘과 비밀로 인한 혼란 등 복잡한 감정들을 훌륭히 연기해냈다. 

출처넷플릭스 '기묘한 이야기 시즌1'

일레븐 역의 밀리 보비브라운부터 윌 역의 노아슈나프까지 '기묘한 이야기'로 이미 전세계적 스타가 된 이들의 어린시절, '기묘한 이야기 시즌1'에서 확인하시길. 


시즌3까지 정주행하면 훌쩍 자란 아이들의 모습에 한 번 더 놀랄 것. 

# 로크 앤 키

출처넷플릭스 '로크 앤 키'

지난 2월 첫 시즌을 공개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로크 앤 키'. 수많은 회원들 끙끙 앓게 한 귀여운 아이가 있었다. 


아버지의 죽음 후 의문의 열쇠들이 숨겨진 집으로 이사를 간 로크 가 삼남매 중 막내일 보디 역을 맡은 잭슨 로버트 스콧이다. 

출처넷플릭스 '로크 앤 키'

알 수 없는 기운이 감도는 이 집에서 의문의 목소리를 듣고, 가장 먼저 열쇠의 존재를 알게 된 보디. 순수하고 호기심 많은 아이었기에 가능했던 일이다. 


호기심도 많지만, 어린아이답게 겁도 은근히 많은 보디를 너무나 사랑스럽게 표현한 잭슨 로버트 스콧. 시즌2에서는 얼마나 자라있을지 랜선 이모, 랜선 삼촌들이 절로 응원하게 하는 배우다. 

# 버드박스

출처넷플릭스 '버드박스'
'버드박스'를 본 사람들은 이 아이들을 잊을 수 없을 것. 보이, 걸로 등장한 줄리안 에드워드, 비비안 라이라 블레어다. 

무언가를 보게 되면 곧바로 스스로 목숨을 끊는 기이한 현상 속에서 주인공 맬러리(산드라 블록)가 계속해서 살아가도로 하는 존재가 바로 보이와 걸. 

출처넷플릭스 '버드박스'

이름도 없이 보이, 걸로 불리며 자라온 이 아이들은 살아남기 위해 안전한 장소를 찾아 떠나는 맬러리의 위험천만한 여정에 함께한다. 


아무것도 모르는 것 같았던 아이들이 순간적으로 보인 행동들은 때론 맬러리의 마음을 쿵 내려앉게도, 뭉클하게도 한다. 


이를 보는 관객들의 마음도 맬러리와 다르지 않았을 것이다. 

# 옥자

출처넷플릭스 '옥자'

지금은 훌쩍 자란 안서현. 놀랍게도 '옥자'를 촬영할 당시 그는 초등학생이었다. 


산골마을에서 슈퍼 돼지 옥자와 함께 자란 미자 역을 맡은 안서현은 미국으로 끌려간 옥자를 구출하기 위해 나서는 대담한 모습을 연기했다. 

출처넷플릭스 '옥자'
떡잎부터 남달랐던 안서현의 초등학생 시절, 지금 확인해도 늦지 않았다. 

슈퍼 돼지 옥자에게도, 세계적인 배우 틸다 스윈튼에게도 뒤지지 않는 미자의 존재감,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