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가기 전 꼭 봐둬야 할 인생샷 명소

조회수 2017. 6. 1. 08:3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싱가포르 대표 인생샷 명소들 총정리!

안녕하세요, 위시빈이에요 :)
오늘 이거 보면 싱가포르 여행
떠나고 싶어 질 텐데 괜찮을까요?
그럼 바로 떠나볼까요?
출처: ⓒInstagram_eunyeonqueeny
싱가포르의 대표적인 상징인 머라이언! 인어 + 사자의 형태를 하고 있어서 이름이 머라이언이에요. 싱가포르의 대표적인 사진 명소로 이 머라이언 동상이 있는 머라이언 파크가 있죠!
출처: ⓒInstagram_lee_si0
싱가포르에서 진짜 야경 깡패인 곳은 바로 여기! 헬릭스 브릿지예요. DNA의 나선형 구조를 본떠 만들어서 독특한 모양을 하고 있어요. 전망도 좋고 인생 샷 찍기도 최고인 곳!
출처: ⓒInstagram_jingyu.ji
이미 SNS에서는 멋진 경치로 화제가 된 마리나 베이 샌즈 호텔의 수영장! 하늘과 맞닿아 있는 수영장 경치가 정말 환상적이에요~!
출처: ⓒInstagram_kwakkitty
거대한 식물원인 가든스 바이 더 베이는 마치 영화 아바타 세계에 온 기분이 들어요. 30m 가까이 되는 거대한 인공조형물인 슈퍼트리가 인상적! 밤에는 빛나는 슈퍼트리의 모습과 조명쇼를 볼 수 있어요.
출처: ⓒInstagram_ssoy_ng
유니버설 스튜디오는 디즈니랜드에 이어 세계 2대 테마파크로 불리고 있어요. 미니언으로 유명한 슈퍼배드, 쥬라기 공원, 해리포터 등 유명 할리우드 영화들이 모두 유니버설 스튜디오 제작사 영화예요!
출처: ⓒInstagram_my_jjuvely
팔라완 비치는 싱가포르 내에서도 가장 남쪽에 있는 해변으로 열대 해변의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곳이에요! 예쁜 야자수와 그물 출렁다리에서 사진을 찍는 것이 포인트!
출처: ⓒInstagram_silver_rain_v
실로소 비치에 왔다면 알록달록하게 꾸며진 실로소(Siloso) 글자 조형물 앞에서 사진을 찍는 것이 필수코스! 글자 디자인은 갈 때마다 매번 달라져서 더욱 재밌어요.
출처: ⓒInstagram_lumiere.hm
부소라스트리트(아랍스트리트)는 아랍 상인들이 정착해 살기 시작하면서 형성된 곳인데, 이슬람 문화가 형성되며 이국적인 분위기를 뿜어내요! 사진 찍기 참 좋은 이국적인 스팟이에요.
출처: ⓒInstagram_1994.100
보타닉가든은 싱가포르의 '오아시스'라고 불리고 있는 곳이에요. 열대 정원과 예쁜 꽃들이 가득해 휴식을 취하기 딱이고, 자연 자연한 사진을 찍기도 좋아요.
출처: ⓒInstagram_shyungee
싱가포르 안의 작은 인도, 리틀 인디아에 가면 진짜 인도에 간 느낌이 든다고요! 독특한 인도식 수공예품이나 헤나 등을 할 수 있어서 더욱 재밌어요. 거리가 컬러풀해서 사진 찍기도 너무 좋죠~
출처: ⓒInstagram_eunyeonqueeny
뮤지엄 안에는 레드 닷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어요. 디자인 뮤지엄답게 내부도 모던하고 예뻐요. 깔끔한 디자인의 정수를 느낄 수 있는 곳이랄까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