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화투패 쥔 김준호, "이제 끊었습니다"(ft.차태현)

조회수 2021. 5. 13. 17:19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지나간 일들은 지나간 대로..


2009년 해외 원정 도박으로 인해 한동안 방송 활동을 중단한 개그맨 김준호가 오랜만에(?) 화투패를 쥔 모습이 예능을 통해 공개됐습니다.


출처: MBN ‘소문난 님과 함께’
"오랜만에 잡아보는군"
MBN ‘소문난 님과 함께’에서는 방곡도깨비마을의 경로당을 방문한 멤버들이 할머니들과 화투 대결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출처: MBN ‘소문난 님과 함께’
표정 ㅋㅋㅋㅋ
이날 김준호는 화투 대결을 펼칠 할머니께 “혹시 원하시는 게 있느냐”며 무엇을 걸고 대결을 할지 여쭸습니다. 그런데 한 할머니께서 “돈이나 걸고 하자”라고 해 김준호의 정신을 혼미하게 만들었습니다.


이윽고 화투 대결이 시작됐고, 화투를 집은 김준호는 “오랜만에 잡아보는군”이라며 익살스러운 표정을 지어 웃음을 안겼습니다


출처: MBN ‘소문난 님과 함께’
개그맨 다운 대답
이를 본 할머니가 “여기 도깨비가 하나 와있다”고 말하자, 김준호는 “저는 끊었습니다. 도깨비가 씌웠었는데 다 쫓아냈습니다”고 해명해 또 한번 폭소를 자아냈습니다.
도박은 그만~
출처: 텐아시아
야 나두
배우 차태현 또한 2019년 ‘내기 골프’를 했다는 의혹에 휩싸이며 논란이 일었습니다.


차태현은 “해외에서 골프를 친 것은 아니고 국내에서 재미로 게임이라 생각하고 쳤던 것이라”며 “돈을 바로 돌려줬다”고 해명했습니다. 


하지만 그는 “재미 삼아 했던 행동이지만 부끄럽고 공인으로서 용납될 수 없는 일이라고 생각 한다”면서 당시 출연 중이던 모든 방송에서 하차했습니다. 


출처: 텐아시아
"물의를 일으켜 죄송합니다"
같은해 5월 차태현은 혐의없음을 받으며 경찰 조사가 종결됐으므로 법적으로 문제는 없지만, 유명인으로서 윤리적인 책임을 진 것으로 보여집니다.


차태현은 ‘내기 골프’ 논란으로 활동을 중단한지 1년 2개월 만인 2020년 5월 OCN 드라마 ‘번외 수사’로 복귀했습니다. 이어 ‘서울촌놈’, ‘어쩌다 사장’ 등에 출연하며 다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출처: MBN 전국방방쿡쿡
'예능 블루칩' 부활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차태현은 지난 4월부터 MBN 예능 '전국 방방 쿡쿡'에 출연 중입니다.


'전국방방쿡'은 연예계 절친 손님들에게 의뢰를 받은 낭만 식객들이 맞춤형 한 끼를 대접하기 위해 전국 방방곡곡 특산물을 찾아 야외에서 요리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입니다. 


차태현의 예능감이 그리웠던 팬들은
정말 좋겠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