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네가 유럽여행을 꼭 가야만 하는 이유 TOP 5

조회수 2017. 6. 14. 10:45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다들 유럽가는 이유가 있다고!

안녕하세요, 위시빈이에요 :)
오늘은 특히 한국 사람들이 여행을 많이
가는 유럽! 그 이유를 알아보기로 해요.
출처: ⓒPixabay | Pexels
독일 콘스탄츠라는 곳은 스위스와 가까이 있어서 걸어서 10분이면 스위스를 갈 수 있다고 해요. 그 정도로 유럽 국가들은 서로 가까이 있어 언제든지 쉽게 왔다 갔다 할 수 있어요.
출처: 위시빈 l 베르나르까망베르
사진에서만 봐도 오스트리아는 7개국이랑 국경이 붙어있어서 버스로도 여러 나라를 오갈 수 있죠.
출처: ⓒShutterstock
에펠탑, 피사의 탑, 베네치아 등 말로만 듣던 곳들을 갈 수 있는 여행이 바로 유럽여행이에요. 앞서 설명했듯이 거리가 멀지 않기 때문에 단 시간에 많은 랜드마크들을 구경할 수 있어요!
출처: ⓒShutterstock
실제로 봤을 때의 감동은 여행을 풍성하게 만들기에 충분해요. 내가 상상하던 것보다 예뻐서 놀라는 곳들도 많고 사진 인생샷은 기본으로 건질 수 있어요!
출처: ⓒShutterstock
유럽행 비행기가 비싸다고 막연하게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어요. 저도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실제로는 그렇게 비싸지 않아요! (동남아보단 비쌈..)
출처: ⓒShutterstock
물론 사람마다 생각은 다르지만 비슷한 가격이라면 이왕이면 여러 나라 보는 게 좋겠죠~? 저렴한 가격으로 와서 여러 국가를 여행할 수 있는 유럽이야말로 비행기 표 가성비 좋은 여행지예요!
출처: ⓒPixabay | Unsplash
식비를 줄이면 전체 여행비를 줄일 수 있을 정도로 경비에 많은 부분을 차지해요. 유럽의 좋은 점은 장바구니 물가가 한국보다 저렴하다는 거예요. 물론 비싼 스위스 같은 국가들도 있어요.
출처: ⓒPixabay | Ben_Kerckx
애초에 범죄율 자체가 낮은 노르웨이나 스위스 같은 평화로운 나라들도 있고 독일, 프랑스 같은 선진국들의 경우에는 사회 전반전으로 치안이 잘 유지되어 있어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