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과 손잡고 한국 술 소개한다는 백종원

조회수 2020. 12. 4. 09: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참 재미있겠쥬?

[넷플뉴스]

우리의 백쌤, 백종원이 넷플릭스에 진출한다. 무려 한국의 술 문화와 함께.

넷플릭스와 손 잡고 술 문화 및 사람 이야기를 들려줄 백종원의 넷플릭스 오리지널 리얼리티 시리즈부터 이번 주 공개된 다양한 넷플릭스 소식까지!


넷플 뉴스에서 지금 바로 만나보자.


# 넷플릭스, 백종원과 '백스피릿' 제작 확정

출처: 넷플릭스
넷플릭스가 요리 연구가 겸 외식 사업가인 백종원과 손을 잡는다.

넷플릭스가 백종원과 함께 선보일 새로운 프로젝트 '백스피릿'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다양한 분야의 인물들과 백종원이 마주 앉아 술 한 잔 기울이며, 술과 인생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음식뿐 아니라 술에도 조예가 깊은 백종원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인물과 함께 우리 술에 담긴 흥미로운 이야기와 삶의 경험을 공유하며 시청자들에게 따뜻한 공감을 전할 예정이다.
또한 우리 술 문화의 중심에 있는 초록색 병 소주와 맥주부터 전통주, 막걸리, 크래프트 맥주까지 '가장 한국적인 술' 이야기를 담은 콘텐츠로 한국은 물론 세계 시청자의 오감을 만족시킬 전망이다.

'백스피릿'은 '집밥 백선생'과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 시리즈로 백종원과 호흡을 맞춘 박희연, 이은경, 곽청아, 이종혁 PD가 공동연출을 맡는다.

신선한 기획과 감각적인 콘텐츠로 호평을 이끌어낸 제작진이 한국의 술을 만드는 사람과 마시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어떻게 그려낼지 귀추가 주목된다.

# 김무열, '소년심판' 캐스팅 확정

출처: 프레인 글로벌
넷플릭스가 선보일 새로운 오리지널 시리즈 '소년심판'에 배우 김무열이 합류했다.

'소년심판'은 소년범을 혐오하는 판사가 한 지방법원 소년부에 새로 부임하면서 벌어지는 휴먼 법정 드라마.

앞서 배우 김혜수가 소년 범죄율이 가장 높은 관할 법원에 부임한 까칠한 성격의 엘리트 판사 심은석 역으로 캐스팅을 확정한 바 있다.
출처: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
김무열은 김혜수와 같은 소년형사합의부의 배석판사 차태주를 연기할 예정이다.

영화 '악인전', '정직한 후보' 등에서 부드럽고 다정한 매력부터 날카로운 카리스마까지 넓은 스펙트럼의 연기를 선보여온 김무열이 연기할 차태주는 학연, 지연, 혈연 그 어느 것도 가진 것 없는 검정고시 출신.

삼촌처럼 소년들을 따뜻하게 감싸 안으며 냉철한 심은석 판사와는 또 다른 모습을 보여줄 전망이다.

# '스위트홈', 메인 포스터 공개

출처: 넷플릭스
넷플릭스의 새로운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이 극강의 긴장감이 감도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스위트홈'은 은둔형 외톨이 고등학생 현수가 가족을 잃고 이사 간 아파트에서 겪는 기괴하고도 충격적인 이야기를 그린 작품.

공개된 포스터는 이들에게 닥칠 위험을 예고하듯 강렬한 색감과 폭풍전야의 날 선 분위기를 담아냈다.
출처: 넷플릭스
욕망에 잠식되는 순간 괴물이 되고 마는 끔찍한 재난으로 뒤덮인 세상, 그린홈의 주민들은 괴물이 날뛰는 외부로부터 스스로를 고립시킨다.

낡았지만 포근한 보금자리였던 그린홈은 언제든 누군가가 괴물로 돌변할 수 있는 위험을 안은 채 세상과 단절된 위험한 공간이 되어버렸다.

은둔형 외톨이 현수, 미스터리한 남자 상욱, 전직 소방관 이경부터 리더십 강한 학생 은혁과 그의 동생 은우, 국어 교사 재현, 뮤지션을 꿈꾸는 지수, 간병인 유리까지 살아온 삶도, 성격도 각기 다른 주민들이 살아남기 위해 손을 잡는다.
출처: 넷플릭스
괴물과의 전면전을 준비하는 사람들, 생존을 건 이들의 사투가 스릴과 긴장이 넘치는 기이한 세상으로 시청자를 초대할 것이다.

'미스터 션샤인', '도깨비' 등 흥행 불패 신화를 써온 이응복 감독이 연출을 맡은 '스위트홈'은 오는 18일 오직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 '더 프롬', 캐릭터 포스터&스틸 공개

출처: 넷플릭스
넷플릭스의 뮤지컬 영화 '더 프롬'이 캐릭터 포스터와 2차 보도 스틸을 공개했다.

'더 프롬'은 여자 친구와 졸업파티(프롬)에 갈 수 없게 된 시골 소녀와 그녀의 사연을 우연히 듣게 된 브로드웨이 스타들이 자신들의 이미지 재건과 소녀의 소원 성취를 위해 나서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넷플릭스 영화.

공개된 포스터는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프롬으로 찬란한 변화의 순간을 맞게 되는 이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포스터 속 "희망을 꿈꿔라", "꿈을 꽃피워라", "친절을 찬양하라"라는 문구는 프롬을 통해 저마다의 방식으로 변화를 맞게 되는 이들의 이야기를 예고하며 '더 프롬'이 전할 따뜻한 메시지에 대한 기대를 더한다.
출처: 넷플릭스
또한 함께 공개된 스틸에서는 환상적인 퍼포먼스는 물론 브로드웨이 스타로 완벽 변신한 배우들의 열연을 확인할 수 있다.

아카데미 여우주연상 3회 수상에 빛나는 메릴 스트립과 토니상 수상자이자 유명 토크쇼 진행자인 제임스 코든은 뮤지컬 스타 디디와 배리로 분해 폭발적인 무대를 선보인다.

'물랑루즈'로 골든글로브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니콜 키드먼은 진심 어린 이야기로 에마를 위로하는 앤지 역을 맡아 매혹적인 노래는 물론 섬세한 감정 연기를 선보이며 풍성함을 더한다.

동명의 뮤지컬 영화를 원작으로 한 '더 프롬'은 '아메리칸 호러 스토리', '글리' 등의 라이언 머피가 연출을 맡았다.

오는 11일 공개.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