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절대 놓칠 수 없는 싱가포르 야경 BEST

조회수 2017. 6. 28. 08:3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싱가포르에서 꼭 봐야 할 야경들만 모았다!

안녕하세요, 위시빈이에요 :)
오늘은 도시 느낌 물씬 나는 초고층 빌딩들,
밤의 조명을 비추는 싱가포르 강까지!
싱가포르의 매력적인 밤을 소개해줄게요.
싱가포르 여행 온 기분 200% 즐기기
출처: ⓒ싱가포르 플라이어 공식 인스타그램
연인과 함께 가면 로맨스 뿜뿜하는 싱가포르 플라이어! 싱가포르를 대표하는 대관람차로 영국의 런던아이보다 훨씬 높고 캡슐 안에선 무려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까지 보여요!
출처: ⓒShutterstock
싱가포르의 빼놓을 수 없는 관광지, 멀라이언 파크예요. 지금까지 야경 명소들이 위에서 내려다보고 도시 전체를 담은 모습이었다면 이곳에선 도시의 야경을 아주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어요.
출처: ⓒFlickr_aotaro
낮에는 그냥 특이한 다리구나 싶지만 밤에 보면 아름다움과 화려함이 단번에 느껴지는 곳이에요! 다리 전체에 불빛이 들어와 정말 DNA 안에 있는 느낌! 인생샷을 남기고 싶다면 마리나 베이 샌즈와 헬릭스 다리가 함께 나오도록 찍어봐요!
맥주 한 잔으로 즐기는 야경 끝판왕
출처: ⓒinstagram_only_0724
싱가포르에서 너무나 유명한 레벨33. 세계에서 가장 높은 브루어리 루프탑 바로 최고의 야경을 볼 수 있기 때문이죠. 맥주 한 잔의 가격으로 싱가포르의 야경을 즐길 수 있다니, 완전 이득 아닌가요~? 여행의 하루를 마무리 해보도록 해요.
출처: ⓒ랜턴 공식 페이스북
플러튼 베이 호텔 루프탑에 있는 랜턴이에요. 레벨 33이 모던한 분위기라면 랜턴은 우아하고 로맨틱한 분위기예요! 그래서 이곳은 연인과 가는 걸 추천해요. 모히토 한 잔으로 싱가포르의 야경을 즐겨봐요!
오직 밤에만 볼 수 있는 공연들
출처: ⓒflickr_Bambi Corro III
SF 영화의 한 장면 같은 이곳! 가든스 바이 더베이는 싱가포르 도시 한가운데 지어진 거대 정원이에요. 높이 솟은 슈퍼트리는 인공 나무로 최대 16층 높이라고요~!
출처: ⓒ싱가포르트래블 공식 페이스북
크레인 댄스는 리조트로 유명한 센토사 섬에서 볼 수 있는 분수쇼예요. 새 모양의 거대한 기계가 역동적으로 움직이는데 뭔가 웃기면서도 신기해요.
놀거리가 가득한 싱가포르의 명물
출처: ⓒinstagram_travel_insta_bora_kkkim90
유람선 타고 낭만적인 야경을 보고 싶다면 리버 크루즈를 강력 추천할게요! 칠리크랩 맛집으로 유명한 점보레스토랑도 클락 키에 있다고요. 이 외에도 아찔한 놀이기구와 싱가포르 3대 클럽도 있으니 제대로 즐기고 싶다면 밤에 가는 걸로!
최고의 전망을 자랑하는 호텔
출처: ⓒinstagram_yerimi_
어쩌면 싱가포르보다 더 유명할지 모를 마리나 베이 샌즈에요. 독특한 외관으로 싱가포르를 대표하는 건물이자 호텔이죠! 맨 꼭대기 층에 있는 인피니티 풀에서 싱가포르를 한눈에 내려다보면 입이 떡 벌어질정도예요!
출처: ⓒ팬퍼시픽 공식 페이스북
팬퍼시픽은 5성급 호텔이지만 마리나 베이 샌즈 호텔보다 훨씬 저렴해요! 게다가 싱가포르 수많은 호텔들 중 가성비 갑으로 유명해요! 특히 객실에서 내다보는 야경이 정말 큰 장점이에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