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데이트하기 딱 좋은 예쁜 캠퍼스 BEST 7

조회수 2017. 5. 18. 08:3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싱그러움 가득한 곳 XD

안녕하세요, 위시빈이에요 :)
요즘 축제 시즌이라 이곳저곳 놀러 다니기 좋죠?
축제의 밤도 좋지만 밝을 때 캠퍼스의
예쁜 모습을 보는 건 어때요?
출처: Instagram_snu_photo
서울대 캠퍼스는 그 규모가 어마어마하게 넓은 만큼 다양한 곳들이 많은데 그중 피크닉의 성지, 버들골은 지금 딱 가기 좋아요. 초록 초록한 들판에 돗자리 깔아놓고 누워 있으면 상상하던 캠퍼스 라이프가!
출처: Instagram_sso2512
서울대 히든 스팟, 폐수영장! 패피들 사이에서는 스물스물 스냅 사진 찍기 좋은 곳으로 급부상하고 있다고 해요. 빈티지한 색감에 폐건물 만의 독특한 분위기까지 더해졌으니 느낌 있는 사진을 찍어봐요.
출처: Instagram_cheez.baragi
대학 캠퍼스 로망이라고 하면 보통 쭉 늘어선 가로수길과 푸른 잔디에 앉아서 시간을 보내는 걸 떠올려봐요. 우리의 로망 실현에 가장 최적화된 캠퍼스가 바로 연대 아닐까요?
출처: Instagram_suuuuungnyang_
특히 연대에는 오래된 벽돌 건물을 감싸고 있는 담쟁이덩굴이 많아서 외국의 캠퍼스에 온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 그리고 골목이나 건물 옆 등 붐비지 않는 둘만의 장소를 찾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출처: Instagram_soooooon_12
'예쁜 대학 캠퍼스'하면 항상 순위에 오른다는 경희대는 건물들이 유럽풍의 느낌이라 사람들이 인증샷 찍으러 오는 곳이기도 해요. 요즘이 딱 평화의 전당 앞에 있는 장미들과 함께 사진 찍을 수 있는 시기!
출처: Instagram_charmily_
평화의 전당도 예쁘지만 석조전을 닮은 본관 역시 인증샷의 성지라고요! 요즘은 살랑살랑 부는 바람에 아카시아 향도 맡을 수 있을 거예요.
출처: Instagram_3jje3jje
드라마 '치즈 인 더 트랩'의 촬영지로 주목받은 서울과기대 역시 지금 딱 가기 좋은 곳이에요. 푸릇푸릇한 주변의 나무들로 프랑스 지베르니의 호수를 떠오르게 하는 연못 '붕어방'이 딱 예쁠 시기거든요.
출처: Instagram_seoultechfashion(서울과기대패션)
주변 개울가를 산책하다 보면 마주하게 되는 철쭉, 라벤더 등 피어있는 꽃들 옆에 앉아서 사진을 찍어봐도 좋겠죠? 살짝 해가 뉘엿뉘엿 질 때 근처 공릉 철길에서 손잡고 걸으면서 캠퍼스 데이트를 해봐요!
출처: Instagram_peiceofmimd
숭실대 학생들도, 주변 주민들도 와서 사진 찍고 간다는 이곳은 바로 숭실대 중앙 광장! 시원하게 솟아오르는 물줄기와 푸릇푸릇한 나무, 알록달록한 꽃들이 너무 예쁜 곳이에요!
출처: Instagram_jina_lewis
그중에서도 노랗게, 빨갛게 핀 튤립들이 바로 숭실대를 가야 하는 이유! 어느 공원 못지않게 활짝 피어난 꽃들은 시기가 지나면 볼 수 없으니 다 지기 전에 눈도장 찍으러 가봐요.
출처: Instagram_chae_yo
이미 데이트 장소로 유명한 홍대 일대! 다들 가봤겠지만 이번에는 홍대의 캠퍼스를 돌아보는 건 어때요? A동 정문에서 옆문 쪽 방향으로 가다 보면 나오는 담쟁이 벽처럼 구석구석 예쁜 곳이 많아요~!
출처: Instagram_a.rumiii
한양대는 현대적으로 지어진 건물들이 많은 데다가 캠퍼스가 넓기로 알려져 있어요! 하늘하늘한 모습에 주변 벤치에 앉아 시간 보내기 정말 좋은 곳이에요!
출처: Instagram_snappyjang
한양대에 가야 하는 또 다른 이유는 바로 야경! 야경을 보러 올라가는 길은 조금 힘들지만 어디를 내려다봐도 밤이 찾아온 캠퍼스의 모습도, 반짝반짝 빛을 내는 서울의 모습도 정말 만족스러울 거예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