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전여빈이 배우로서 부러웠다는 넷플릭스 캐릭터

조회수 2021. 5. 1. 09: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마이넷플릭스]

궁금하잖아. 다음 편을 안 보면 안되게끔 하는 그런 엔딩이 나오면 어쩔 수 없이 블랙홀처럼 확 빨려들어가는 것 같아요." (차승원)
출처: 넷플릭스
낭만적이지만 처절한 누아르 영화 '낙원의 밤'에서 열연한 엄태구, 전여빈, 차승원. 넷플릭스를 통해 영화를 공개하며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작품을 선보이게 됐다. 

넷플릭스 출연자이면서 동시에 애청자이기도 한 세 사람이 추천하는 넷플릭스 작품은?

몰아봐도, 아껴봐도, 어떻게 봐도 재미있는 엄태구, 전여빈, 차승원의 Pick을 함께 만나보자. 

엄태구 - 옥자

출처: '옥자'
옥자
산골 소녀 미자(안서현)에겐 옥자가 가장 좋은 친구이자 가족이다. 평화롭던 어느 날 글로벌 기업 미란도가 옥자를 뉴욕으로 끌고가고, 미자는 옥자를 구하기 위해 위험천만한 여정에 나선다.
출처: 넷플릭스
'옥자'는 제가 가장 재미있게 본 작품 중 한 작품이에요. 이유는... 그냥 좋습니다(웃음).

영화를 다 보면 약간 무거운 마음이 드는데 초반부에는 옥자와 미자 둘의 모습도 너무 아름답고 메시지도 있고 영화도 재미있고 해서 좋아합니다." (엄태구)

엄태구가 사랑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옥자'. 봉준호 감독의 작품이다. 안서현, 변희봉, 윤제문, 최우식 등 한국 배우들과 틸다 스윈튼, 폴 다노, 스티븐 연, 릴리 콜린스 등 해외 스타들이 의기투합했다. 


엄태구의 설명대로 영화 초반 옥자와 미자의 아름다운 시간들과 인간의 이기심에 의해 벌어지는 상황들이 대조적이라 더욱 메시지가 강렬하게 느껴지는 작품이다. 

전여빈 - 퀸스 갬빗

출처: '퀸스 갬빗'
퀸스 갬빗
1950년대, 보육원에서 자란 베스(안야 테일러조이)는 체스에 천재적인 재능을 보인다. 체스 대회에서 발군의 실력을 보인 베스는 점점 더 유명세를 얻으며 스타가 되어가지만, 보육원에 있던 시절부터 먹어와 중독되어버린 약을 끊지 못한다. 세계 정상에 서겠다는 베스의 목표는 이루어질 수 있을까?
출처: 넷플릭스
배우라는 일을 하고 있는 입장에서도 그 작품을 봤을 때 많이 부럽더라고요. 안야 테일러 조이 배우가 그런 역할을 맡았고, 또 그걸 너무 잘 표현을 했어요. 그렇게 많은 액션을 취하는 것도 아닌데 눈빛 만으로도 그 사람의 긴장감이나 불안함이 다 표현이 되더라고요." (전여빈)

전여빈의 최애 넷플릭스 작품은 바로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 받았던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퀸스 갬빗'. 체스 천재의 베스 하먼이 남성들 뿐인 세계에서 점점 인정받아가는 과정을 흥미진진하게 담아낸 작품이다. 


전여빈이 특히 빠졌던 것은 베스 하먼이라는 매력적인 캐릭터와 그걸 과한 표현 없이도 충분히 표현해낸 안야 테일러조이의 연기. 확실히 베스는 배우라면 누구든 탐낼 만한 매력적인 캐릭터였다. 

출처: 넷플릭스
이야기적으로도 처음에는 되게 많은 것을 천천히 깔아놓는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후반부에 모든 것을 회수하고 풀어내는 과정, 극복하는 과정에서 저도 되게 벅차오르더라고요." (전여빈)
베스라는 인물 자체는 감정의 표현이 크지 않고, 체스라는 소재도 다소 정적일 것이라 생각할 수 있지만 전혀 지루하지 않은 속도감과 긴장감을 가지고 있다. 특히 체스 대결 장면에서는 숨을 죽이게 된다. 
출처: 넷플릭스
한국판 '퀸스 갬빗' 만들어 주세요. 연락주세요!" (전여빈)

차승원 - 마이클 조던: 더 라스트 댄스

출처: '마이클 조던: 더 라스트 댄스'
더 라스트 댄스
'마이클 조던: 더 라스트 댄스'는 미국 NBA의 전설인 마이클 조던을 집중 조명하는 다큐멘터리다.

센세이션을 일으키며 데뷔한 이후 놀라운 성적을 거둬왔지만 구단, 동료들과 갈등을 겪기도 했던 마이클 조던의 농구인생을 본인과 동료들의 이야기로 풀어간다.
출처: 넷플릭스
여러 가지 방면으로 엄청난 영향력을 끼쳤던 스포츠 스타고 역사에 몇 명 꼽으라고 하면 꼭 들어가야 할 인물이 마이클 조던이 아닌가 생각해요.

매번 고비마다의 소회를 얘기하고 동료들과의 갈등 구조, 또 마이클 조던을 바라보는 당대 최고의 농구스타들의 얘기 같은 것들이 굉장히 흥미로웠어요." (차승원)
출처: 넷플릭스

차승원의 추천작은 전설적인 농구스타 마이클 조던의 일대기를 다룬 넷플릭스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시리즈 '마이클 조던: 더 라스트 댄스'다. 차승원 뿐만 아니라 엄태구도 사랑하는 작품으로 꼽은 다큐멘터리다.


마이클 조던이라는 인물의 놀라운 서사를 풀어가는 구성도 주목할 만하다. 본인의 이야기는 물론 그 시절 NBA 스타들의 시각에서 본 그의 모습도 엿볼 수 있다. 농구를 잘 알지 못하는 사람들도 흥미롭게 볼 수 있을 것. 

출처: 넷플릭스

'낙원의 밤' 세 배우의 더 많은 추천작과 넷플릭스 썰풀이, 아래 풀버전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금 바로 영상 보러가기! 


↓↓↓↓↓↓↓↓↓↓↓↓↓↓↓↓↓↓↓

[넷플릭스] "연락주세요!" 전여빈이 탐내는 넷플릭스 캐릭터는? |마이넷플릭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