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만 모르는 핫한 카페 & 신메뉴

조회수 2018. 4. 16. 18:24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여심 사로잡는 감성 카페, 거긴 어디?
요즘 밥보다도
많이 먹는 게 커피라며?!
특히 따뜻한 봄을 맞아
여심 잡을 만한 소스로
항상 문정성시를 이루고 있는
핫한 카페를 추천해보려 해!
그리고 이번 달 카페 신메뉴도
함께 알아보자고!
일본 가정식 디저트를 판매하는 곳! 전날 인스타그램을 통해 판매 제품 라인업을 공개한다고 해~ 특히 쑥과 흑임자 푸딩은 오픈하자마자 품절 대란을 일으키는 맛이라고
볼빨간 사춘기 '우주를 줄게'가 자동으로 떠오르는 우주 라테 그리고 갤럭시 아이스케이크! 유니크하고 트렌디한 메뉴로 가득한 힐링카페!
건대, 세종대 학생들이 항상 바글바글하다는 이 곳은 인스타 감성 카페로도 아주 유명해 :)
효창공원 앞에 위치한 분위기 깡패 카페, 요즘 같은 날 좋은 날 테라스에 앉아 볼까? 메인 메뉴인 더티 커피 한잔이면 힐링각
여심 자극하는 핑크톤의 플레이팅과 인테리어, 그리고 리얼 복숭아, 당근, 선인장처럼 보이는 형형색색의 디저트의 향연이 돋보이는 곳!
송리단 길이라고 뜨고 있는 석촌호수 주변에서 가장 핫한 카페 가배도! 일본 감성의 인테리어와 커피까지, 특히 말차 티라미수는 강력 추천한다고!
매일매일 다른 마카롱을 선보이는 마카롱 카페! 예쁜 컬러와 다양한 플레이버로 요즘 대전에서 엄청 핫한 곳이라고!
떡구이가 인기 메뉴로 전통 메뉴를 현대적으로 제 해석해 팔고 있는 카페! 제발 한입만..!
이외 프랜차이즈 커피숍에선 봄에 어울리게 체리블라썸 음료가 출시됐다고~~ 핫한 카페 리스트와 카페 신메뉴만 줄줄 꿰고 있으면 데이트 준비 문제없겠지?
요즘 같은 봄 날씨에
분위기 좋은 카페 가서
시원한 음료 한 잔 어때?
생각만 해도 벌써 기분 좋지:)
이번 주 주말에 어때?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