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1분넷플

세계적 유명 은행 입사 대신 연기 택한 배우

대박 능력자 언니

17,49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좋아하면 올리는]

인생의 두 갈래 길 앞에서 선택을 해야 할 때가 있다.


한쪽을 선택하려면 다른 한쪽은 반드시 버려야 한다면?


이때 세계 유명 은행 입사 대신 과감히 연기의 길을 택한 배우가 있다.

바로 배우 브릿 말링의 이야기다.

브릿 말링. 1982년 8월 7일생. 미국 시카고에서 태어나 조지타운 대학교에서 경제학을 전공한 수재.


세계 유명 은행인 골드만삭스에서 인턴으로 일한 경력도 있다. 인턴 근무 중에는 골드만삭스로부터 정식 입사 제의도 받았던 엘리트 중 엘리트다.

짜잔
(엄청난 브레인b)

그러나 골드만삭스의 입사 제안을 거절한 브릿 말링. 대신 선택한 길이 있었으니, 바로 연기자의 길이었다.

지난 2011년 개봉한 영화 '어나더 어스'를 통해 정식 데뷔한 브릿 말링.


이 영화를 연출한 감독인 마이클 카힐과는 조지타운 대학교에서 인연을 맺은 친구 사이다. 두 사람은 '어나더 어스' 이후 영화 '아이 오리진스'로 또 한 번 협업했다.

브릿 말링은 연기뿐만 아니라 각본에도 관심이 많은 배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OA'는 그가 각본과 제작에 참여한 작품이다. 실명 환자였던 프레이리/오에이(브릿 말링)가 실종 7년 만에 시력을 되찾고 돌아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사랑하는 남자를 구하기 위해 차원 이동을 시도하는 오에이의 고군분투가 담겨 있다.

출처'OA'

이처럼 차원 이동부터 가상 우주, 사후 세계 등의 소재가 등장하는 'OA'.


다소 어려울 수 있는 내용을 짜임새 있게 풀어내면서 브릿 말링의 각본 능력을 보여준 작품이다.


물론 이 작품에서도 브릿 말링의 연기, 볼 수 있다. 시력을 잃었다 되찾은 주인공 오에이 역을 브릿 말링이 맡았으니까.

출처'OA'

초반엔 어린 시절 헤어진 친아버지가 돌아올 거라 믿었던 오에이의 순수한 면모를 보여줬다가,

출처'OA'

수상한 남자에게 납치당한 후엔 감금되어 겪는 고통을...

출처'OA'

사랑하는 사람이 생긴 후로는 그를 구하기 위해 모든 걸 내던지는 처절함까지...


복합적인 캐릭터를 표현해낸 브릿 말링이다.

출처'OA'

여러 차원이 존재한다는 작품 속 세계관상, 후반부엔 이렇게 멋진 여성의 포스를 내뿜는 오에이의 모습도 볼 수 있다.

목도리 요정

각본이면 각본, 연기면 연기. 할리우드에서 그 능력 마음껏 펼치고 있는 브릿 말링.


그가 여러 방면에서 활약한 'OA'를 넷플릭스에서 만나 보시길.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