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파크 갈 때 꼭 챙겨, 워터프루프 아이템!

조회수 2018. 6. 12. 18:45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워터파크 가서 썸 탈려면 잘 챙겨, 워터프루프 아이템!
이제 날도 더워지는데~
워터파크 가서 썸 타려면
꼭! 챙겨야 하는
워터프루프 아이템 추천해줄게
탄탄한 베이스 메이크업은 *AC의 너리싱 프로 롱웨어 제품을 이용해서 피부가 무너지지 않게 꼼꼼하게!
워터프루프 기능이 있어서 물과 땀에 강해 여름철 신상품으로 출시되었다고!
그리고 중간중간 땀과 물에 화장이 번지지 않도록 메이크업 픽서 사용도 잊지 말고~

꿀팁으로 번들번들 거리는 피부에 픽서를 뿌리고 티슈로 한번 꾹 눌러주면 메이크업 보정 효과가 있다고 해!
*AKE UP FOREVER 제품 중에 컬러 페인트 제품은 원하는 컬러를 내 맘대로 조합해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

특히, 핫핑크나 탠저린 컬러 페인트를 화이트 컬러 페인트와 섞어서 립이나, 아이, 그리고 치크에 활용하면 워터프루프 기능도 있고 매트하게 얼굴에 표현이 돼서 워터파크 필수템이라고 추천해!
*AKE UP FOREVER 제품이 특히 워터프루프 기능이 많은데, 단조로운 컬러의 아이라이너보단 시원한 여름을 연상케 하는 블루 컬러의 아이라이너도 강력 추천해!

그리고 마스카라의 최강자인 *ISS ME의 슈퍼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롱 앤 컬 제품 역시 물놀이에도 거뜬하게 아찔한 속눈썹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효자템이라고!
*AY BELLINE의 타투 브로우 잉크펜 제품은 유수분에 강해
최대 48시간까지 지속이 가능하다고 해!!!
또한 마이크로 4지 창 마커 팁이 섬세하고 세밀하게 눈썹을 그려줘 마치 한 올 한 올 심은 것 같이 자연스럽게 결이 살아 있는 눈썹을 만들어 준다구~!

아이 메이크업에 지속력을 높이는 *ELY VELY 아이 프라이머 역시 눈두덩이에 유수분을 잡아 주어 번짐 없는 섀도나 아이라이너 연출이 가능하고 컬러 본연의 색깔을 잃지 않고 내줄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야:)
*RI PERA 잉크 더 젤라또는 부드럽게 발리는 제형만큼이나 입술에 착 붙는 느낌이 물에서도 색감을 오래 지속시켜주는데, 같은 듯 다른 컬러들의 조합이 아주 매력적이라고!

그리고 *ELY VELY 컬러 에센스 틴트 역시 예쁜 컬러들만 모아 놓아서 그런지 1번만 발라도 쨍한 컬러감이 유독 매력적인 아이템이야!
이 두 제품 모두 물에서도 강한 워터프루프 기능이 함유되어 있어~
어때?
이번 여름은 혼자 보내지 말고,
워터프루프 아이템 챙겨서
둘이 핫 하게 보내길 바라:)
그럼 레고~!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