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만에 돌아보는 부다페스트 A to Z

조회수 2017. 6. 16. 08:3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하루면 끝, 부다페스트 하루 안에 돌아보기 =)
안녕하세요, 위시빈이에요 :)
오늘은 야경 보러 많이들 가는 부다페스트를
하루 안에 돌아보는 코스를 알려줄게요~!
렛츠 고고~
출처: ©YENN
부다페스트는 트램, 메트로, 버스, 푸니쿨라 등 교통 수단도 많고, 교통권도 머리 아플 정도로 많아요. 교통권 검사가 꼼꼼하니까 24시간 권을 끊어서 다니는게 마음이 편하긴 해요.
출처: ©Wikimedia l Petr Vilgus
부다페스트 왔으면 모닝 온천 한번 해줘야겠죠? 예전부터 온천 휴양지로 유명했던 곳이에요. 시내 안에 여러 개의 온천이 있지만, 바로 앞의 영웅광장도 구경할 겸 세체니 온천으로 고고!
출처: ©Flickr l Mispahn
헝가리 한복판에 웬 뉴욕 카페냐고요? 이곳은 예전에 뉴욕 증권거래소가 있던 곳이에요. 모던해 보이는 이름과 달리 고풍스러운 분위기가 취향저격. 호텔 1층에 있는 화장실까지도 분위기가 좋다고 해요.
출처: ©Wikimedia l The Photographer
헝가리에서 가장 큰 성당이자, 동시에 부다페스트에서 가장 높은 건물인 성 이슈트반 성당이에요. 헝가리 사람들에게는 매우 의미 있는 성당인데, 내부 작품들이 모두 헝가리 유명 예술가들에 의해 만들어졌어요.
출처: ©Wikimedia l Russavia
성당 근처에 아주 유명한 젤라떼리아. 이탈리아가 젤라토 본고장이라곤 하지만, 부다페스트 이곳저곳 누비다가 먹는 젤라토 로사는 꿀맛이에요! 피넛버터, 바질 레몬 소르베 등 신기한 맛들이 많아요.
출처: ©Flickr l Dennis Jarvis
바르 헤지라는 언덕 위에 자리 잡은 부다 왕궁이에요. 강변과 어우러져서 더 운치 있어 보이죠! 다른 나라의 왕궁들과 같이 근위병 교대식을 볼 수 있어요.
출처: ©Flickr l thinboyfatter, ibolyka1
부다페스트에는 예쁜 건물도 많고, 전망 좋은 건물도 많고, 사진 잘 나오는 건물도 많은데 예쁘고 + 전망 좋은 + 사진 잘 나오기까지 하는 곳은 어부의 요새가 1등이에요!
출처: ©헝가리쿰 비스츠트로 공식 페이지
여행 맛집 사이트에서도, 한국 여행객들 사이에서도, 현지인들 사이에서도 동시에 인기 많기 쉽지 않은데 그걸 해내는 곳이에요!
출처: ©헝가리쿰 비스츠트로 공식 페이지
헝가리 전통 음식 굴라쉬도 정말 잘하는 집이에요. 헝가리 술인 파리와 한잔 곁들인다면 잊을 수 없는 저녁 식사가 될 거예요!
출처: ©Flickr l Moyan Brenn
부다페스트의 숨 막히는 야경을 감상할 수 있어요! 다뉴브 강변에서 크루즈를 타고 야경을 보는 코스죠. 한국어 음성 지원도 되는 곳도 많고, 프로그램에 따라 웰컴 드링크를 주기도 해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