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텐스타

이 배우를 TV에서 본다고? 안방으로 향하는 톱스타들

코로나19로 영화산업 침체, 영화같은 드라마 기대해주세요

8,01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영화계 침체와 넷플릭스 등 OTT(온라인동영상)로 커진 안방극장 규모등이 복합적으로 맞물려 드라마로 향하는 배우들이 늘고있다.


현재 JTBC에서 방영 중인 '허쉬'는 배우 황정민이 2012년 '한반도' 이후 8년 만의 드라마 복귀작으로 관심을 모았다. 월급쟁이 기자들의 고군분투를 그린 '허쉬'는 기대만큼 흥행성적을 내지 못하고 있지만, 황정민의 무게감이 인상적이라는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


8년만에 드라마 복귀한 황정민...
포스터에서 풍기는 '1000만 배우'의 무게감...

출처사진=JTBC 제공

뒤이어 전도연과 류준열이 올 하반기 JTBC에서 방송할 '인간실격'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굿와이프' 이후 5년 만에 드라마로 복귀하는 전도연은 아무것도 되지 못한 채 길을 잃은 중년의 여자 '부정'으로, 류준열은 청춘의 끝자락에서 아무것도 되지 못할 것 같은 불안에 휩싸인 남자 '강재'로 분해 밀도 높은 연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충무로 원탑 여배우 전도연과 충무로 대세 배우 류준열의 만남!!

출처사진제공 = 매니지먼트 숲, 씨제스엔터테인먼트
부끄럽다니까

이에 앞서 넷플릭스는 한국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의 외전인 '킹덤: 아신전'의 주인공으로 전지현이 나선다고 발표했다. 전지현의 드라마 출연도 '푸른 바다의 전설' 이후 5년 만이다.

전지현 오랜만~

출처사진=넷플릭스 예고편 캡쳐
꽃가루 환영

전지현은 '킹덤' 시리즈의 김은희 작가와 tvN '지리산'으로도 함께한다. 이 작품은 광활한 지리산을 배경으로 산을 오르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리며 전지현 외에도 주지훈, 성동일, 오정세 등이 출연해 몰입감 높은 작품이 될 것으로 주목받고 있다. 연출도 '도깨비', '스위트홈' 등의 이응복 PD가 맡았다.

아웃도어 모델컷? 아니 드라마 '지리산' 출연

출처사진=tvN 제공

주지훈과 전지현 우린 비주얼 커플

출처사진=tvN 제공
잘~ TV시청볼께요

캐스팅이 확정되진 않았으나 드라마 출연이 가시화된 영화배우들도 많다.


최민식은 '범죄도시' 등을 연출한 강윤석 감독의 드라마 '카지노'에 출연할 것으로 점쳐지고 있다. 출연이 성사된다면 1997년 '사랑과 이별' 이후 24년 만의 드라마 출연이다.

마동석, 윤계상은 아마 안 나올걸요? 카메오 기대해도 될까???

하정우 역시 '공작'의 윤종빈 감독과 손잡고 '수리남'에 출연할 것으로 보인다. 이 작품은 영화와 드라마로 동시에 제작될 수도 있으며,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될 가능성도 있다. 하정우의 가장 최근 드라마는 14년 전 방영된 '히트'다.

14년전 드라마 속 하정우

출처사진=카페 러블리스타일
여심 눈에서 하트킬러~

이 밖에도 조인성은 웹툰 작가 강풀의 작품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무빙', 유아인은 영화 '부산행' 연상호 감독의 드라마 '지옥' 출연이 거론되고 있다.

유아인-조인성의 찬란한 비주얼~

빨리 나들이 가볼까보고 싶다

이처럼 스크린에 치중했던 톱배우들이 드라마를 선택하는 배경으로는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영화 산업이 침체한 점, 그리고 넷플릭스 등 글로벌 OTT(실시간 동영상 서비스)와 방송사 등이 거대 자본을 바탕으로 영화 못지않은 수준급 작품을 내놓는다는 점 등을 꼽을 수 있다.


특히 넷플릭스의 경우 공개되기만 하면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 구독자로부터 반응이 오기 때문에 배우들로서는 코로나19로 국내에 갇힌 상황에서도 해외 팬들과 소통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적극적으로 뛰어드는 것으로 보인다.

현재페이지1/총페이지0

작성자 정보

텐스타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