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보는 페스티벌 스타일링

조회수 2017. 4. 28. 15:53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출처: thefashionmedley.com
UMF, 월디페, 레인보우 아일랜드 등 굵직굵직한 뮤직 페스티벌들이 다가오고 있어! 뮤직 페스티벌하면 패션이 빠질 수 없잖아?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페스티벌룩을 살펴보자!
출처: popsugar.com
에스닉한 무드가 묻어나는 원피스에 플로피햇을 매치에 뜨거운 햇빛도 무섭지 않은 페스티벌 룩을 연출해보는 건 어때?
플라워 프린트 원피스에 글레디에이터 샌들을 매치하면 별다른 액세서리 없이도 패셔너블한 느낌을 낼 수 있어. 낮은 굽으로 장시간 공연을 즐기기에도 부담 없지~~
출처: popsugar.com
일 년에 몇 번 없는 페스티벌인 만큼 과감한 노출을 시도해보는 건 어떨까? 짦은 브라탑에 숏 데님팬츠으로 자유분방함이 돋보이는 패션 완성! 색색의 꽃을 엮은 화관은 긴 머리에도 짧은 머리에도 너무 잘 어울리네.
출처: popsugar.com
드레시한 무드의 점프수트는 여성스러우면서도 보헤미안 감성이 돋보이는 아이템이야. 새빨간 립 컬러에 상반되는 블루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줬어~~
출처: popsugar.com
한국에도 잘 알려진 패션 블로거 아미송과 다니송 자매는 볼드한 프레임의 선글라스에 프린지 장식의 크로스백으로 센스 넘치는 페스티벌 룩을 연출했네. 함께 가는 친구와 미리 스타일링 컨셉을 맞추고 오는 것도 하나의 재미겠지?
출처: popsugar.com
디스트로이드진, 일명 찢청도 페스티벌 스타일에 빠질 수 없는 아이템이지!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주기에 딱이야.
출처: popsugar.com
쨍한 컬러의 체크 패턴 셔츠에 미러 선글라스를 매치해보는 건 어때? 과하지 않게 멋스러워 페스티벌은 물론 데일리룩으로도 활용하기 좋은 것 같아.
출처: popsugar.com
맘껏 즐기기 위한 날인데 액세서리 스타일링도 평소보다 조금은 과감해도 좋겠지? 블링블링 빛나는 메탈 액세서리를 여러 개 레이어드하니 시크하면서도 자유분방한 룩이 완성되었어.
출처: popsugar.com
매년 돌아오는 청청패션의 유행도 놓칠 수 없겠지. 짧은 데님 브라탑에 데님 팬츠로 열심히 가꿔온 몸매를 시원하게 자랑해봐~~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