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1분넷플

넷플릭스에 이 영화 풀리기만 기다린 사람 다 모여

뭐부터 봐야할지 고민될 걸?

93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넷플신작근황]

이번 주말 수많은 한국 영화들이 넷플릭스 회원들을 찾아간다.

큰 사랑을 받았던 '극한직업'을 비롯해 '1987', '완벽한 타인', '국가부도의 날', '미쓰백' 등...  극장에서 만났던 그 영화들을 안방에서도 만나볼 시간이다.

뭘 좋아할지 몰라 다 준비해 본 이번 주 신작, 지금 소개한다.
#극한직업

출처'극한직업'

마약반 형사들이 범죄 조직 일당을 감시하기 위해 치킨집을 열었다. 분명 시작은 위장 창업이었으나 뜻밖의 전개를 맞이한다. 치킨집이 맛집으로 입소문 나기 시작한 것.

수사는 뒷전이다. 치킨 장사로 눈코 뜰 새 없이 바빠지는 마약반. 그런 그들에게 어느 날 범죄 조직을 소탕할 절호의 기회가 찾아온다. 과연 이번엔 성공할 수 있을까?

'지금까지 이런 맛은 없었다 이것은 갈비인가 통닭인가'라는 명대사를 낳은 작품이다. 류승룡, 진선규, 이하늬, 이동휘, 공명의 코믹 연기와 유쾌한 호흡이 돋보인다.

구분: 영화
장르: 액션, 어드벤처, 코미디
공개일: 2월 28일

#1987

출처'1987'

경찰 조사를 받던 스물두 살 대학생이 사망한다. 현장에 남은 흔적들과 부검 소견은 고문에 의한 사망을 가리키지만 경찰은 단순 쇼크사로 처리하려고 한다.

이에 맞서 진실을 파헤치려는 사람들이 있다. 그날, 평범한 시민들의 위대한 용기가 세상을 바꾸려 한다.

'1987'은 실화를 바탕으로 한 작품이다. '화이: 괴물을 삼킨 아이'의 장준환 감독이 연출했으며 배우 김윤석, 하정우, 유해진, 김태리 그리고 강동원이 출연했다.

구분: 영화
장르: 드라마
공개일: 2월 28일

#완벽한 타인

출처'완벽한 타인'

친구 집들이에 모인 커플들이 색다른 게임을 시작한다. 저녁을 먹는 동안 전화, 문자, 카톡 등 휴대폰으로 오는 모든 걸 공개하자는 것.

들키면 끝장나는 관계부터 아무도 몰라야 할 뒷말까지, 휴대폰이 울릴 때마다 온갖 비밀이 쏟아진다.

흔쾌히 시작했지만 전혀 상상치 못한 전개로 흘러가는 게임, 그 끝엔 무엇이 있을까?

드라마 '다모'를 연출했던 이재규 감독의 영화 연출작이다. 배우 유해진, 조진웅, 이서진, 염정아, 김지수, 송하윤, 윤경호가 출연했다.

구분: 영화
장르: 코미디
공개일: 2월 28일

#지니&조지아

출처'넷플릭스'

수줍음 많은 15세 소녀 지니(안토니아 젠트리)와 매력적이고 활발한 30세 엄마 조지아(브리앤 하위)가 새로운 동네로 이사 온다.

엄마 탓에 오랫동안 도망 다닌 조지아는 이제 그림같이 예쁜 뉴잉글랜드에 정착하기를 원한다.

마음이 통하는 친구도 사귀었고 스윗한 남자친구도 생겼다. 하지만 인생이란 그리 간단하지 않다. 조지아의 과거가 이들 가족의 새로운 삶을 위협하기 시작한다.

구분: 시리즈
장르: 로맨스, 코미디
공개일: 스트리밍 중

#공작

출처'공작'

1993년 북핵 문제로 한반도의 위기가 고조된다. 안기부 요원 석영(황정민)은 핵 개발의 진상을 파악하고자 대북사업가로 위장한다.

수년에 걸친 공작을 통해 북한 권력층의 신뢰를 얻는다. 그러나 남한 대선 직전, 남북 지도층 간의 거래를 알게 되면서 신념이 흔들린다.

'범죄와의 전쟁: 나쁜놈들 전성시대'의 윤종빈 감독이 연출한 작품이다. 황정민, 조진웅, 이성민, 주지훈이 호흡을 맞췄다.

구분: 영화
장르: 드라마
공개일: 2월 28일

#미쓰백

출처'미쓰백'

어린 나이에 전과자가 되어 외롭게 살아가던 상아(한지민) 앞에 한 어린아이가 나타난다.

나이에 비해 작고 깡마른 몸, 홑겹 옷을 입은 채 가혹한 현실에서 탈출하려는 아이를 어쩐지 상아는 외면할 수 없다.

자신을 닮은 아이의 모습에 연민을 느끼는 상아는 결심한다. 아이를 구하기 위해 세상과 맞서겠다고.

구분: 영화
장르: 드라마
공개일: 2월 28일

#죄 많은 소녀

출처'죄 많은 소녀'

같은 반 친구가 사라졌다. 마지막까지 함께 있었던 영희(전여빈)이 가해자로 지목된다.

실종 학생의 엄마, 사건을 수사하는 경찰, 상황을 빨리 정리하고 싶은 담임 선생님, 반 친구들까지 주변의 모든 사람들이 일제히 영희를 의심한다.

죄 많은 소녀가 된 영희는 어떻게든 자신의 결백을 입증해야만 한다.

'빈센조'에서 승부욕 강한 홍차영 변호사로 활약하고 있는 배우 전여빈이 주연을 맡았던 작품이다.

구분: 영화
장르: 드라마
공개일: 2월 28일

#국가부도의 날

출처'국가부도의 날'

최고 호황기 1997년, 한국은행 팀장 시현(김혜수)은 곧 엄청난 경제 위기가 닥칠 것을 예견한다.

반면 곳곳에서 감지되는 위기의 시그널을 포착한 금융맨 정학(유아인)은 국가부도의 위기에 투자하기로 결심한다.

이런 상황을 알 리 없는 평범한 소기업 사장 갑수(허준호)는 대형 백화점과의 어음 거래 계약서에 도장을 찍는다.

IMF를 앞두고 서로 다른 선택을 했던 사람들의 이야기, '국가부도의 날'. 배우 김혜수, 유아인, 허준호, 조우진 그리고 뱅상 카셀이 출연했다.

구분: 영화
장르: 드라마
공개일: 2월 28일

#나이브스 아웃

출처'나이브스 아웃'

베스트셀러 추리 작가 할런이 자신의 생일 파티에서 시체로 발견됐다. 즉시 용의 선상에 오른 가족들. 모두가 결백을 외치지만 모두에게 살해 동기가 있다.

죽음의 원인을 파헤치기 위해 탐정 블랭크가 파견된다. 과연 그는 거미줄처럼 뒤엉킨 비밀과 거짓 속에서 진실을 캐낼 수 있을까.

유명 배우들이 출연했다. '007' 시리즈의 다니엘 크레이그가 탐정 블랭크 역을 맡았다.

'캡틴 아메리카' 크리스 에반스의 모습도 볼 수 있다. 흥청망청 놀기 좋아하는 할런의 손자 역으로 활약해 색다른 모습을 선보였다.

구분: 영화
장르: 미스터리, 스릴러
공개일: 2월 28일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