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1분넷플

지적장애인 팬 위해 문상태 모드로 놀이공원 간 오정세

어떻게 이렇게 감동적일 수 있zzi

29,77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이렇게 따뜻한 배우가 또 있을까. 

지난 25일, SNS를 통해 한 배우의 아름다운 사연이 공개됐다. 

출처배지수 씨 인스타그램
주인공은 '사이코지만 괜찮아'의 오정세. 

극 중 발달장애 3급의 고기능자폐를 가지고 있는 문상태를 연기하고 있는 오정세가 발달장애 2급의 첼리스트 배범준 씨를 만난 것이다. 

출처배지수 씨 인스타그램

두 사람의 만남은 배범준 씨 동생의 부탁으로 성사됐다. 


'사이코지만 괜찮아'를 본 후 상태형을 지켜주고 싶고, 만나고 싶다고 항상 말해왔던 오빠의 사연을 동생 배지수 씨가 오정세 측에 전했고, 오정세는 흔쾌히 배범준 씨를 만나기로 마음 먹었다. 

출처배지수 씨 인스타그램
드라마 장면 중 상태가 고문영 작가의 팬싸인회에 갔다가 소리지르며 울부짖는 모습이 나왔을때 오빠는 상태와 함께 슬퍼하며 내가 달래주고 지켜줘야한다고 했다.

그 장면 이후로 오빠는 상태형을 만나고 싶다고 계속해서 말했다. 상태형이랑 롯데월드, 대우버스캠핑카, 등등 하고 싶은 것을 내앞에서 항상 노래하듯이 줄줄 말했다.

오빠의 엄청난 재촉에 이런 이야기를 전달하게 되었고, 상태형이 오빠를 만나주겠다고 하셨다."

(배지수 씨 인스타그램)

출처배지수 씨 인스타그램
더 놀라운 건 오정세의 섬세한 면모. '배우 오정세'가 아닌 '상태형'을 만나고 싶어하는 배범준씨의 마음을 100% 읽고 완벽한 문상태 모드로 그를 만났다. 

공개된 사진 속 오정세는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 입은 의상과 가방, 공룡 인형까지 달고 있다. 

출처배지수 씨 인스타그램
오정세님과 오빠가 함께 있을 때 나는 순간순간마다 계속해서 감동받았고 놀랐다.

문상태의 모습으로 온전히 오빠에 집중을 해주시는 오정세님의 섬세함, 옷도 말투도 걸음걸이도 행동도 오빠를 위해 상태 그대로의 모습으로 대해주신 것에 감동받았다.

그리고 바쁜 스케줄 속에서 오빠를 만나기 전 얼마나 많은 연구와 고민을 하시며 노력하셨는지 느껴졌다."
(배지수 씨 인스타그램)
눈물바다
아니, 어떻게 이럴 수 있어...

출처배범준 씨 인스타그램

그리고 26일, 배범준 씨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더 깊은 이야기를 알 수 있었다. 


배범준 씨의 어머니가 이날의 이야기를 담은 글을 올린 것. 


놀이기구를 다 탔다. 범준이가 좋아하는 건 다 탔다. 기분이 좋으면 쉬지 않고 말하는 범준인데
범준이보다 더 쉼없이 계속 말하는 상태형 오정세님.

흥분하면 물개박수 절로치는 범준인데 신나서 소리지르는 상태형. 무서운거 싫어하는 범준인데
같이 무섭다고 하는 오정세님.

오정세 님이 범준이랑 가던 길을 멈추고 뒤돌아 묻기를 '범준이랑 친구 해도 돼요?'.

그 날 오정세님은 오전 내내 촬영을 하고 배범준을 3시간 이상 만나고 다시 촬영장으로 향해서 새벽까지 촬영하는 일정이었다."

(배범준 씨 인스타그램)

출처배범준 씨 인스타그램
어머니의 글에 따르면 놀이기구를 타고 식사를 마친 후에도 오정세는 재빠르게 카운터로 달려가 추가 주문한 것들을 계산해버렸다고. 

혹시나 그에게 부담을 줄까 싶어 가족들이 미리 식사비용을 결제해놨지만, 그럼에도 추가로 주문한 밥과 감자전을 기어이 오정세가 계산했단다. 

출처배범준 씨 인스타그램
문상태의 모습으로 함께 시간을 보낸 오정세는 배범준 씨에게 드라마에서 자신이 너무나 아끼는 공룡 인형을 선물했다. 이름은 굿다이노. 

꿈에 그리던 상태형을 만난 배범준 씨는 직접 그린 오정세의 그림으로 화답했다.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 많은 이들에게 감동과 웃음 주고 있는 오정세. 

같은 장애를 가지고 있는 이들의 공감과 애정을 받고 있다는 것이 그의 연기가 진실되다는 증거가 아닐까. 

출처'사이코지만 괜찮아'

드라마로 주는 감동을 넘어 한 사람에게 잊을 수 없는 하루를 선물한 오정세, 연기에 인성, 센스까지 갖췄으니 사랑하지 않을 수가 있나. 


오정세가 흥하는 데에는 다 이유가 있었던 듯하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